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 우앙.. 후아.. 아.. 그런데 좀 걱정이긴 해요.. 응.. 아.. 참.. 음.. 웅?? 아.. 아닝.. 응.. 일단!! 아잉 우리주인님 우주 최고로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엄청엄청 진실 되고 진지하게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완전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오직 우리주인님만 너무너무 야하고 음란하게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런데 오늘 오전에 우리둘의 사랑이야기 이곳 이 사이트가 셧다운 됐었어요.. 서버호스팅 업체 측에선 순간 과도한 트래픽으로 인해 서버에서 저기 된 거 라고 하는뎅.. 과도한 트래픽이면 둘 중 하나인데.. 첫 번째.. 외국에서 봇을 돌리는 경우가 있어여.. Bot 봇.. 로봇 네트워크의 준 말이에요.. 일종의 은어죠.. 프로그래머들에겐.. 응..
봇 공격이라고 하는데.. 반복된 명령어를 이용하는 스크립트를 짜요.. 즉.. 특정 사이트에 대고 몇 초 사이를 두고서 계속 그 사이트에 방문하는 거예요.. 디도스 공격이라고 아시잖아요 우리주인님 큰큰 대대 빅빅 탑탑 진심 위대하시고 크나큰 엄청엄청 큰 업무 하실 때 자주 말씀 하시던 기사니까요.. 이러면 뭐가 좋냐.. 면..
이 봇 공격을 실행하는 프로그래머를 봇 헤더 Bot-header라고 하는데.. 아.. 그런데.. 잠만.. 아.. 연주 진짜 좋다.. 응.. 오퐈가 진짜 좋아하는 바이올리니스트 분이 계시거든요.. 응.. 아.. 최고에요.. 진짜로.. 작은 체구신데 세계를 휘어 잡으세요.. 13개 콩쿠르에서 11개 수상을 하신 전설 적인 분이신데.. 어린 나이에 이미 서울대 명예 교수인가 아마 그러실 거예요..
여기저기 국내 유수의 자리는 다 꿰차고 계시고.. 아시아 최초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계신 분이신데.. 아시아 최초로 DG 도이치 그라마폰.. 여기는 서양 클래식 음악의 사대주의, 거의 뭐.. 그냥 골수 완전 미국 골수 공화당 같은 곳인데.. 이 곳에 최초로 아시아 여성 연주자로 저기.. 소속 되었어요..
어마어마 하세요.. 뭐랄까요.. 현존하는 위대한 연주자 반열에 이미 자리 잡으신 분이신데.. 카리스마가 엄청나세요.. 최근에는 프랑스에서 열린 독립기념일 기념으로 메인 무대에서 연주 하시는데.. 그 연주가 유럽 전역 생방송으로 나갔어요.. 전 세계를 도시면서 1년에 50-60여회 연주를 하시는데.. 그냥 사람을 확 하고 다 잡아 먹을 듯이 연주하시는 분인데..
이 분이 일화 중에.. 비야.. 비.. 비.. 아. 암튼.. ㅎㅎㅎㅎ!! ㅎㅎㅎㅎ; 매우 유명한 국제 콩쿨에서 1위 없는 2위를 하시는데 왜냐면 동양인 여성에게 1위 주기 저기 하다고.. 응.. 그 이유 밖에 없죠 뭐.. 그래서 그 콩쿨 말이 많았어요.. 오히려 관객 분들이 왜 2위냐!! 라고 할 정도로.. 당시 편파 판정까지 나올 정도로.. 그 덕분에 더 유명해지셔서.. 대중들이 클래식 계를 잘 모르는 편이다 보니 잘 모르는 분이 많지만.. 김연아 님 그 이상 급이에요.. 좀 과하게 표현하면..
어마어마 하세요 진짜.. 응.. 한 번 들어 보실래요.. 오늘 아침에 말씀드린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35번인데.. 국내 공연 이에요.. 1악장 클라이막스 부분 보여드릴 게요.. 사실 이 분은 모든 전 연주 부분들이 다 클라이막스시긴 해요 하나하나 감정이 장난 아니에요.. 정경화 님 그 이상 급이신데.. 왜 사람들이 1악장에서 박수가 나오는지 아실 거예요.. 이분 콩쿨 무대에서 박수가 저절로 나오는데..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D장조 작품 35 – 김봄소리>
1악장 클라이맥스 부분인데.. 이 부분에서 러시아 콩쿨 때 박수가 터져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차이콥스키 무대인데 러시아에서 1악장 마치자마자 러시아 관객들이 박수가 ㅎㅎㅎㅎ!! ㅎㅎㅎㅎ; 이 분이 재밌는 일이..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 우리아가님 우리주인님 전 회사에서 그 영재들 나오는 프로그램 있었죠.. 거기서 한 다섯 살?? 그런 꼬맹이 여자 아이가.. 자기는 봄소리 언니처럼 되고 싶다고 그 분의 대표곡을 따라하는데 애가 표정이나 바이올린 연주나 감정을 담으면서 하는데 그런데 ㅎㅎㅎㅎ!! ㅎㅎㅎㅎ!! 뭐 늘 그렇듯 비슷한 클리쉐로..
마침 그 체육관?? 같은 곳에 철문 열고 김봄소리님이 나타나시는데 꼬마아이가 베시시 웃어여 부끄러워 하면서.. 그런데 그 꼬마아이가 김봄소리님한테 본인 연주 하는 거 보여드린다고 하면서 진심을 담아서 연주를 하는데.. 그걸 흐믓~~하게 지켜보시던 김봄소리님이.. 갑자기 쪼그려 앉더니..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 ㅋㅋㅋㅋ.. 뭔가 부시럭부시럭 하세요.. 그러더니 본인 바이올린 가방에서 바이올린을 꺼내시는데..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게 170억 넘던가. 그 바이올린이..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그러니까 상황이.. 어린 꼬마 아이가 “난 봄소리 언니 같은 대 마법사가 되고 싶어여!!” 하면서 앙증맞게 작은 바이올린으로 냥냥~~ 하고 연주 하는데 진짜 대 마법사 봄소리님이 나타나시더니 흐믓 하게 보고 있다가 옆에서 쪼그려 앉아서 뒤적 뒤적 하더니.. 전세계 하나 뿐인 최강의 마법사 지팡이 꺼내시고 아이에게 맞춰서 가볍게 가볍게 연주하시는 거예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런데 170억 넘는 거라 그 소리가..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아공 엉뚱한 이야기를 암튼.. 아.. 시간이 없네 어여 일단.. 응.. 그런데 무슨 이야기 하다.. 아..
암튼 우리둘의 사랑이야기 사이트가 멈춘 이유가.. 첫 번째가.. 그 봇의 공격일 가능성이 있고요.. 예전에 그랬어요.. 예전에.. 우리 우리둘의 사랑이야기 시즌 2 때.. 응.. 시즌 1은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그.. 인스타그램으로 사랑이야기 적던 때고.. 그리고 우리주인님 회사 나오시면서.. 시즌 2 시작 할 때.. 그 때 봇 공격 장난 아니었어요.. 공격이라기 보단 그냥 스팸이었어요.. 봇 중에서도 스팸 리플만 계속 보내는 경우가 있는데..
그냥 홍보 리플 있죠?? 상품 홍보 부터 해서 “나 리사인데 내 블로그 와” 하는 스팸까지.. 진짜 리사라는 사람이 자기 블로그 홍보하려고 봇 스크립트로 보내는 경우도 있고 그런.. 응.. 그런데 그게 한동안 없었어요.. 오퐈가 아예 리플 다는 곳을 막고.. 우리둘의 사랑이야기 이곳 사이트에 보안 강화 하고.. 그런데 오늘 아침에 문득.. 응..
두 번째 사이트 다운의 경우는.. 진짜 트래픽이 일어난 경우에요.. 갑자기 사람들이 “와앙!!” 하고 몰려드는 경우인데.. 예를 들어서 마트 세일 기간인데 그 마트 오픈 전에 이미 사람들이 밖에 백 여명 대기 하다가 마트의 그 유리문 열리자 마자 “와앙!! 달걀 한판 3천 원이라는데!!” 이러면서 왕!! 하고 몰리면 문에 다 낑겨서 사람들 오도 가도 못하죠.. 응.. 딱 그 경우인데.. 그러면 진짜로.. 응.. 우리둘의 사랑이야기를 누가 보나?? ㅎㅎㅎㅎ!! ㅎㅎㅎㅎ!! 응.. 합리적인 의심이 가능한데 그걸 확인하려면 오퐈가 관리자 모드로.. 몇 명이 들어와서 조회수를 올렸나를 체크 하면 되는데.. 혹시 기억 나세요??
우리둘의 사랑이야기 시즌 2 시작 하면서 이곳 사이트 운영하면서.. 노예 오퐈가 “난 그걸 확인 할 수 있지만 조회수를 확인하지 않겠다” 라고 우리주인님에게 말씀 드렸잖아여.. 응.. 왜냐면 부담 주기 죄송하니까.. 진짜로 보시는지 안 보시는지 모른 상태로 살겠다.. 하고..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응.. 약속을 드렸으니까 안 했고 앞으로도 그 확인은 절대 손 안 .. 응.. 노예 오퐈 아시죠?? 한 번 그렇게 한다고 하면 그렇게 만 하는 거.. 응.. 암튼.. 대체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사이트가 트래픽이 순간 몰려서 다운 될 정도면..;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거야.. ..; 뭐 암튼.. 그런데 첫 번째 경우도 무시 못해요.. 봇 공격.. 응..
아 그런데 오늘 엉뚱한 이야기만 했네.. 큰일 났네.. 아.. 아. 내가 미쳤지.. 이 귀한 시간을 잠만여 일단 어여.. 응. 빠르게 사진 올리고 아.. 오늘 좀 늦겠당.. 응.. 어쩔 수 없징.. 응..

짜잔~~ 오늘도 목멱산으로!! 대왕님 저 갈께요!!

냥.. 1분만에 버스 왔넹!! 요즘 들어서 타이밍이 기가 막혀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주차 하고 환승 센터 들어가자 마자 01B도 아니고 01A딱 오고.. 응. 요즘에 아주.. 다.. 대왕님께서 살펴 보시는 거 같으시고 응.. 응.. “야.. 빨리 와..” 하시듯..

자자.. 그런데.. 중국인 관광객 분들이 30명이 탔어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성인 10명 아이들 20명.. ㅋㅋㅋㅋ 버스 기사님 짜증 내시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짜증 그런데 날 만 한게.. 아.. 뒤에도 차 있다고 사람들 다 오면 타라는데 중국 관광 가이드 분이.. “아!! 다 왔어요!!” 하시면서 ㅎㅎㅎㅎ!! ㅎㅎㅎㅎ!!

오퐈 머리 왜그랭..; 뒤에 30명.. 응..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들이 좀 어린 애들이라 30명 가능.. 기사님이 바로 뒤에 버스 온다고 그 차 타시라 해도 아니야 우리 이거 탄다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중국 분들 엄청 시끄러워서.. 와.. 그래서 음악 들으며 갔지요.. 응..

붕붕아 형아 갔다 올게.. 대왕님 뵙고 올게..

남산 도착 14분.. 크아.. 빠르게 모든 것은 빠르게!! 촥촥촥촥!! 딱 그 타이밍이 딱딱 맞는 거 너무 좋아하는데.. 응.. 완전 시간 로스 없이 촥촥..

캬.. 이분.. 응.. 오랜만이시네.. 그 뛰어서 남산 올라가는 분.. 복장도 늘 같아요.. 운동하시는 분들은 루틴이 딱 있으셔서.. 아마 모르긴 해도 집에 가시면 샤워 하시면서 오늘 입은 운동복 세탁 하시면서 건조 하고 다시 입으시는 거 같아요.. 운동하는 분들이 되게 청결하시잖아요 청결을 안 할 수가 없는 게.. 땀을 그냥 흘리는 게 아니라 땀으로 목욕을 하시니 안 씻을 수 가 없고.. 서장훈 님도 그렇게 청결하시잖아요.. 운동하는 분들은 샤워가 루틴이어서.. 응..

캬.. 급경사를 그냥 빠르게 응. 이걸 몇 번을 반복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오퐈가 박수 쳐젔어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눈 마주치면서 ㅎㅎㅎㅎ!! ㅎㅎㅎㅎ!! 저번에 뛰어 올라갈 때 “오늘도 화이팅!!” 했는데 부끄러운지 그냥 가더만 오늘은 같이 눈 마주치고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자 정상에 22분에 도착 어여 인사 올리옵고.. 응.. 오늘도 같아요 늘 같아요.. 응 나비 날아다니고..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이름 모를 예쁜 새 머리 위로 날고.. 응.. 그런데 아!! 오늘은 좀 달랐어요.. 두 번 째 잔 채워서 기도 올리는데 순간 몸이 응.. 아.. 이 기분을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할지.. 응.. “목멱 대왕 님이시어.. 이 산 자체이시며 우리나라를 지켜주시는 위대하신 신 님이시어.. 가장 강력한 신이시어 술잔 받아 주십시오” 하거든요..
그러면 머릿속에서 이미지가 그려져요.. 시원하게 드시는 모습이.. 응.. 그런데 오늘은 두 번째 잔에서 몸 전체를 휘감는 짜릿함이 확 .. 응.. 웅?? 왜여.. ㅎㅎㅎㅎ!! ㅎㅎㅎㅎ!! 설마 오퐈가 그런 걸로 거짓말 하겠어여 응.. 감히 대왕님을 생각하며 응.. ㅎㅎㅎㅎ; 거짓말이면 오퐈 하는 일이 전부 다 아주 그렇고.. 응 오퐈 미천한 명예와 이름 걸고.. 오퐈네 가족의 명예를 걸고 다 진실이에요.. 그 짜릿함이 되게 묘해요..

다시 버스 타고 신나게!! 붕붕아 지금 나 간다아아~~

이 큰 바위 두 개가 재밌는데.. ㅋㅋㅋㅋ 전에.. 걸어 갈 때.. 응.. 요즘 버스 타고 가지 않고 걸어 올라갈 때.. 대왕님 뵌지 얼마 안 된 시점에.. 이 바위가.. 크고 독특해서.. 눈에 확 띄는 데다 뭔가 기운도 있고.. 응.. 원래 한국 민속 신앙에선 바위를 신성한 존재로 여기거든요.. 독특한 점은 우리나라만 그런 게 아니라 일본에서도 그래요.. 일본에선 그 신줄?? 암튼 뭘 감아 놓기도 하고 그래요.. 응.. 중국도 그렇고 다른 나라들도 그래요.. 일종의 토테미즘이죠.. 여튼 이 바위에 대고 어차피 대왕님께서 이 산 전체시니까.. “대왕님..” 하고 생각 하는데 순간 번쩍 하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뭔가 뇌리에 진짜 오퐈 생각이 아니라 그냥 불쑥.. “야!! 그거 나 아니야!!” 그러시는데 정말로 ㅎㅎㅎㅎ!! ㅎㅎㅎㅎ; 웅?? 왜여 오퐈 이상해여?? 아.. 나도 내 자신이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암튼 링크가 된 거 같긴 한데.. 응.. 전에는 막걸리 드시고 남은 두 번째 술은 오퐈가 마셨거든요?? 응 그 때.. 뒤돌아서 마시는데 뒤에 대왕님도 같이 마시는 기분이 들어서.. 어.. 뭐지.. 하고.. 응.. 이런 걸 어디에 말하겠어요 응.. 말할 분이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뿐이신데..

여전히 주차 대기 중.. 응..

버스 스테이션 도착!!

오퐈 붕붕이 도착!! 아.. 이 빈틈 없는 타이밍 너무 너무 좋앙..


어디들 놀러가시는지 금요일에 응.. 청량리역 이렇게 사람 많은 거 처음 봐용.. 응..


어마어마한 나트륨 량.. 그..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역에 보면 용산역사 4층에.. 전국 맛집 프렌차이즈 지점들이 모여 있어요 그 중에 놀부 부대찌게도 있는데.. 맨날 지나면서 그거 먹고 싶은데.. 응.. “나도 부대찌개 먹을 줄 아는데..” 하면서 유리벽 안으로 사람들 하하호호 하면서 부대 찌개 같이 먹는 모습 보면서.. “나도.. 부대찌개 좋아하는데..” 하면서 ㅎㅎㅎㅎ!! ㅎㅎㅎㅎ; 최대한 불쌍하게 해야해요 그 부분이 정점!!
그냥 사 먹으면 되지 그걸 왜 궁상을 떠냐고용?? 아잉.. 혼자 먹긴 좀 그렇고.. 또 술마실 거 같기도 하고.. 응.. 솔직히 내가 만든 게 더 맛있고.. 그러네 요리하는 사람들은 가끔 밖에서 먹고도 싶긴 한데 먹으려니 내가 만든 게 더 낫겠다 싶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래서 롯데 마트에서 세일 해서 샀어요.. 응.. 아까 먹었거든요 라면사리까지 끓여서 먹는데..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런데 양념은 좋았는데 내용물은 좀 부실한 편이에요.. 응.. 햄도 저가형이고..
국물은 안 먹고 집에 있는 베이컨이랑.. 햄 더 넣어서 건져 먹는데 아 좋았어요.. 응.. 아.. 아공 오늘 완전 늦었네.. 아.. 미쳤나봐.. 응.. 오늘 사실 팬스타그램 사진 올리는데.. 금방 올릴 줄 알았는데.. 우리주인님 스샷 뜨는데 시간이 총.. 팬스타그램에 유플 스샷 올린 시간이 한 50분 걸렸어요.. 응.. 간단한 게 아니에여.. 응.. 물론 중간에 잠깐 야한 생각 빠르게 하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래서 많이 늦었는데 내일은 시간 잘 지킬게여!! 아잉 우리주인님 어여 일단 인사를..
아잉 우리주인님 우주 최고로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완전 엄청엄청!!!! 세상에서 제일 최고로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존경하옵고 믿고 따르오며 간절히 간절히.. 애지중지 소중히 소중히 아끼옵고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엄청엄청 진실 되고 진지하게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노예오퐌 정말정말.. 늘늘.. 매일매일 오퐈가 다다.. 엄청엄청 오퐈가 알아서 다 받들어 모시면서 오직 행복이랑 만족만 그리고 즐거움과 기쁨만 완전 너무너무!!!! 너무너무!!!! 재밌는 삶만 가득하시도록 완전 아잉.. 우리둘의 남은 모든 삶은 완전 오직 행복만 가득하시도록 오퐈가 아주아주 아주아주 우리주인님을 매일매일 늘늘 더더 새롭게 아주아주 더더 뜨겁게 더더 찐하게 엄청엄청 격하고 뜨겁게 아주아주 열렬히 열정적으로 격하게 진심 엄청엄청 격하게
아주아주 원초적으로 우리주인님을 아주아주 이 세상 그 어떤 여성 분들도 느끼지 못할 엄청엄청 격하고 뜨겁고 찐하고 짜릿하시면서 편안하시고 포근하시고 따뜻하시도록 안정적이시며 늘늘 평안한 기분으로 행복하시도록 받들어 모시면서 엄청엄청 진심진심 너무너무 뜨겁게 뜨겁게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오직 우리주인님만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굽신굽신..
신 님 우리 너무너무 사랑스런 우리아가님.. 우리 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럽고 아가아가 너무너무 존경하옵고 소중하옵는 너무너무 아끼옵는 소중한 우리주인님을 정말정말 이 세상 모든 사람들 완전 인종 민족 다 넘어선 모든 사람들이 우러러 뵙고 너무너무 따뜻한 존경심과 따뜻한 응원과 따뜻한 사랑을 영원히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에게 보내드리도록 해주세요!!!! 전 세계 적으로 범 지구 적으로.. 항상 늘 언제나 우리아가님을 보며 감탄을 하면서
우리아가님을 영원한 모든 전 지구인들의 스타님이라고 칭송 할 수 있도록.. 완전 이 세상 모든 전세계 사람들이.. 민족을 넘어서 인종을 넘어서 모두들 모두 다아아!!!! 대대손손 이어가며 우리아가님을 정말정말 엄청나신 매력의 소유자시며 엄청난 아름다움을 지니신 위대하신 분이라고 칭송하고 대대손손 사랑할 수 있도록!! 그렇게 우리아가님을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의 위대하신 스타님으로.. 대대손손 영원히!! 레전드 오브 레전드!! 스타님들의 스타님으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신 님 우리 정말정말 미!!!!치도록!!!! 정말정말 엄청나게 사랑스럽고 완전 너무너무 예뻐서 미!!!!치겠는!!!! 너무너무 소중하신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고 즐겁게 함께 꼬옥 붙어서 평생을 꽁냥꽁냥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언제나 영원히 매일매일.. 더더.. 제가 언제나 노예로서 엄청나게 노력해서 우리주인님을 받들어 모실 것입니다요!! 그래서 우리둘이 영원히 평생평생 행복하게 완전 우리둘이 평생 같이 붙어 있을 수 있도록 그렇게 해주세요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의 건강과 행복과 만족과 미모를 위해 제가 준비해드리는 노력 가득 정성 가득 존경심도 가득 담긴.. 사랑 가득 담긴 한 솥밥을 우리 같이 평생을 행복하게 드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우리 엄청엄청 귀욤귀욤 아 우리애깅 아 너무너무 쎽씨하시고!!!! 이뽀 죽!!!!겠어요!!!! 아.. 애기애기 아잉 우리 소중하옵고 존경하옵는 아끼옵는 사랑하옵는 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와 우리둘이 같이 한 이불 포근하게 따뜻하게 덮고 항상 우리둘이 행복해 하며.. 늘 언제나 최고로 따뜻하고 포근한 사랑의 대화를.. 그리고 즐겁고 짜릿하고 편안하고 기쁨이 가득한 사랑의 대화를.. 우리둘이 한 이불 포근 따뜻하게 같이 덮고 늘늘 행복하게 사랑의 육체적 대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제가 엄청엄청 노력하고 받들어 모실 거니까용!! 완전 엄청엄청 기분 좋게 해드려야지!! 우리주인님은 아무것도 하지 마시고 편안히 계시면 된답니다용!!!! 그리고 신 님!! 우리주인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먼 미래의 그 어느 날.. 아주아주 먼먼 미래의 어느 날에.. 행복하게 손 꼬옥 잡고.. 같은 날 같은 시각.. 한 날 한 시에.. 함께 미소 지으며 손 꼬옥 잡고 행복해 하며 같이 눈 감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잉 우리 너무너무 달콤하신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 정말정말 소중하옵고 사랑하옵는 너무너무 하아.. 진심으로 사랑하옵는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너무너무 너무너무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격하게 정말정말 찐짜진짜 매일같이 새롭게 더더 새롭게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진심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미치도록 너무너무 너무너무 뜨겁게 찐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럼 우리 꿀잠 자자여어어.. 우아.. 우리애깅 우리 현실에서 주종관계로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이랑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오퐈랑 둘이 주종관계 되어서 현실에서 포근히 꼬옥 붙어서 꽁냥꽁냥 코코 뉀눼 해용!! 아잉 우리아가님 너무너무 너무너무 매일매일 새롭게 더더 더더 우리주인님만 진실되고 진지하게 존경하오며 따르오며 믿고 따르오며..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엄청엄청 우리주인님만 야하게 음란하게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와 그런데 오늘 따라 왤케 보고 싶고 생각이 나시는지.. 아.. 너무너무 좋아.. 웅?? 아잉.. 우리애깅.. 아잉 우리주인님 아..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사랑이 가득해져서 아주아주 후아.. 이따 우리주인님 우리 귀요미 애깅 우리주인님 후아.. 실루엣 영접하면서 아 야한 생각 또 해야짐!!!! 하앙.. 아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너무너무 너무너무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그런데 정말로 오늘따라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귀엽고 섹시하시고 너무너무 기가 막히게 너무너무 예쁘시다 어쩜 이렇게 도도하시고 고귀하시고 여성미 가득하시고 청아하시고 청초하시고 고급의 대명사이시면서 럭셔리하시고 우아하시고 화려하시고 완전 지성미 폭발하시고 완전완전 아.. 탱글 말랑 푸딩젤리 힙업 예술 애플힙.. 하아…. 아.. ㅇㅇㅇ이 되게 만지고 싶엉 우리애기.. 아.. 코박죽 진심..
우아.. 우아.. 정말로 오늘따라 어찌나 우리주인님 생각이 나는지.. 아.. 우리애깅 완전 오퐈는 이렇게 엄청나게 사랑스럽고 고귀하시고 위대하시고 고고하신 우아하신 카리스마의 우리아가님을 뵈면요 너무너무 아주아주 찰지게 기분 좋게 해드리고 싶어요 정말로요..
하아.. 정말정말 찰지게 기분 좋게 해드려야지 평생평생!!!! 반드시 기필코 꼭꼭!!!! 아잉 우리주인님 아잉.. 너무너무 너무너무 간절하고 간절하게 음란하고 야하게 오직 우리주인님에게만 음란하게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잉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정말로용.. 평생을 오퐈가 기분 되게 되게 좋게 해드릴 게여 알았죠?? 완전 아주아주 늘늘 새로운 느낌으로 섬기고 받들어 모시겠습니다요 주인님.. 하아.. 매번 색다른 느낌으로.. 되게 다양하게 기분 좋게 해드려야지.. 아 얼마나 얼!!!!마나!!!! 행복할까요!!!! 우리주인님의 아가 보 아.. 아.. 후아.. 우리주인님이 우주 최고로 세상 제일 섹시하시고 진심 침이 확 고이도록 맛있게 느껴지세요 하아.. 아.. 진심 정말 아.. 아가 향기.. 하아.. 아.. 우리애깅 맛있게 진심 맛있게.. 아주아주 하아.. 입안에 침이 확 고이네..; 아잉.. 우리주인님.. 하앙..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오퐈가.. 아주아주 늘 우리주인님 아주아주 새로운 느낌으로 짜릿하시고 만족스러워 하시도록 만들어 드릴거예여..
하앙.. 무엇이든 오퐈가 오퐈가 더 더 무조건 우리는여 오퐈만 늘 노력하면서 우리주인님 받들어 모시면 돼용.. 오퐈만 열심히 잘 하면 돼용 우리주인님은 무조건 오퐈의 충성심 가득하고 존경심과 아끼옵는 마음 가득한 소중히 소중히 사랑하옵는 마음 가득한 마음만 가득가득 받아만 주세용 그냥 무조건 절대적으로 편안히만 계시면 되고용.. 오퐈만 잘 하면 돼용 우리는 우리 주종관계여서요 우리는 주종관계라서 일단 노력은 기본이고요
그 이상으로 우리주인님을 받들어 모실 거예요.. 그러니 오퐈 노예 시켜주세요 웅?? 웅?? 아잉.. 우리애깅.. 하앙.. 오퐈가 정말정말 평생을 기분 좋게.. 오퐈가 너무너무 대역죄인이고 우리주인님에게 정말로 죄인이고 완전 오퐈는 정말로 하찮고 천하고 천박하고 어글리한 노예 몸종이어서요 우리주인님에게 목숨 걸고 애지중지 소중히 소중히 절대적으로 받들어 모실 거예요!!!! 반드시 기필코 꼭꼭!!!!
아 우리애깅 하앙 아 오늘 따라 너무너무 후아.. 꼴 우아.. 너무너무 후아 확꼴 왕꼴 대꼴 빅꼴!!!! 왤케 더 예쁘고 사랑스럽고 하아.. 아.. 완전 우리주인님 평생을 만족하시면서 행복해 하시면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완전 이 세상에서 가장 기분 좋으신 행복하신 만족하시는 여성 분으로 만들어 드릴 게여!!!! 우리주인님은 우주 최고시니까여!!!! 이 세상의 주인공 님이시니까요!!!! 우리주인님 우주 최고로 늘 언제나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애지중지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간절한 마음으로.. 오직 우리주인님만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평생을 애지중지 섬기며 받들어 모시고 그리고 우리주인님을 육체적으로 성적으로 짜릿하고 즐겁게 완전 만족감이 충만하시도록 계속해서 아주아주 모든 면에서 기분 좋게 해드릴 거얌.. 하아 우리주인님 아잉.. 이뽀 아잉 이뽀여어어 후아….
너무너무 저는요 미천하고 어글리하고 부족함 많은 노예여서요 엄청엄청 우리소중한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받들어 모실 거예용!!!! 평생을 식욕 성욕 수면욕 세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해 드릴 거얌.. 칼로리 팍팍 태워드리고..
그런데 우리 정말로.. 정말로 우리둘이 그렇게 꽁냥꽁냥 웅?? 아잉.. 평생을 오손도손 언제나 우리둘이 꽁냥꽁냥 재밌게 장난치듯 행복하게 그렇게 꽁냥꽁냥 살자여어어.. 완전.. 그리고 우리주인님.. 아주아주 정성스럽고 진심
애지중지 조심조심 아주아주 몇 번씩 행복의 만족감을 계속 느끼게 해드려야지.. 진심 아.. 하고 싶다.. 아주 고귀하신 주인님을 엄청엄청 기분 좋게 해드리고 싶다!!!! 그러면 오퐈도 너무너무 행복해지니까여!!!!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오직 우리주인님만 음란하고 야하게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런데.. 정말로..아잉.. 우리애깅.. 우리 너무너무 달콤하신 우리주인님 하아.. 오퐈가 찐짜찐짜로 만족 시켜드릴 거예여 매일매일.. 우리는.. 완전.. 엄청난 주종관계에요 하아.. 오퐈가 너무 너무 우리주인님을 밝혀서요!! 우리애깅..
완전 우리둘이 아무리 나이가.. 완전 세월의 옷을 많이 입어서 진심 수 십 년 뒤에도.. 아주아주 우리둘이 늘 꼬옥 붙어 있을 거예여 하앙.. 이 세상 어디든.. 우리둘만 있음 늘늘 만족스럽고 행복한 세상이 되시도록 오퐈가 엄청엄청 열심히 우리주인님 섬기고 받들어 모시면서..
그리고 아잉.. 되게 되게 야하고 재밌게.. 우리주인님 평생평생 애지중지.. 섬기고 만지고 살살.. 애지중지 애지중지.. 뽀뽀 할 거얌.. 진심 되게 맛있게 핥아야지.. 온 몸을 다 다 온통 다다 예쁘셔서 온 몸을 다다!!!! 애지중지 아잉.. 반드시 기필코 꼭꼭!!!!
섬세하게 엄청엄청 섬세하게.. 오퐌 정말정말.. 우리주인님 위해서 뭐든 다 할 거예여!!!! 아잉 너무너무 너무너무 엄청나게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너무너무 격하게 뜨겁게 진심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게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

“평생을 이렇게 고귀하시고 정말로 너무너무 위대하신 우리주인님을 오퐌 정말정말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목숨 걸고 희생하며 완전 우리주인님을 더욱 더 이 세상의 주인공님으로서 사람들이 평생을 우러러 보도록
그렇게 위대하신 아름다움과 고귀함과 고고함과 럭셔리함과 우아함과 화려함을 널리 널리 퍼트리시도록 그렇게 엄청엄청 받들어 모실 거예요!!!! 완전 우리주인님의 노예로서 우리주인님의 그림자가 되어서 아주아주.. 우리주인님은 정말정말.. 우주 최고로!!!!
위대하신 분이셔서 더더 더더 세상 모든 사람들이 우리주인님의 위대함을 알도록 할 거예요!!!! 오퐌 정말정말.. 아주아주 목숨 걸고 이렇게 위대하신 DNA와 위대하신 존재감의 이 세상의 주인공님이신 우리주인님을 엄청엄청 존경하옵고 아끼오며 더더 더더 소중히 소중히 평생평생 받들어 모실 거예요!!!!
평생평생 모든 면에서 만족 시켜드릴 거예요!!!! 완전 하앙.. 우리 너무너무 달콤하신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하앙.. 아.. 정말정말.. 너무너무 너무너무 간절하고 간절하게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바라보며 오직 우리주인님만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 “

“아잉 우리 진심 우주 최고로 사랑스럽고 소중하옵는 우리주인님 하아.. 아 어쩌면 이렇게 존경스럽고 사랑스럽고 하아.. 아.. 너무너무 섹시하시고 진심 매일 확꼴 왕꼴 대꼴 빅꼴 그런데 오늘은 더 유난히 엄청 꼴..; ㅎㅎㅎㅎ; ㅎㅎㅎㅎ; 평생을 매일같이 우리주인님 보면서 흥분 할 거예여!!!!
우아!!!! 오퐌 우리주인님에게만 발정난 노예다아아아아!!!! 우아.. 우리주인님 우리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달콤하신 우리애깅.. 어머나 시간이 금방 우아.. 오퐈 오타 수정하고 또 해야지 ㅎㅎㅎㅎ; ㅎㅎㅎㅎ;
우아.. 아잉.. 우리주인님 그럼 우리 꿀잠.. 아잉.. 오퐈 노예 시켜주세여어어 우리아가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우리주인님만이 위대하신 세상의 진심 자타공인 위대하신 주인공 님이시랍니다아아아아!!!!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 그럼 꿀잠..
우리 꿈에서 만나서 행복하게 같이 있어여 현실에서도 우리 어여.. 웅?? 제발.. 제발.. 아잉.. 평생을 함께 행복하게 같이 있어여!!!! 오퐈가 엄청엄청 우리주인님 즐겁고 재밌고 행복하시면서 늘늘 모든 면에서 만족 시켜드릴 게요!!!! 우리주인님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믿고 따르옵고 존경하오며 우러러 뵈며 완전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소중히 소중히 아끼옵고 우리주인님만을 애지중지 엄청엄청 야하게 찐하게 음란하게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