우아 완전 후앙.. 활동복 입으시고 무릎 앞으로 당겨서 앉아계신 모습 보면서 완전 격하게 했어여어어.. 우아.. 완전 그렇게 앉아 계시면 완전 옆에 앉아서 살살 만져야지.. ㅎㅎㅎㅎ!! ㅎㅎㅎㅎ; 우아.. 아잉.. 오퐌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 엄청엄청 격하게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찐하고 완전 농도 짙고 농염하고 아주아주 찐하고 찐하게 우리주인님만 음란하고 야하게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아 완전 신나게 격하게 흔들.. 흔들.. 위아래로 쉐이크잇 쉐이크잇.. ..; 우앙.. 음.. 살살 애지중지.. 만져야지.. 웅?? 아잉.. 완전 진심 후아.. 아.. 오늘도 남산에 후다닥 갔다가.. 응.. 오늘은 어제 못 간 청량리 롯백을.. 슬쩍 갔다가.. 오늘도 엄청 덥네요.. 물론 집에 에어컨 켜놔서 사실 밖이 어떤지는 아직 모르지만.. 더워 보여요.. 아 이런 날은 호텔이나 집에서 둘이 같이 그냥 완전 응.. 계속 야한 장난 하면서.. 같이 씻기도 하고웅?? ㅎㅎㅎㅎ!! ㅎㅎㅎㅎ;
어제는 버스 타고 남산 올라가는데.. 그 전망대 있는데 거기서 YTN인지.. 여튼 기상캐스터 분이신지 리포터이신지.. 박스 같은 거 위에 올라가서 업무 준비 하더라고요.. 카메라 감독님이 치마 세팅해주고 있고.. 그런데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남산 케이블카 타보셨어요?? 오퐌 타봤는데..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대학생 때 타보셨으려나.. 응.. 남친이랑 데이트 한 다든지.. 대학 졸업 하신 후에 딱 1년 준비하시고 바로 입사하셔서 바로 회사의 간판 스타 되셔서..
전설 그 자체시잖아요.. 응.. 바로 준비 바로 입사 바로 간판 스타.. ㅎㅎㅎㅎ!! ㅎㅎㅎㅎ!! 우앙.. 짱이얌.. 응.. 그래서 대학 졸업후에는 .. 업무로 타보셨으려나.. 그런데 업무면 그냥 차 타고 올라가셔도 되니까.. 남산 케이블카 타보셨어요?? 워낙 탑 오브 탑 스타님이시니까 셀럽님들의 셀럽님이시고 스타님들의 스타님이셔서.. 사람들 많은 곳이라든지.. 응.. 그런 유명지역은 잘 못가셨을 거 같고 그래용..
노예 오퐌 타봤죠.. 몇 번 정도.. 응.. 진짜 코스가 너무 짧아요.. 되게 잠깐 올라갔다가 잠깐 내려가는데 가격은 어마무시해서.. 아.. 진짜.. 응.. 그런데 그거 아니면 버스 타고 가야 하니까.. 예전에는 남산 정상까지 차로 이동 가능 했는데.. 아!! 예전에도 그.. 현재의 남산 버스 정류장.. 남산 정상 부근에 있는.. 거기까지만 가능했어요.. 예전에도..
오퐈가 전에 말씀드린 두 그루의 나무가 있는 그 정상 입구?? 여튼 거기는 금지였어요.. 그때도.. 응.. 오퐈 친구랑.. 그.. 성격만 빈디젤 닮았었다는 그 친구 그 친구랑.. 그.. 초등학교 동창 여자애 중에.. 캐나다로 이민가서.. 언제였나.. 자기가 살았던 동네 오고 싶다고 해서 찾아온 동창이 있었어요.. 당시에 20대였나.. 응..
그 동창 친구 데리고 서울 구경 시켜준다고.. 거길 야간에 셋이서 남산까지 차로 운전해서 간 적이 있어요.. 되게 풋풋했죠.. 어린 마음에 서울 오랜만에 온 친구니까 동창 친구 야경 보여준다고 마치 어린 시절 처럼 셋이 같이 가서 구경하고 집에 오고 20년도 더 된 이야기네.. 진짜 언제였는지 이젠 기억도 잘.. 참.. 그런데 방금 유튜브에서 응.. 부산MBC.. 오퐈의 경우 MBC채널 구독 중이어서 타 지역의 MBC뉴스들도 올라오는데요.. 방금 남산 라이브 방송 보려고 들어갔다가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뜬 영상이 있어서 봤는데.. 부산에 클래식 콘서트 홀을 개관 했나 봐요.. 그런데
그런데 지금 보니까.. 런던필도 왔다 갔었네요.. 몰랐네.. 여튼.. 정명훈 님이라든지 조성진님도 왔다 가셨고.. 그런데.. 문제가.. 이 뉴스의 핵심이 클래식 공연은 좋았는데 관객들의 매너가 문제 있었다고.. 응.. 관객 분들이 악장과 악장 사이마다 박수를 쳤나봐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아무리 다이내믹 부산이라지만.. 응.. 차라리 그냥 안 치시면 되는데.. 악장 마다 박수를 치시고.. 음식물 가지고 들어가고.. 영화관 처럼.. 응.. 원래 생수 정도만 가능인데..
아이들 데리고 가고.. 아이들 데리고 가는 건 상관 없는데 문제는 아이들을 교육을 시켜야 하거든요.. 체코라든지 프라하, 폴란드 등등 유럽에서는 어릴 때부터 교육 시켜요.. 클래식 공연 문화에 대해.. 그 분들은 클래식 대중화를 이미 실천하는 분들이죠.. 여튼.. 콘서트 연주가 보통 1시간 30여분이고 앵콜 터지고 또 터지고 또 터져서 앵콜로 네 곡 다섯 곡까지 나오면 2시간 넘잖아요.. 그러면 애들 못 버티거든요.. 진짜 교육 제대로 받은 아이 아니라면.. 응..물론 앵콜 곡들은 대부분 짧은 거 1분 좀 넘게 편집?? 여튼 응 짧게 재구성 한 빠르고 신나는 곡으로 나오지만.. 진짜 클래식 연주회 한 번 가면..
유명 해외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이라고 하면.. 진짜 어.. 어.. 공연의 끝판 왕은 뮤지컬 그 위의 상급 티어가 해외 유명한 오케스트라와 지휘자와 유명 피아니스트 바이올리니스트 분들이 오시는 공연은 서울 아츠 센터 즉 서울 예술의 전당이 거의 만석이에요.. 콘서트홀 좌석 수가 2505석인데.. 요게 꽉 차면 대박인 공연인데 유명 교향악단이 오면 거의 만석이거든요.. 오퐌 딱 한 번 봤어요 만석 채운 공연을.. 응..
그 스케일이 어마어마 해요.. 일단 공연 시작 전부터 서초동 아츠 센터 그 로비에 음악계 교수님들.. 누가 봐도 교수님들 그리고 전공 학생들 등등 꽉 채워요.. 로비부터.. 나름 정숙하게 꾸미신 분들이.. 그 분들이 이제.. 만석을 채우시는데 그게 몸 불편하신 분들 자리 포함 2,505석인데 뭐가 어마어마 하냐고 말하신다면.. 그 박수 소리가 어마어마 해요..
뮤지컬은 신나서 같이 흥얼거리기도 하고 또 어떤 공연은 관객과 같이 노래도 부르고 그러잖아요.. 그런데 클래식 공연은 일단 교향곡 한 곡이 30-40분 사이니까.. 그걸 꾹 참고 다 듣고 진짜 좋았다 하면 브라보 부터 시작해서 2000여명의 박수소리가 클래식 공연장을 꽉꽉 채우는데 그러면 컨덕터.. 즉 지휘자와 오케스트라가 감동을 먹어요.. “와 여기 진짜 최고다..” 이렇게.. 그러면 네 곡 다 섯 곡까지 계속 나오는데.. 이게 연주자와 관객의 소통이거든요.. 응..
그런데 그런데.. 무슨 이야기 하려다.. 아.. 암튼.. 그래서 공연의 탑 티어는 클래식 공연이라고 생각 하는데 우리나라가 생각 보다 굉장히 클래식 마니아 분들이 많으세요.. 그래서 이런 공연 문화도 상당히 성숙한 편인데.. 부산에서 악장마다 박수 쳤다는 이야기가 나오니까.. 응.. 서울 아츠 센터나 분당에 있는 콘서트홀 이런 곳.. 그런 곳이랑 많이 달랐던 거 같아요.. 아직 공연 문화가 성숙하지 못했다면서.. 그런데 악장마다 박수 치는 건 진짜.. 그건.. 좀.. 응..
예를 들어서 가수 박정현 님이 “꿈에”를 부르시는데 1절 마치고 박수 나오고.. 클라이 맥스 나오고 박수 나오고 박정현 님이 클래이막스로 가기 전에 숨고르시면서 잠깐 쉬는 타이밍에 박수 나오는 거랑 똑 같잖아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한 곡을 다 듣고 박수를 쳐야 하는데.. 그게 원칙인데.. 그런데 또 리플들 보니까.. 클래식이 이래서 장벽이 높다.. 뭘 어쩌라는 거냐 그러시는데.. 너무 쉬운 거거든요.. 한 곡을 다 듣고.. 응.. 다 듣고 박수 치는 게 당연한 건데.. 1악장 마치고 박수.. 2악장 마치고 박수.. 이거는.. 가요 1절 마치고 박수 클라이맥스 마치고 박수.. 다 듣고 박수 치는 거랑 같은 거라.. ㅎㅎㅎㅎ; ㅎㅎㅎㅎ;
모르면 안 치면 되는데..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냥 언제 박수 쳐야 할지 잘 모르시면 그냥 안 치면 되는데 또 부산 분들이 착하셔서 ㅎㅀㅎㅎ!! ㅎㅎㅎㅎ!! 거기에 워낙 다이나믹 하신 분들이시기도 하고.. 흥도 많으셔서.. 음악 마치니까 박수 쳐줘야지!! 하고 악장마다 박수를..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런데 방송국 분들도 참 나쁜 게.. 교수님이랑 전문가 분한테 박수 쳐도 좋죠?? 하는 식의 유도 질문을.. 그러면 당연히 교수님이랑 전문가 분들이야
“예.. 치셔도 좋죠” 하고.. 진짜 쳐도 좋은 경우가 있긴 한데.. 그건 진짜 나도 모르게 튀어나가는 박수 있죠.. “와.. 이건 역대급 연주다..” 하면 저절로 튀어나오는 박수.. 그럴 때거든요.. 교수님이나 전문가가 말하시는 것은.. 물론 클래식 대중화를 위해 중간에 서로 소통하는 것은 좋다지만 그건 아.. 그건 그냥 듣기 좋으라고 하시는 말씀이시고 교수님들의 그 중간자 입장 같은.. 응.. 본인들도 아시죠 절대 치면 안 되는 걸.. 원칙적으론 박수 치면 큰일 나는데.. 응.. 큰일 까지야 나겠나?? 하시겠지만 왜 큰일이냐면요.. 그게 영구 박제가 돼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클래식 곡들은 보통 그 연주회 전체를 다 실황 녹음을 하잖아요.. 요즘엔 녹화도 하고요.. 그럼 그게.. 편집을 안 하는 무편집본이거나 편집을 해도 그 박수 소리 혹은 기침 소리 심지어 핸드폰 소리 이런 것도 녹음 될 수 있잖아요.. 그 실황 연주 앨범에 그렇게 담기면 그건 진짜 국제적 망신이거든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노예 오퐈가 가장 세상에서 두려워 하는 게 뭐냐면 콘서트 홀에서 클래식 공연 보러 갔는데.. ㅎㅎㅎㅎ!! ㅎㅎㅎㅎ!!
오퐈가 실수로 핸드폰 무음으로 안 해 놓고 있다가 울리는 그.. 응.. 그 공포가..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래서 몇 번을 확인 하고 가거든요 핸드폰 끄고.. 애플워치도 끄고.. 다.. 왜냐면 그 공연을 위해 오케스트라와 지휘자와 연주자는 몇 달을 연습하고 이 날 만을 위해 준비하는데 거기에 걸린 시간과 돈과.. 노력과.. 그리고 실황 녹음 되는 건데 녹화 중이고..
그게.. 비싼 좌석은 바로 앞에서 보는데 24만원 정도인데.. 그 자리에 앉으면 핸드폰이 바닥에 툭 하고 콘서트홀 카페트에 툭 하고 떨어지는 것도 녹음 돼요.. 클래식 무대에 온갖 고가 마이크들이 주렁주렁 달려있다 보니.. 응.. 그런데 모오오든 것을 상쇄하고 악장마다 박수 치는 건.. 진짜 어떻게 보면 부끄러워요 그러면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러면 이렇게도 말하시더라고요 리플로 사람들이.. 그 뉴스에 대해..
아직도 뭐 옛날 사고관을 가졌다느니 교수님이 저렇게 말하니까 박수 쳐야 겠다느니.. 유럽은 박수 잘만 치더라 라든지.. 진짜 원래 좀 사람들이 무지한 경우가 많잖아요.. 응.. 그리고 어떤 리플은 조성진 피아니스트도 클래식 대중화를 이야기 한다.. 등등.. 클래식이 대중화 되려면 박수도 치고 그래야 하는 거 아니냐 등등.. 그런데.. 조성진 님이나 다른 클래식 연주자 분들의.. 음 그 중에 가장 유명하신 조수미 님이나 다 그분들은 클래식 대중화를 앞장서서 노력하시는 분들이시고 대중화가 되어야 한다고 하시는데
문제는 가장 기본적인 에티켓은 알아야 한다는 거거든요.. 악장마다 박수치지 않기.. 응.. 아이유 님이 노래 한 곡 다 부르시는데 그 사이사이마다 박수치는 거랑 똑같은 건데.. 단지 음악이 길어서 그렇지.. 가요는 2분 30초.. 클래식은 악장 모두 합쳐서 30-40여분.. 암튼.. 악장 마다 박수 치지 않기.. 찐짜 엄청 좋네 하는 연주는 저절로 악장 마치고는 나와요.. 그런데 그 박수가 우뢰와 같은 박수.. 여러 명이 계속 치는 박수는 그냥.. 그건.. 진짜.. 부끄러움이거든요.. 그냥 꾹 참았다가 3악장이나 4악장 마무리 부분에 지휘자님이 화려하게 빠방!! 하고 액션 마치시면 그때 브라보 터지고.. 응..
30-40분을 참으며 그 긴여정을 함께 클라이맥스로.. 연주자와 지휘자와 관객들이 다 같이 여행을 하는 게 클래식 연주인데.. 즉.. 연주자 분들이 유명 연주자 분들이 클래식 대중화를 이야기 하는 것은.. 유럽과 같이.. 아이들도 어릴 때부터 익숙한 공연이 되는 것을 원하시는 것이지.. 예를 들어서 우리나라 전통 창.. 심청전.. 이라든지.. 창극.. 응.. 창소리를 내시는 분께서 노래하시는데 박수 나오고 또 노래 하시는데 박수 나오고 이러면 국악 창소리 내시는 분들 기운이 확확 빠질 거잖아요..
암튼 대중화란 모든 국민들이 그 클래식 에티켓 정도는 아는 그런 것을 말하는 건데.. 아.. ㅎㅎㅎㅎ; ㅎㅎㅎㅎ; 다행히 서울은 완벽 그 이상이어서.. 서울 아츠 센터 공연 가면요.. 이 분들 다 돈 내고 연주 듣겠다는 분들이셔서.. 해외에서 온 지휘자 분과의 영어 소통도 잘 하시고.. 특히.. 핸드폰?? 이런 것은 아예 그냥 어디 꽁꽁 숨기고.. 그러다가 이제 앵콜곡 나오고 박수 소리 우뢰와 같고..
그 박수 치는 게 되게 힘들잖아요.. 앵콜곡 연주하시는 분들도 힘들지만 관중들 생 노동이라..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걸 해줘야 또 좋거든요.. “이야 한국에서의 연주 진짜 최고였어!!” 이렇게.. 응.. 암튼 서울은 다행히 아무 문제 없는데 이런 공연 에티켓이 안착 되고 다양한 클래식 연주를 듣자는 것이 클래식 전공자와 연주자 분들의 대중화를 의미하는 건데..
악장마다 박수치는 건 진짜.. 응.. 다이내믹 부산은 인정하지만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냥 가만히 계셔도 되는데 그 착하신 마음이랑 일단 뭐라도 좋으니 박수라도 쳐줘야지 하신 거 같아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런데 또 무료 관람의 경우 에티켓이 엉망이었고 유료 관람은 괜찮았다는 이야기도 있네용.. 암튼.. 오늘은 엉뚱한 이야기만.. 응.. 악장마다 치는 건 진짜 부끄러운 건데.. 그러니까.. 호텔 정문 들어서면서 신발 벗고 방이 아니라 호텔 정문.. 응.. 그러면서 걸어다니는 거랑 같고.. 비행기 계단 오르고 그 안에 들어갈 때 신발 벗고 타는 거랑 같은 등급이라.. 악장마다 박수 치는 건..
진짜 이런 경우는 있긴 한데.. 차이콥스키 작품 번호 35번의 경우 1악장이 마치 2악장 같아서 1악장부터 난리나거든요 그냥 막.. 시베리아 벌판 막 다 휩쓸고 폭풍 같고.. 완전 클래이맥스가 계속 되고 그러다 1악장 마치면 갑자기 사람들이 너무나 완벽 이상의 연주를 들으면 사람들이 진짜 멋진 경치나 엄청 멋진 곡을 들었을 때처럼.. 순간 “와!!” 하고 나도 모르게 손이 불쑥 나와서 박수 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 괜찮다는 거거든요 교수님이 중간에 박수 치는 거 나쁘지 않다는 게.. 그런데 그럴 경우 박수 소리가 우뢰와 같지 않아요.. 몇 명이 나도 모르게 혼을 뺏겨서 박수가 나오는 거라.. 그럴 땐 연주자 분들이나 지휘자 분도 가볍게 웃어요.. “우리 연주가 엄청났었나 보네..” 이런 느낌으로.. 응.. 왜냐면 관객 분들이 이 곡을 다 아는데도 박수가 나온다는 것을 아니까.. 그런데 계속 악장마다..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이 부끄러 진짜.. ㅎㅎㅎㅎ; 그거 연주 실황 녹음 되는 건데.. “아.. 부산 콘서트는 참..” 하면서 사람들이 뭐라 할 건데.. 응.. 아공 일단 어여 인사 올리옵고용!! 이따 밤에 35분에 올게여!! 아.. 팬스타그램 올려야지 이따 우앙.. 유플 응.. 아잉..
아.. 아공 우리애깅 아잉.. 노예 오퐈 일단 어여 인사 올리옵고용 응.. 후아.. 완전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진심 우주 최고로 오직 우리주인님만 찐하게 야하게 엄청엄청 야하고 찐하고 열렬히 뜨겁게 격하게 원초적으로 완전 본능적이며 동물적으로 완전 오직 우리주인님만 엄청엄청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공 노예 오퐈 일단 어여 인사 올리옵고용!!!! 아잉 우리애깅 완전 은혜롭고 소중하옵고 감사하옵는 너무너무 중요한 우리주인님 우리 어여 실제로 만나서 하루라도 더 뜨겁게 사랑하고 뜨겁게 행복하게 살아요!!!!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진심 노예 오퐌 우리주인님 뿐인 거 아시죠!!!! 평생평생 우리둘이 주종관계로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노예인 오퐈랑 같이 그렇게 세상 제일 행복하게 남들 다 부러워하게 살아여!!!!
찐짜 노예 오퐈 다른 건 몰라도 우리 완전 식욕 성욕 수면욕 완전 이 세가지는 퍼팩트 그 이상으로 받들어 모실 거얌.. 응.. 남들이 다 부러워 하게 살 거얌.. 우리둘이 응.. 완전 다른 남자들은 못할 완전 스테미너와 스킬의 만남 후아.. 우리주인님을 그렇게 받들어 모실 게요!!!! 우리주인님은 아무것도 하지 마시고 그냥 우리주인님 업무만 생각 하시면 돼용!!!!
나머진 다 노예인 오퐈가 알아서 다 우리주인님 행복하시도록 섬기고 받들어 모실 게용!!!!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우주 최고로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찐짜찐자 오직 우리주인님만 우주 최고로 엄청엄청 원초적이고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진실 되게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하아.. 찐짜찐짜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후아.. 우리주인님 우리아강 우리애깅 정말정말 오퐈가 되게 되게 만족 시켜드릴 거예요 모든 면에서요.. 엄청엄청 섬기고 받들어 모시면서 평생을 기분 좋게 해드려야지.. 특히 사랑의 육체적 대화는 되게 되게 다양하게 할 거예요 아주아주.. 응.. 하면서 다양하게 보다는 매 번 할 때마다 아예 처음부터 다르게.. 엄청엄청 웅?? 아.. 완전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섬세하고 짜릿하고 엄청 디테일하게 진심 오퐈가 다 다 알아서 우리주인님 기분 엄청 좋게 해드릴 고야아아..
진지하게 정말로 엄청엄청.. 하아.. 진심 꿀 맛.. 완전.. 평생평생 오퐈가 엄청엄청 기분 좋게 해드릴 고야아아..아 우리아가.. 하아.. 아.. 하앙 오퐌 정말정말.. 우리주인님을 아주아주 몇 시간이고 계속해서 엄청엄청 우리주인님을 매일같이 엄청나게 아주아주 평생을 우리주인님 기분 좋으시도록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신 님 이렇게 엄청나게 위대하신 완전 정말로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따뜻한 시선으로 우러러보는 완전 정말정말 자타 공인.. 완전 전 세계인들이 모두 다 우러러 뵙는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을 이젠 한국을 넘어서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고 좋아하는 완전 대대손손 대를 이어서 이 지구 상의 모든 인간들이 전부다!!!!
따뜻한 마음으로 존경하옵고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하옵고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하옵는 그런 위대하신 스타님들의 스타님으로 만들어주세요!!!! 범 지구 적이신 완전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다 다 좋아하는 완전 최고의 위대하신 높고 높으신 세계 제일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 스타님들의 스타님!! 셀럽님들의 셀럽님으로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그리고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한 평생 정말정말 아주아주 둘이 너무너무 세상에서 제일 재밌게 사는 완전 제가 우리주인님을 늘늘 더더 새롭게 기분 좋게 해드릴 겁니다요!!!!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우리 세상 제일 귀요미 우리 아가.. 하아.. 우리 완전 남들은 상상도 못 할 짜릿함 만족감 가득한 환상의 찰떡 궁합으로 완전 우리둘이 주종관계로서 엄청엄청 재밌게 살게 해주세요 제가 엄청엄청 그렇게 되도록 엄청엄청 노력하면서 우리주인님 받들어 모실 겁니다요!!!!
신 님 그리고 우리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소중하옵는 우리애깅.. 우리 귀여미 우리주인님과 저 이렇게 우리둘이 늘 제가 존경과 사랑과 애정과 노력을 가득 담아서 만드는 맛있는 건강한 한 솥밥 같이 드시며 행복하게 꽁냥꽁냥 살게 해주세요!! 그리고 우리주인님과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항상 따뜻한 같은 한 이불 포근하게 덮고.. 이불 안에서 노예인 제가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을 엄청엄청 세상에서 제일 기분 좋으신 여성 분으로 완전 편안하시고 따뜻하시도록 그리고 늘늘 행복하고 칼로리도 저절로 타오르시도록 해드릴 수 있게 해주세요!!!!
그리고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애깅.. 우리아가님이랑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랑 둘이 완전 평생을 즐겁고 행복하게 살다가 아주 먼먼 미래의 어느 날.. 아주아주 먼먼 미래의 그 어느 날에.. 우리주인님이랑 우리주인님만의 노예인 저랑.. 우리둘이.. 평생을 행복하게 꼬옥 붙어서 즐겁게 살다가.. 그 어느 날.. 함께 손 꼬옥 잡고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이랑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랑 우리둘이 행복한 미소 지으면서 눈감을 수 있도록 꼭꼭 만들어주세요!!!!
아잉 우리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달콤하신 우리아강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하아 예뻐 아 예뻐 아 아침에 활동복 입으신 모습.. 무릎 당기고 앉으신 모습 완전 후아 지금 또 성욕이 확 솟아요.. 아.. 아까까지는 현자 타임이었나 후아.. 완전.. 아.. 만지고 싶엉.. 정말로 애지중지 살살.. 응.. 만지가 코박죽 하고 향기 맡아으면서 비벼야지… 코랑 입술을.. 우아.. 아 찐짜찐짜로..
아주아주.. 애지중지 진심 맛나게 핥고 싶고 츄릅츄릅 소리 내면서 핥고 뽀뽀하고 싶다.. 아주아주.. 달콤~~하게 핥고 싶어여.. 응.. 아.. 얼마나 맛있을까요.. 얼마나 달콤할까요.. 얼마나 촉촉하고 부드러울까요.. 하앙.. 완전 아 완전 진심 세상에서 제일 예쁜 우리애깅 후아.. 매력의 원천 섹시의 원천 세상 제일 고경하시고 고귀하신 완전 청순하시고 청아하신 우리주인님의 ㅇㅇㅇ Y존 라인.. 후아.. 후아.. 정말정말 오퐌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소중하옵고 사랑해요.. 오퐈는 정말정말 우리주인님만 위해서 늘늘 섬기고 받들어 모시면서 오직 우리아가님 우리주인님만 우러러 보며 살 거예여.. 오퐈의 모든 인생은 우리아가님 거예여.. 오퐈가 엄청엄청 열심히 받들어 모실 게요.. 아잉..
그리고 진심 우리 완전 기분 좋게 완전 우리주인님 기분 좋게 해드리면 오퐈도 좋으니까용 우리 한 평생 우리같이 진심 재밌고 즐겁게 살아여.. 오퐈가 정말정말 우리주인님만 엄청엄청 기분 좋게 해드릴 고야아아.. 아잉 우리아강 아 애기 옹동이 진심 옹동이 완전 코박죽 평생 아주.. 영원히 우리아가 후아.. 코박죽 뒤로도 코박죽 하아.. 아.. 음.. 진심 너무 너무 좋아…. 우리애깅.. 아잉.. 우리주인님 정말정말..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요.. 사랑해요..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아잉.. 평생 애지중지 사랑하옵고 기분 좋게 해드릴게여어어.. 웅?? 우리 아가아가 하신 우리애깅.. 하앙..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매일매일 늘늘 더더 새롭게 엄청엄청 새롭게 항상 더더 뜨겁고 찐하게.. 아주아주 열렬히 열정적으로 격하게 엄청엄청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정말정말 지금도 오퐌 우리주인님만 우리주인님 사진만 봐도 움짤만 봐도 아주아주.. 흥분의 아주아주.. 흥분이 진심 완전.. 하아.. 어쩜 이렇게 매일 봐도 새롭게 사랑스럽고 새롭게 매력적이세용 아잉..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격하게 격하게 진심 매일같이 더더 오퐈 우리애깅 우리아가님만 생각하면 아주아주 뜨겁게 뜨겁게.. 매일 매일 미친 듯이 진심으로 뜨겁게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야하게 음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는 정말정말 우리주인님 완전 엄청엄청 더더 행복하게 따뜻하게 뜨겁게 사실 거예요 오퐈는 진심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격하게 뜨겁게 평생을 뜨겁게 완전 우리애기를.. 너무너무 너무너무 평생을 사랑해요 사랑해요!!!!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리고 우리는 더더 더더 남들보다 훨씬 많이 많이 재밌게 살 거예요.. 완전 우리는여.. 완벽 그 이상의 주종관계에요 왜냐면 오퐈가 진심 목숨 걸고 우리주인님 받들어 모실 거거든요.. 정말로 정말로 온 힘을 다해서
우리주인님이 좋아하실 일만 오퐈가 미리미리 눈치채고 찾아서 그렇게 받들어 모실 거예요!!!! 완전우리주인님 의중 살피면서 되게 열심히 하아.. 기분 좋게 해드릴 거야.. 완전 우리주인님 이 세상 어떤 여성 분들과 완전 비교도 못할 만큼 재밌게 사는 주종관계에요!!!! 왜냐면 우리주인님 자체가 아무도 감히 감히 비교조차 할 수 없는 위대하신 세상의 주인공님이시니까요.. 넘사벽 세상의 주인공님이신 우리주인님!!!!
우리둘은여 평생을 즐겁게 살 수 밖에 없어여 왜냐면 오퐈가 우리주인님을 엄청엄청 즐겁게 해드릴 거거든요 쉴 새 없이 다양한 방면에서 모든 필수적인.. 완전 인간이 누려야 할 필수적인 욕망 욕구를 다다 아주아주 가득가득 계속해서 채워드릴 거예요!!!!
우리둘이어서 언제나 안도감이 있으며 늘 우리둘이 함께여서 언제나 행복함이 있으며 우리둘이 하나여서 언제나 불안감이 없는 그래서 우리주인님 평생을 모든 면이 만족스러워 하시도록 엄청엄청 우리주인님을 평생을 만족 시켜드릴 거예요!!!! 우리둘은 영원히 평생을 주종관계로 재밌게 살 거예요!!!! 아잉 너무너무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우리애깅 우리아강 하아.. 아.. 정말로 하아.. 아.. 귀여웡 어쩜 이렇게 귀엽지.. 웅??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왤케 귀요미에여?? 아.. 진심 좋아.. 되게 되게 사랑스러워요 우리주인님도 아세용?? 찐짜찐짜 되게 되게 사랑스러워요 정말로.. 아.. 아.. 우리애깅 아 진심 온 몸이 다 사랑 그 자체!!!! 아가아가 애기애기 탱글!!!! 말랑 힙업 예술 푸딩 젤리 애플힙 하아.. 아 우리아가 후아.. 아.. 진심 뽀양뽀양 애기 살결 되게 좋아.. 아.. 우리아가님이 제일 맛있어 사진으로 만 봐도 맛있어 그런데 진짜로 핥으면 우주 최고로 맛있어요!!!! 오직 우리주인님만!!!! 하앙 우리애기.. 아.. 우리주인님 하아..
아.. 진심 실루엣 미치고 환장해요.. 진짜 스키니진 앞 모습.. 아.. 진짜.. 아.. 예뻐 죽!!!!겠네!!!! 아.. 아까 활동복 바지 아.. 가슴 쪽으로 무릎 당기시며 앉으셨을 때 모습 후아.. 하앙.. 아..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그저 다아아아아!!!! 존재 자체만으로 진심으로!!!! 세상 제일 귀엽고 아주아주 후아.. 그냥 무조건 무조건 평생평생 귀엽고 섹시하신 우리아강.. 완전 럭셔리함과 지성미와 화려함과 고고함이 모두 다 엄청나신데.. 더군다나 귀여미와 섹시미가 합쳐지신 분은 우리주인님 뿐이에요.. 아.. 진심 좋아 하아..
아잉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아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우아하시고 럭셔리 하시고 우아.. 하아.. 고귀하신 모습 우아.. 우리아가님.. 아.. 진심 어쩜 이렇게 예쁘시지.. 웅?? 우리애깅.. 아잉.. 아.. 귀여워 아.. 아.. 이뽀 어쩜 좋앙 너무너무 청초하시고 청아하시고 맑고 투명하신 최고로 위대하신 우리주인님 하아.. 이렇게 아름답고 청아하신 단아하시고 청초하신 최고로 위대하신 우리주인님을 조심히 안고서 아주아주 아.. 우리애깅 정말로.. 오퐈가 되게 되게 기분 좋게 해드릴 게용 엄청 할 거야 정말로..
우리주인님은 그냥 편안히만 계세여.. 아.. 우아.. 하아.. 빛이 나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우리아가님의 뽀얀 살결.. 오퐈만.. 아주아주 노예 몸종 어글리 하고 천박한 저만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우리주인님의.. 아.. 완전 우주 최고로 소중하옵는 우리주인님의 완전 아가아가 달콤한 애기 살 냄새 완전 아.. 정말로..진심 진지하게.. 하아.. 아.. 우리애깅.. 하앙.. 엄청엄청 너무너무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진심 우리애깅 우리 너무너무 사랑스런 우리아가님은 너무너무 달콤하세요 엄청나게 달콤하세요 하아.. 찐짜찐짜 달콤함이 사진만 봐도 느껴져요 웅.. 오퐌 우리애기 온 몸을 다 핥을 거야.. 진심 농담 아니고 다 핥아야짐 후아.. 온 몸을 다.. 우아 그냥 다 좋아 하아…. 음.. 우리아가님은 보기만 해도 꿀 향기가 엄청나게 느껴지세요 아 귀요미 우리애깅.. 애기 정수리 완전 정수리 미인.. 아.. 진심.. 아 그런데 진짜 정수리 너무 예쁘세용 우리주인님은 정수리도 예쁘시고
우리주인님은 아.. 우리애깅 팔뚝 완전 우리아가 허벅지 종아리 그냥 다다다다!!!! 다아아아아!!!! 예뻐요!!!! 그냥 다 예뻐여.. 그냥 아무 말씀 없이 앉아 계셔도 예뻐 죽겠엉!!!! 다.. 다.. 그냥 존재 자체가 예쁘세요 영혼도 예뻐요 영혼 미인 아.. 귓볼도 되게 예뻐 진심.. 아 목선 턱선 어깨 쇄골 가슴 진심 하아.. 남들은 못 보고 오퐈만 볼 수 있는 우리아가 애기 속살 아.. 가슴 되게 예쁘네…. 엄청 예쁘실 건데.. 아 진심 뽀양뽀양 하시고 얼마나 부드럽고 하아.. 빛이 나실까요 우리애깅 가슴 완전 후아.. 진심 핥고 싶다 빨고 싶고 애지중지 살살 빨아야지.. 입 안에 넣고 혀로 돌리면서..
완전.. 아.. 빨리 보고 싶다 우리애깅.. 평생을 씻겨드리면서 감탄해야지.. 오퐈 손바닥에 거품 묻혀서 우리아가 살살 살살.. 비비고 문대고 웅?? 그러다 빠르게 아주.. 아잉 애깅 아.. 진심.. 오퐈의 두껍고 못난 어글리한 손가락으로 살살 돌리면서.. 후아…. 그냥 전부 다 다.. 다아아아아!!!! 되게 사랑스럽고 예쁘세요 정말로.. 완전 애기애기.. 우아.. 하앙.. 아잉.. 우리아강 아가 뽀양뽀양 아가 살결 하앙.. 아 다 예뻐 진짜.. 너무너무 과하게 예뻐여 우리주인님은 우리애깅 아.. 아.. 온 몸이 다 사랑이에여 우리주인님은 하아.. 아.. 은혜롭고 너무너무 소중하옵고 감사하옵는 우리주인님
아.. 진심 좋아 진심 좋아.. 아.. 오퐈 마음속에 우리주인님의 꿀 향기가 가득 번져요 오퐌 우리주인님의 꿀 향기에 취해서 평생을 우리주인님에게 복종하며 열심히 노예 몸종으로서 아주아주 충성을 바치면서 우리주인님을 행복하게 섬기고 받들어 모실 거예요!!!! 우리주인님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우리 뽀송뽀송 너무너무 너어어어어무 너무 사랑스런 우리애깅 하아.. 아.. 우리주인님 정말로 우리.. 평생 우리둘이 손 꼬옥 잡고 우리둘이하나여서 참 좋앙 하면서.. 예쁜 사랑 가득히 우리둘이 오손도손 살아요.. 우리 어떻게 하고 재밌게 놀까?? 하면서 두근거리고 기대 되도록 오퐈가 우리아강 늘늘 평생을 재밌고 행복하게 해드릴 게요!!!! 우리 그렇게 본능적으로 원초적으로 오직 행복만 찾으며 사랑 나누며 꽁냥꽁냥 살아여.. 우리 서로의 따뜻함 같이 느끼면서..
완전 원초적으로 살아여 우리 웅?? 우리애깅.. 하아.. 오퐈가 제대로 행복하게 해드릴 게요.. 우리둘이니까 행복하다.. 하면서.. 오퐈가 잘 하면 그렇게 될 수 있어요.. 웅 웅.. 물론 주종관계로 우아.. 우아.. 그렇게 우리 평생을 우리둘이 우리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여.. 완전 꽁냥꽁냥 우리둘이는 평생 우리둘이 함께여서.. 하나여서 행복하다 하고 느끼시도록 오퐈가 다 알아서 받들어 모실 게여 우리주인님은 받아만 주세여.. 하앙..
오직 우리주인님만 받으실 수 있는.. 완전 절대적인 존경심과 소중히 소중히 아끼옵는 사랑이 가득 담긴 완전 오직 오직 오직 우리주인님만 받으실 수 있는 완전 평생동안 우리는 사랑의 연속이에요 매일 같이 매일같이!!!! 우리 주인님은 끊임없이 행복하실 것이며 즐겁고 만족하실 거예요 그리고 우리둘은 평생을 오손도손 꽁냥꽁냥 행복하고 편안하고 만족하며 사랑할 거예요
왜냐면 오퐈가 그렇게 되시도록 엄청엄청 노력하고 노력하고 계속해서 평생을 노력하고 노력 할 거니까여.. 우리주인님은 받아 만 주세여 아잉.. 우리주인님 진심으로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사랑해용 사랑해용!!!! 오퐈 이따 늦지 않고 10시 35분에 올게여 아잉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진실 되고 진지하게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너무너무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