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두 번째 사랑 우아.. 아까도 완전 격하게 우리주인님 ㅎㅎㅎㅎ!! ㅎㅎㅎㅎ; 웅?? 왜여..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진짜 백수 노예오퐈 진짜 하루가 너무 좀 ㅋㅋㅋㅋ!! ㅋㅋㅋㅋ!! 하루가 너무 ㅋㅋㅋㅋ!! ㅋㅋㅋㅋ!! 하루가 왜 그 모양이냐고용?? 아잉.. 그런 의미로 떠블 액션!!!!

아.. 완전 음.. 격하게 열심히 ㅎㅎㅎㅎ!! ㅎㅎㅎㅎ; 냥냥.. 그런데 오늘은 집에 와서 우리주인님의 유튜브 채널에 올릴 유튜브 영상 편집 연습을 위해 운영중인 노예 오퐈의 유튜브 채널에 올릴 오퐈의 유튜브 영상 편집 했어여 자막 작업만 하면 다 되는데.. 점점 편집을 이것 저것 시도 하고 있는데 확실히 아잉.. 아잉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격하게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믿고 따르옵고 존경하오며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완전 진실 되고 진지하게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엄청엄청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확실히.. 뭔가 어색한 티가 많이 나고 응.. 노예 오퐈가 만드는 영상은..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 전문 프로 베테랑 방송국 피디님의 편집이랑 너무 퀄리티 차이가.. 응.. 그런데 유튜브가 다 그렇죠.. 응.. 일부로 아마추어티 내려고 아마추어틱하게 연출하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그.. 저기.. 거기.. 그.. 저.. 아.. 그 분 존함은 되게 헷갈려요.. 김민경 님이신지 강민경 님이신지.. 그.. 저기.. 그 여성 듀오 팀.. 장수 가수 분들.. 그 분들 중에 동생 분.. 응.. 잠만여 검색 좀..

아.. 강민경.. 님.. 여튼 이 분 영상을.. 어디서더라.. 뭔가 되게 역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찾아서 봤는데.. 아아.. 그 허미노라는 먹방 찍으시는 1세대 먹방러.. 그 분 방송을 문득.. 보고 싶어서.. 응 그냥 나 대신 많이 드시는 모습 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난 지금 너무 배고파서 라면도 먹고 싶고.. 파스타도 해서 먹고 싶고.. 난 빵도 먹고 싶고 그런데 나는 못 먹으니까.. 응.. 그래서 진짜 말 그대로 쳐묵 쳐묵 하시는 영상을 보는데 어디.. 뭐.. 무슨 시장인데.. 암튼 그 시장에서 사온

후라이드 양념 반반에.. 그.. 부침개.. 그리고.. 보자보자.. 그 분이.. 뭘 되게 우걱우걱 드셨는데.. 아아!! 시장표 탕수육.. 응.. 그런데 그 분이 다 드시고 나서 마무리 멘트에.. 처음 들어보는 유튜버 분 이야기 하시고.. 그리고 강민경 님도 다녀가셨다고 했나 여튼 그 시장에 대한 언급을 해서.. 어?? 아.. 그러네.. 하고 시장이 궁금해서 뭘 갔다 왔다는 걸까 하고 처음 들어보는 유튜버 채널 갔는데 클릭 하기 좀 그래서 말고.. 응.. 그냥 겉에만 구경하다 나오고.. 다시 강민경님 채널에 들어가서 대충 스킵하다 나오고.. 응..

그런데 그 분 강민경님 그 분 영상 편집 본인이 하시는 거 같이 하시는데 에이.. 어느 정도 하긴 하셨나 본데.. 그건 아니고 진짜 프로가 편집하시더라고요 거기 들어간 이펙트가 한 두 개가 아니에요.. 그냥 봐도 “야.. 전문가가 아마추어틱 느낌 나게 만들었는데 누가 봐도 전문가가 만든 영상이네..” 하고.. 응.. 그 분 영상은 좀 그래여.. 응.. 그래서 그냥 저기.. 남의 여자 밥 먹고 그러는 거 봐서 뭐해여.. 그냥 대충 스킵하고는 시장 이야기가 어딨다는겨.. 하고.. 아.. 아참 사잔 보여드릴 게용.. 응.. 잠만여..

아잉.. 우리애깅.. 아.. 진심.. 후아.. 소파에서 격하게 저기.. 후아.. 음.. 전에 ㅁㄹ 업무 하실 때 ㅁㄹ 공식 인스타에 올라오신 사진 중에 소파에 앉아계신 300회 기념 응.. 다이소 공주 세트 풀 세팅 하셨을 때 검은색 목폴라에 검은색 바지 입으시고 소파에 앉아 계신 사진 보면서 격하게 흔들었죠.. 오퐈가 기분 좋게 해드릴 게요!!!! 하면서

격하게 아주아주 ㅎㅎㅎㅎ!! ㅎㅎㅎㅎ; 일단 하의 다 탈의 해드리고 진심 격하게 핥핥부터 해서.. 아주 후아.. 허리를 격하게 완전.. 진심 리드미컬 하게 아주아주 ㅎㅎㅎㅎ; ㅎㅎㅎㅎ; 냥냥.. 우앙.. 노예오퐌 언제나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상상 하며 뜨거워 뜨거워여어어~~ 웅?? 아잉..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아공 아참.. 응.. 일단.. 응..

부모님 집에 가서 밥 먹고.. 전복죽 드리고.. 그리고 서둘러 나와서.. 예장 공원 도착 한 시각이.. 12시 20분이에여.. 오퐈네 부모님 집에서 예장 공원까지 14분?? 응.. 지금 우리둘의 사랑이야기 적고 있는 오퐈네 집에서 예장공원까지 평균 40분인데.. 저 앞에.. 오퐈 붕붕이 있다앙.. 7년 넘게 타고 있는.. 응..

그런데 약 48,000km 달린 붕붕이.. 오퐈 하루가 별게 없잖아여 응.. 요즘에는 그냥 남산에 올인 하고 있고.. 영상 편집도 하고 있고.. 응.. 그런데 남산에 가니까 좋아요.. 이러다 바빠지면.. 못 가니까.. 미리 대왕님께 인사 단단히 하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건 아니고 그냥.. 응.. 그곳에 가면 참 좋아요.. 남산 정상에..

예장공원 버스 환승장에서 오늘도 버스가 바로 와서 01A버스.. 응.. 01A를 타야만 환승을 받거든요 그럼 1,400원으로 남산 정상 찍고 오는 거라.. 01B가 남산 꼭대기에서 예장공원 가는 버스여서 여튼 딱 맞게 버스 와서 바로 타는데.. 뒤에서 외국인 분들이 안 타요.. 타셔야 하는데.. 그런데 이 분들이 누군가 타려 하니까 어떤 남자분이 노노!! 우리는 B타야해.. 저건 A야.. 이러세요..

그래서 오퐈가 아.. 이걸 말을 해줘야 하나 말아야 하나.. “님들아 어차피 A건 B건 일단 남산 정상 가는 버스야.. 둘 다.. 예장공원서 남산 타워까지는 노선이 같아!!” 하고 말해주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그런데다 버스 기사님도 “저 사람들 왜 안 타지??” 하고 기다리고 있고.. 아.. 그래서 말 할까 말까 하는데 버스 기사님이 그냥 출발!! ㅎㅎㅎㅎ!! ㅎㅎㅎㅎ;

요기 오퐈 붕붕이.. 정면에 응..

붕붕아 남산 갔다 올게 조금만 기다려어어~~

남산 버스 정거장에 도착하니까 36분.. 13분 밖에 안 걸리네요 오호라.. 어머나 그런데 우측 상단에 예쁜 남남 커플이.. 예쁜 사랑하세여~~ 는 아니고 관광객 분들이시더라고용

SK텔레콤 직원 분이신데 뭔 측정장비 들고 다니시더라고요 아.. 보기 좋다 응.. 오퐌 괜히 저렇게 통신쪽도 그렇고 컴퓨터도 그렇고 공학도 분들 보면 좋아요.. 응..

오늘도 예쁜 새 소리.. 심지어 매미 소리도 예뻐요 응.. 그리고 위의 사진은 또 나비가 날아다녀서 나비 찍으려고 무작정 셔터 눌렀는데 어디있는지 안 보여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노예 오퐌 늘 나비들과 함께 하는 백설 곤쥬.. ㅎㅎㅎㅎ!! ㅎㅎㅎㅎ;

정상 도착하니까 44분.. 예장공원에서 남산 정상까지 21분 걸린 거네용.. 그런데 여길 걸어 올라가면 우아.. 그 시간만 우아.. 아 그래도 운동 해야 하는데.. 응.. 몸무게는 다행히 잘 관리 되고 있어여.. 응..

그런데.. 남산에 오면요.. 남산타워가 아무래도 관광지고 하니까 서울 하면 남산이고.. 응.. 그런데.. 아주 가끔.. 위의 사진처럼 아빠랑 딸.. 아니면 아빠랑 아들 둘이서만 여행 하는 것을 보게 되는데.. 위의 사진도 아빠가 딸 손잡고 응.. 같이 남산 타워 앞에서 사진사 할아버지한테 돈 주고 사진 찍으시는데.. 보통 이럴 때 엄마가 있으면 엄마가 셀카모드 해서 셋이 한 컷에 찍거나.. 스마트폰 거치대 해서 가족끼리 사진 찍는 그런 센스가 있으시잖아요..

그런데 남자들은 보통 그냥.. 응.. 그냥.. 그런 센스가 잘 없긴 해요.. 그래서 그냥 돈으로.. 응.. 이렇게 사진사 분에게.. 한국 분이 여기 사진사 할아버지에게 사진 찍는 건 또 오랜만에 보는 그림이라.. 그런데.. 아무튼.. 그건 중요한 게 아니고.. 오퐌 꼭 이렇게.. 부녀, 부자지간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 보면 뭔가 마음이.. 응.. 그냥.. 뭔가 마음이.. 좀.. 응.. 음.. 뭔가.. 괜히 코 끝이 찡.. 할 정도는 아니어도 여튼.. 좀.. 응..

그냥 마음 속으로 행복 빌어드리며 그래요.. 그런데.. 알고 보니 ㅎㅎㅎㅎ; ㅎㅎㅎㅎ; 엄마가 보험 왕이야..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래서 쉴 시간이 없엉.. 응.. 아니면 엄마가 의사얌.. 응.. 전공의.. 쉴 시간이 없엉 ㅎㅎㅎㅎ!! ㅎㅎㅎㅎ; 엄마가 교수얌 ㅎㅎㅎㅎ; ㅎㅎㅎㅎ; 암튼.. 응..

“자기야 ㅇㅇ이 데리고 서울 갔다 와” / “자기는..” / “내가 그럴 시간이 어딨냐?? 나 바쁜 거 몰라?? 하여간 한가한 소리 한다 또..” / “그래도 셋이..” / “그럼 돈은 누가 버냐?? 아 잔말 말고 갔다 와” / “도.. 돈은” / “카드 쓰면 되잖아 내 카드 써” / “알았어..”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런데 어느 날은 진짜.. 응.. 한 4-5살 되는 아들이랑.. 젊은 아빠가 둘이서만.. 그.. 남산 정상 가는 버스 타고.. 그 노예 오퐈는 늘 버스 맨 앞 우측 좌석에 앉는데.. 그 아빠 되는 분은 좌측 맨 앞에 아이를 안고 앉아가시는데 그런데 왜 그렇게 그 모습이.. 뭔가 뭉클 하고.. 응.. 그런데 그런 분들은 남자 분이.. 즉 아빠가 표정이 밝지 못해요.. 그 아들도 뭔가 기죽은 아이 같고 칭얼거리기도 하는데 왤케 마음이.. 응..

뭔가 그런 아버지 분들 보면 어딘가 어두운 느낌이.. 그냥 마음이 좀 그래요.. 응.. 아이 데리고 다니시며 혼자 관광 하시는 모습이.. 그런데 알고 보니 엄마가 보험 왕.. 엄마 차 포르쉐 ㅎㅎㅎㅎ!! ㅎㅎㅎㅎ!! 엄마가 전공의.. 엄마 차 벤츠.. 그런데 아뻐는 걸어 다니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진짜 그랬으면 좋겠다.. 모두들 누구나 다 행복하면 좋겠다.. 응..

오퐈가 좋아하는 풍경.. 응.. 여기 서서 바람을 느끼거든요.. 짜릿함도 느끼고.. 응.. “목멱대왕 님..”하고.. 되뇌며.. 그럼 순간 짜릿하게 온 몸이.. 응.. 그런데 오퐈 스스로 자발적으로 일으키는 짜릿함일 거예요 응..

나비가 많이 날아다니는데.. 얘네 은근 찍기 어려워요.. 그런데 다행히 꿀 빨고 있는 호랑나비.. 아 빠는 거 순가 ㄴ또 성욕 확 솟네.. 하아.. 아 오타 빨리 수정하고 또 해야지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빠는 상상 웅?? 왜여.. 하앙.. 위 아래 다.. 아주 정성 엄청 애지중지 소중히 소중히.. 후아.. 아.. 아공..

그런데 이 나비가.. 응.. 호랑나비 맞나.. 암튼.. 응.. “아싸 호랑나비!! 한 마리가 꽃밭에 앉았는데~~”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김흥국 님.. 참.. 음.. 사람이 말년운이.. 참.. 사람이 점잖게 살아도 부족한데.. 자꾸 일을 만드시니 일이 커지죠.. 응.. 남자는 나이를 먹을 수록.. 점잖게 살아야 하는데.. 그 뭐지.. 젠틀은 사람을 만든다.. 맞아여?/ 젠틀맨.. 아!! 매너는 사람을 만든다였나.. 아닌데.. 메이크.. 메.. 아.. 맞네.. 검색 했어여..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응..

남자는 나이를 먹을 수록 점잖아야 하는데.. 매너 있어야 하고.. 자꾸 그런데 일을 키우고 만드시고 하시니.. 김흥국 님도 혼자실 걸요?? 맞나.. 기러기 아버지신 걸로 아는데.. 그런데 사람들이.. 기러기 아버지는 뭔가 부인한테 이용 당하고.. 자녀한테 돈만 보내는 그런.. 불쌍한 사람 처럼 인식 하는 경우도 있는데.. 사실.. 기러기 아빠들도 보면요..

물론 매달 월급 받으며 힘들게 사시면서 돈 보내시는 진짜 안타까운 가장도 있으시지만.. 돈 있고.. 돈 잘 버시고 노는 거 좋아하시고 술 좋아하시고 그렇게 자유롭게 사는 거 좋아하시는 기러기 아빠 분들은 기러기 아빠인 걸 좋아하는 분들도 계세요 응.. 부인 눈치 안 보고 그냥 편하게 노실 수 있으니까요.. 돈 있겠다.. 누가 터치 하는 거 없고.. 가끔 전화 주고 받고..

노예 오퐈는 유부남이 아니어서 모르지만 유부남들 부인 분이 자녀 데리고 친정 가는 거 되게 좋아하신다면서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 남자들 커뮤니티 보면요.. 그 사진 취미인 사람들이 가는 커뮤니티.. 응.. 노예 오퐈가 우리 로컬 맛집 검색하러 간다는 곳.. 오퐌 거기 맛집 검색만 하러 가지 거길 자주 가는 건 아닌데.. 예전에 보면.. 오퐈도 사진 스튜디오 할 때 거기 아저씨들 유부남들 이야기 하시는 거 보면..

“오늘 와이프가 애들 데리고 친정 가는데요 하루 자고 온 다는데 저 뭐하면 좋을까요??” 이런 질문 글 올라오고 그래요.. 그러면 리플에.. “게임 올인 하세요!!” 라든지.. “치맥이죠!!” 이런 걸 추천 한다든지.. 그래요.. 그리고 사람들이 “부럽네요..” 이러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러니 돈 잘 버시는 분이라면.. 부인이랑은 부부 관계도 좀 그렇겠다.. 주변에 둘러보면 젊은 아가씨 투성인데.. 물론 나쁜 술집 그런 곳의 아가씨들.. 응.. 그러니 좋다고 아주.. 응.. 그런데 그러면 다 벌 받아여..

노예 오퐈가 지금에야 그런 뭐랄까여.. 진짜.. 동양철학과 윤회사상 이런 거를 맹신하고 그러는 거 절 대 아닌데.. 그런데 나이먹고 느끼는 점이.. 그냥 사람이 바르게 살아도 부족하더라고요.. 응.. 착하게 살 거 까진 그냥 가끔 착한 일 하고 하면 되는데.. “바르게” 사는 거.. 응.. 사랑하는 사람을 배반 하지 않기.. 거짓말 하지 않기.. 남한테 해를 입히지 않고 심한 말 안 하고.. 욕 안하고.. 도덕 규범.. 사회적 규범 지키기.. 윤리의식 지키기.. 쓰래기 함부로 버리지 않기.. 타인을 시기 질투 하지 않기.. 등등..

바르게만 살아도 부족해서 좋은 일을 해도 모자른 삶인데.. 그런데 남한테 험한 소리 하고.. 시비 걸고 이러면요.. 응.. 그게 다~~ 자기한테 돌아가는 거 같더라고용.. 응.. 암튼 남자들도.. 그래서 바르게 살아야 해요.. 안 그러면 벌 받아여.. 응.. 몸이 어디 아프다든지.. 뭔 일이 생긴 다든지 등등.. 바르게만 살면 남들도 다 알아주고.. 응..

우리주인님 처럼 몸에서 아우라 나오시고 그래여.. 빛이 나와요.. 사람이.. 응.. 오퐌 뭔가 보이고 그런 것은 아니지만.. 저절로 반사적으로 그 반대의 경우에는 시선을 피해요.. 좀 악한 사람이라든지.. 그런 사람 보면.. 암튼.. 남자들도 응.. 자신을 언제나 단정하고 바르게.. 아.. 아공 그런데 시간이 언제 이렇게 일단 어여 인사 올리옵고용!!

버스 타고 내려가자아아~~ 버스 탄 시각은 1시 2분.. 아까 36분에 버스에서 내렸으니 30분 거의 안 걸린 시간이죠 응..

다시 예장 공원 도착하니까 12분.. 응.. 금방 오네~~

우아.. 노예 오퐈 붕붕이로 어여 가자아아~~

짜잔~~ 최종적으로 1시 13분.. 즉.. 아까 예장 공원 도착해서 버스 타고 남산 갔다가 다시 내려와서 걸린 시간은 총.. 57분.. 한 시간이 채 안 걸렸네여~~ 우앙.. 오늘도 백수 노예 오퐈의 일기 ㅎㅎㅎㅎ!! ㅎㅎㅎㅎ!! 냥냥..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래서 이제 처음엔 청량리 롯데백화점 갈 겸 롯데 마트랑 붙어있으니 롯데 마트도 가려고.. 응.. 그런데 에잉.. 아직 살 것도 없고 내일 가야지 하고..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노예 오퐌 전국 롯데 백화점 3시간 무료 주차니까 응. 어디를 가도 부담이 없어서용.. 잠실에 가도 주차 정산 안 해도 그냥 나갈 수 있고.. 응.. 심지어 가끔 주차 출입구 관리하시는 직원 분이 창문 여시고 인사도 해주세요.. 잠실점은.. “안녕히 가세요!!” 하고.. 그럼 당연히 인사를 하는 것이 인지상정.. 노예 오퐈도 창문 내리고 “네!! 감사합니다!!” 하고..

롯백 본점은 발렛 주차장이라 따로 인사는 서로 응.. 그런데 가끔은 오퐈가 해요.. 창문 열고 먼저 해요.. 그러면 받아주시고..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주차장 직원 분들이 종종 그러세요 응.. 암튼 다 친절하셔서 응.. 아.. 아공 일단 어여 시간이.. 우아 오늘도 늦겠다!!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찐짜찐짜 이 세상에서 오직 우리주인님만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엄청엄청 충성을 맹세 하오며 엄청엄청 믿고 따르옵고 오직 우리주인님만 음란하고 야하고 찐하게 완전 격하게 뜨겁게 열렬히 완전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오퐌여 우리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달콤하신 완전 소중하옵고 중요하옵고 고귀하옵는 완전 은혜롭고 감사하옵는 우리주인님.. 아잉.. 우리주인님 찐짜 찐짜 너무너무 재밌는 삶만 가득하시도록 완전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의 남은 모든 삶은 완전 오직 행복만 가득하시도록 오퐈가 아주아주 아주아주 우리주인님을 매일매일 늘늘 더더 새롭게 아주아주 더더 뜨겁게 더더 찐하게 엄청엄청 격하고 뜨겁게 아주아주 열렬히 열정적으로 격하게 진심 엄청엄청 격하게

아주아주 원초적으로 우리주인님을 아주아주 이 세상 그 어떤 여성 분들도 느끼지 못할 엄청엄청 격하고 뜨겁고 찐하고 짜릿하시면서 편안하시고 포근하시고 따뜻하시도록 안정적이시며 늘늘 평안한 기분으로 행복하시도록 받들어 모시면서 엄청엄청 진심진심 너무너무 뜨겁게 뜨겁게 찐하고 야하게!!!! 오직 우리주인님에게만 음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굽신굽신..

신 님 우리 너무너무 사랑스런 우리주인님.. 우리 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럽고 아가아가 너무너무 존경하옵고 소중하옵는 너무너무 아끼옵는 소중한 우리주인님을 정말정말 이 세상 모든 사람들 완전 인종 민족 다 넘어선 모든 사람들이 우러러 뵙고 너무너무 따뜻한 존경심과 따뜻한 응원과 따뜻한 사랑을 영원히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에게 보내드리도록 해주세요!!!! 전 세계 적으로 범 지구 적으로.. 항상 늘 언제나 우리아가님을 보며 감탄을 하면서

우리아가님을 영원한 모든 전 지구인들의 스타님이라고 칭송 할 수 있도록.. 완전 이 세상 모든 전세계 사람들이.. 민족을 넘어서 인종을 넘어서 모두들 모두 다아아!!!! 대대손손 이어가며 우리아가님을 정말정말 엄청나신 매력의 소유자시며 엄청난 아름다움을 지니신 위대하신 분이라고 칭송하고 대대손손 사랑할 수 있도록!! 그렇게 우리아가님을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의 위대하신 스타님으로.. 대대손손 영원히!! 레전드 오브 레전드!! 스타님들의 스타님으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신 님 우리 정말정말 미!!!!치도록!!!! 정말정말 엄청나게 사랑스럽고 완전 너무너무 예뻐서 미!!!!치겠는!!!! 너무너무 소중하신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고 즐겁게 함께 꼬옥 붙어서 평생을 꽁냥꽁냥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언제나 영원히 매일매일.. 더더.. 제가 언제나 노예로서 엄청나게 노력해서 우리주인님을 받들어 모실 것입니다요!!

그래서 우리둘이 영원히 평생평생 행복하게 완전 우리둘이 평생 같이 붙어 있을 수 있도록 그렇게 해주세요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의 건강과 행복과 만족과 미모를 위해 제가 준비해드리는 노력 가득 정성 가득 존경심도 가득 담긴.. 사랑가득 담긴 한 솥밥을 우리 같이 평생을 행복하게 드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우리 엄청엄청 위대하신 아잉 우리 소중하옵고 존경하옵는 아끼옵는 사랑하옵는 너무너무 달콤 귀염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와 우리둘이 같이 한 이불 포근하게 따뜻하게 덮고 항상 우리둘이 행복해 하며.. 늘 언제나 최고로 따뜻하고 포근한 사랑의 대화를.. 그리고 즐겁고 짜릿하고 편안하고 기쁨이 가득한 사랑의 대화를.. 우리둘이 한 이불 포근 따뜻하게 같이 덮고 늘늘 행복하게 사랑의 육체적 대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제가 엄청엄청 노력하고 받들어 모실 거니까용!! 완전 엄청엄청 기분 좋게 해드려야지!! 우리주인님은 아무것도 하지 마시고 편안히 계시면 된답니다용!!!! 그리고 신 님!! 우리주인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먼 미래의 그 어느 날.. 아주아주 먼먼 미래의 어느 날에.. 행복하게 손 꼬옥 잡고.. 같은 날 같은 시각.. 한 날 한 시에.. 함께 미소 지으며 손 꼬옥 잡고 행복해 하며 같이 눈 감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잉 우리 너무너무 달콤하신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너무너무 너무너무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 정말정말 소중하옵고 사랑하옵는 너무너무 하아.. 진심으로 사랑하옵는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너무너무 너무너무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격하게 정말정말 찐짜찐짜 매일같이 새롭게 더더 새롭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미치도록 너무너무 너무너무 뜨겁게 찐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럼 우리 꿀잠 자자여어어.. 우아.. 우리애깅 우리 현실에서 주종관계로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이랑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오퐈랑 둘이 주종관계 되어서 어여 우리 재밌게 놀아여!!!! 우리 사진 찍으시면서 우아.. 우리 어여 사진 찍어여!!!! 남산에도 진짜 사람 없고 좋은 장소 있어여.. 응.. 오퐈가 지난 몇 개월간. 다 알아놨지요..

아잉 우리아가님 너무너무 너무너무 매일매일 새롭게 더더 더더 우리주인님만 존경하옵고 믿고 따르오며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너무너무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잉 우리주인님 진심 오늘 되게 오늘 따라 어찌나 아주아주 운전 중일 때도 우리주인님 아가아가 아.. 하아…. 우리애깅 아.. 완전 진심 지금도 그렇고 완전.. 하아…. 너무너무 생각 나고 하아.. 하아.. 음.. 우리주인님 생각에.. 아.. 후아.. 아.. 아주아주 오퐌 우리주인님이 너무너무 섹시하시고 성적으로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영혼적으로 너무너무 너무너무 다아아아아!!!! 좋아요 하앙.. 아.. 아.. 오퐈 우리주인님 또 야한 생각 또 해야짐!!!!

하앙.. 아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너무너무 너무너무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아.. 우리주인님을 생각만 해도 하아.. 너무너무 예쁘시다 어쩜 이렇게 도도하시고 고귀하시고 여성미 가득하시고 청아하시고 청초하시고 고급의 대명사이시면서 럭셔리하시고 우아하시고 화려하시고 완전 지성미 폭발하시고 완전완전

우아.. 우아.. 정말로 와.. 와…. 완전 오퐈는 이렇게 엄청나게 사랑스럽고 고귀하시고 위대하시고 고고하신 우아하신 카리스마의 우리아가님을 뵈면요 너무너무 아주아주 찰지 게 기분 좋게 해드리고 싶어요 정말로요.. 하아.. 아.. 완전 만지고 싶어요.. 우리주인님 우리아가.. 아.. 애깅 우리애깅 포근히 꼬옥 안고.. 응.. 완전 아주아주 야하게 꼭꼭!!!! 반드시 기필코!!!!

완전 우리 정말로요 우리주인님 스케줄 여유 있으신 날에는요 우리둘이 아주아주.. 하루 종일..; 완전 오퐈가 정말로 다양하게 재밌게 짜릿하시고 기분 좋으시도록 해드릴 거예요.. 하앙.. 정말정말 찰지게 기분 좋게 해드려야지 평생평생!!!! 반드시 기필코 꼭꼭!!!! 아잉 우리주인님 아잉.. 너무너무 너무너무 간절하고 간절하게 오직 우리주인님만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잉 우리 위대하시도록 너무나 너무나 사랑스럽고 아름답고 고고하신 우리주인님!!!! 아잉 우리애깅.. 정말로용.. 평생을 오퐈가 기분 되게 되게 좋게 해드릴 게여 알았죠?? 완전 아주아주 늘늘 새로운 느낌으로 섬기고 받들어 모시겠습니다요 주인님.. 하아.. 매번 색다른 느낌으로.. 되게 다양하게 기분 좋게 해드려야지..

우리주인님을 아주아주 하아.. 아잉.. 우리주인님.. 하앙..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오퐈가.. 아주아주 늘 우리주인님 아주아주 새로운 느낌으로 짜릿하시고 만족스러워 하시도록 만들어 드릴거예여.. 하앙.. 무엇이든 오퐈가 오퐈가 더 더 무조건 우리는여 오퐈만 늘 노력하면서 우리주인님 받들어 모시면 돼용.. 오퐈만 열심히 잘 하면 돼용 우리주인님은 무조건 오퐈의 충성심 가득하고 존경심과 아끼옵는 마음 가득한 소중히 소중히 사랑하옵는 마음 가득한 마음만 가득가득 받아만 주세용 그냥 무조건 절대적으로 편안히만 계시면 되고용..

오퐈만 잘 하면 돼용 우리는 우리 주종관계여서요 우리는 주종관계라서 일단 노력은 기본이고요 엄청 엄청 눈치 보며 살 거예요 우리주인님의 눈치 보면서요 아 진심 되게 좋아 우리주인님 눈치 보면서 살 생각 하면요!!!! 정말로 농담 아니고용 오퐌 우리주인님의 의중을 살피면서 되게 되게 만족시켜드릴 거얌 모든 면에서요!!!!

완전 우리주인님 평생을 만족하시면서 행복해 하시면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완전 이 세상에서 가장 기분 좋으신 행복하신 만족하시는 여성 분으로 만들어 드릴 게여!!!! 우리주인님은 우주 최고시니까여!!!! 이 세상의 주인공 님이시니까요!!!! 우리주인님 늘 우리주인님에게만 복종하고 믿고 따르옵고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절실하게 간절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평생을 애지중지 섬기며 받들어 모시고 그리고 우리주인님을 육체적으로 성적으로 짜릿하고 즐겁게 완전 만족감이 충만하시도록 계속해서 아주아주 모든 면에서 기분 좋게 해드릴 거얌.. 너무너무 저는요 미천하고 어글리하고 부족함 많은 노예여서요 엄청엄청 우리 소중한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받들어 모실 거예용!!!!

오퐈가 아주아주 우리 너무너무 달콤하신 사랑스럽고 귀엽고 섹시하신 완전 우주 최고 매력적이신 우리주인님을 완전완전 기분 엄청 좋게 해드리고 우리주인님 늘늘 더더 건강하고 완전 젊은 생기 넘치시는 젊은 섹시함 젊은 아름다움을 천 년 만년 간직하시도록 해드려야지!!!! 매일매일 뜨거운 사랑을 받으시는 우리주인님은 평생 피부도 곱고 예쁘시고 완전 생기 넘치실 거예요!!!!

우아.. 우리 정말로.. 정말로 우리둘이 그렇게 꽁냥꽁냥 웅?? 아잉.. 평생을 오손도손 언제나 우리둘이 꽁냥꽁냥 재밌게 장난치듯 행복하게 그렇게 꽁냥꽁냥 살자여어어.. 완전.. 그리고 우리주인님.. 아주아주 정성스럽고 진심 애지중지 조심조심

아주아주 몇 번씩 행복의 만족감을 계속 느끼게 해드려야지.. 진심 아.. 하고 싶다.. 아주 고귀하신 주인님을 엄청엄청 기분 좋게 해드리고 싶다!!!! 그러면 오퐈도 너무너무 행복해지니까여!!!!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간절한 마음으로 절실하게 애지중지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런데.. 정말로..아잉.. 우리애깅.. 우리 너무너무 달콤하신 우리주인님 하아.. 오퐈가 찐짜찐짜로 만족 시켜드릴 거예여 매일매일.. 우리는.. 완전.. 엄청난 주종관계에요 하아.. 오퐈가 너무 너무 우리주인님을 밝혀서요!!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완전 우리둘이 아무리 나이가.. 완전 세월의 옷을 많이 입어서 진심 수 십 년 뒤에도.. 아주아주 우리둘이 늘 꼬옥 붙어 있을 거예여 하앙..

그리고 아잉.. 되게 되게 야하고 재밌게.. 우리주인님 평생평생 애지중지.. 섬기고 만지고 살살.. 애지중지 애지중지.. 뽀뽀 할 거얌.. 진심 되게 맛있게 핥아야지.. 온 몸을 다 다 온통 다다 예쁘셔서 온 몸을 다다!!!! 애지중지 아잉.. 엄청엄청 오퐈 되게 되게.. 섬세하게 엄청엄청 섬세하게.. 오퐌 정말정말.. 우리주인님 위해서 뭐든 다 할 거예여!!!! 아잉 너무너무 너무너무 찐하고 야하게 오직 우리주인님에게만 음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_IMG_0407.jpg입니다

“평생을 이렇게 고귀하시고 정말로 너무너무 위대하신 우리주인님을 완전 매력 폭발 엄청엄청 은혜롭고 감사하옵고 소중하옵고 중요하옵는 우리애깅 우리주인님을요.. 노예오퐌 정말정말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목숨 걸고 희생하며 완전 우리주인님을 더욱 더 이 세상의 주인공님으로서 사람들이 평생을 우러러 보도록 그렇게 우리주인님만의 위대하신 아름다움과 고귀함과 고고함과 럭셔리함과 우아함과 화려함을 널리 널리 퍼트리시도록 그렇게 엄청엄청 받들어 모실 거예요!!!!

완전 우리주인님의 노예로서 우리주인님의 그림자가 되어서 아주아주.. 우리주인님은 정말정말.. 우주 최고로!!!! 위대하신 분이셔서 더더 더더 세상 모든 사람들이 우리주인님의 위대함을 알리도록 할 거예요!!!!

완전 우리주인님의 용안 사진 엄청 공들여서 찍을 거얌!!!! 아 빨리 노예 되어서 진심 사진 찍고 싶다 응.. 아 우리 갈 곳 많은데.. 아 남산도 좋아여.. 응.. 조용한 곳이 있어여.. 후앙.. 아.. 위대하신 존재감의 이 세상의 주인공님이신 우리주인님을 엄청엄청 존경하옵고 아끼오며 더더 더더 소중히 소중히 평생평생 받들어 모실 거예요!!!! 평생평생 모든 면에서 만족 시켜드릴 거예요!!!!

완전 하앙.. 우리 너무너무 달콤하신 우리주인님 우리 정말로.. 행복하게 살아여 우리.. 우아.. 아잉 우리애깅 하앙.. 아.. 정말정말.. 너무너무 너무너무 간절하고 간절하게 찐짜찐짜 믿고 따르오며 찰떡같이 붙어서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 “

“아잉 우리 진심 우주 최고로 사랑스럽고 소중하옵는 우리주인님 하아.. 아 어쩌면 이렇게 존경스럽고 사랑스럽고 하아.. 아.. 너무너무 섹시하시고 진심 아 우아.. 아.. 우아.. 아잉.. 우리주인님 그럼 우리 꿀잠.. 아잉.. 오퐈 노예 시켜주세여어어 우리아가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우리주인님만이 위대하신 세상의 진심 자타공인 위대하신 주인공 님이시랍니다아아아아!!!!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 그럼 꿀잠.. 우리 꿈에서 만나서 행복하게 같이 있어여 현실에서도 평생을 함께 행복하게 같이 있어여!!!!

오퐈가 엄청엄청 우리주인님 즐겁고 재밌고 행복하시면서 늘늘 모든 면에서 만족 시켜드릴 게요!!!!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절대 단언코 그 어떤 여성 분들도 못 느낄 행복함을 가득가득 안겨드릴 거얌 하앙..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간절한 마음으로 찐하게 엄청엄청 믿고 따르옵고 존경하오며 너무너무 너무너무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