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블!! 액!!션!!!! 격하게 우리아가님 상상하면서 두 번 연속 저기.. 아잉.. ㅎㅎㅎㅎ!! ㅎㅎㅎㅎ; 냥냥.. 하앙.. 아 진심 노예 시켜줘요 제발 제발 왜 안 시켜줘요?? 아 진짜.. 너무 하신당.. 히잉.. 아잉.. 우리주인님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우주 최고로 항상 존경하옵고 믿고 따르오며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진실 되고 진지하게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완전 우리주인님에게만 야하게 음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앙.. 오늘도 남산을 갔다 왔어여.. 응.. 웅?? 이런 오퐈 어때여?? 괜찮죠?? 그런데 또 이렇게 한창 갈 때가 있고 안 갈 때가 있고 하니까요.. 응.. 갈 수 있을 때 많이 가두는 게.. 그런데 오늘은 어제부터 은근히 거길 가고 싶더라고요.. 웅?? 아.. 1925년에 이전한 국순당이 아니고 국순당은 막걸리 이름이고.. 국사당.. 국사당.. 응.. 일본 놈들 왜놈들이 강제로 옮기라고 해서 옮길 수 밖에 없던 국사당..
그런데 알아봤더니.. 진짜 당터더라고요..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그게 무슨 말이냐면요.. 진짜 “당” 터.. 그게 뭐냐면요.. 무속인 분들이 예전부터 그러셨는데 이제 굿을 벌이시잖아요.. 그런데 예전이나 지금이나 그걸 집에서 하거나 사람 많이 사는 곳에서 하면 예전 조선시대 후기나 일제 강점기.. 그리고 한국 전쟁 휴전 직후의 사회에서는.. 그런 굿이 여전히 그 지역 마을 사람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거든요..
그런데.. 그 후에 현대사회가 되면서.. 그 굿을 집이나 마을에서 하기엔 너무 눈에 띄고 시끄럽고.. 굿이 긴 건 2박 3일도 하고 그래요.. 그러니 이제.. 예전부터 어떻게 하냐면.. 신령한 장소에 당 터를 만들어요.. 당 터가 뭐냐면.. 굿을 벌일 수 있는 자리인데.. 그게 각 지역마다 있어요.. 이왕이면 산 속에 있거나 그렇게 외부인들과의 소음 차단도 하고 그래용.. 그 당터엔 숙소도 있고 그래요.. 그 당터를 운영하는 사람이 있는데..
일종의 그 분들이 펜션 운영하듯이 당터를 운영하면서.. 그 당 터를 돈 받고 빌려줘요.. 그리고 그런 당터를 관리하는 고위직 무속인이 계신데 만신이시거나 그런 그 지역의 제일 영험하시고 기운이 강하신 당주님이 계세요.. 신발이 굉장하시고 그 능력이 엄청난 무속인이신데 그 분들이 그 당터를 주관하시고 관리하시고.. 이때의 관리란 이제.. 뭐 굿을 지내는 그런 모든 일에 대한 일종의 관리자 같은.. 응.. 그런 가장 높은 당주님이 계세요..
당주님이셔서 입김도 강하시고 그리고 일단 모든 무속인 분들이 저절로 고개를 숙이고 무릎을 땅에 대고 굽실 거릴 만큼의 신기를 지니신 분들이신데.. 만신 분들도 그걸 하세요.. 굉장히 강하신 분들이라 그냥 막 그냥..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암튼.. 그런 곳이더라고용.. 오퐈는 뭔가 현대적으로 대왕님을 모시고 그런 곳인가 싶었는데.. 무악동이라고 해서 서대문구 쪽에 있는데.. 무악동에 국사당이 있다고 해서 오퐌
오퐌 그냥 도심지 안에 조용히 있는 그런 곳인가 생각 했더니 알고 보니 무악동에 있는 인왕산에 있더라고용.. 인왕산도 그 기운이 강한 산인데.. 돌산이에요.. 돌산이 기운이 강해요.. 인왕산 깊숙한 곳에 있더라고용.. 그런데 굳이 무속인 분들이 돈 내고 거기서 굿을 벌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개방 되어 있는데.. 옛날부터 그랬어요 그런 당 터는 일반인에게 개방이 되어서 일반인들이 가서 빌기도 하고 기도도 드리고 그랬어요.. 마치 카톨릭이나 사찰에서 문을 열고 개방 하듯.. 응..
그래서 궁금해서 가볼까 하다가.. 아니다.. 그런 당터를 왜.. 하면서.. 응.. 온갖 저기가 다 모여있을 건데.. 안 모여있으면 이상할 만큼.. 왜냐면 거기서 맨날 저기 고스트 분들 부른다고 맨날 굿 하고 하는 곳인데.. 그런데 그런 당 터는 좀 강하긴 해요.. 예를 들어 이런 건데..
외국에서 구마 사제라고 해서 악마를 퇴마 하는 그런 분들 계시잖아요.. 응.. 그런 분들이 신성한 곳으로 악령에 저기 한 사람을 끌고 가서 (실제론 그렇게 하지 않죠.. 주로 실제 일어난 장소에서 행하죠..) 거기서 퇴치 하는 것마냥 당 터도 그 기운이 강해서.. 거기에 모시는 신들이 있어요.. 한 분만 모시는 게 아니라.. 별별 분들 다 모셔요.. 응..
왜냐면 무속인 분들이 모시는 신이 계시고 또 무속인 분들마다 영접할 수 있는 신이 계시고.. 또 굿의 내용에 따라 불러오는 신 분들이 다 다르거든요.. 독특한 점은.. 국사당이 원래는 남산에 있었잖아요.. 응.. 아.. 잠만여 일단 우리 사진을 같이 보시면서.. 아잉..
아잉.. 우리애깅 오퐈 지금 우리애깅 보면서 오퐈 말랑말랑 보드라운 오퐈 고추 만진다아아.. 우리아가님 큰큰 대대 빅빅 탑탑 최고의 럭셔리하시고 화려하신 유플 업무 보면서.. 후아.. 어깨 너무너무 예쁘시다 응.. 아.. 진심.. 오퐈 곧휴 우리애깅 옹동잉에 비비고 싶어여 비비게 해주세여어어 웅?? 웅?? 왜여.. 아 셧업하라고용?? 아잉.. 하앙.. 되게 너무너무 예쁘시다 진짜.. 응.. 연예인 분들의 연예인 후아.. 셀럽 분들의 셀럽이신 우리아가님 후아.. 완전 좋아 완전 예뻐..
아 진심 이렇게 예쁘신 분의 팬티도 볼 수 있고.. 완전 가슴도 애지중지 소중히 소중히 만지고 완전.. 웅?? 물고 빨고 아주 후아.. 웅?? 아잉 노예 시켜주세요 오퐈가 찐짜찐짜 세상에서 가장 기분 좋은 여성 분으로 만들어 드릴 거얌.. 하앙.. 매일매일 물고 빨고 비비고 만지고 아주 그냥.. 아.. 아공.. 음.. 하앙.. 그런데 뭐.. 뭘.. 한다고 그랬다가.. 아. 아참.. 잠만여.. 응.. 후아.. 예쁘시다 아 예쁘시다..

오늘은 도시락 말고 밥 먹고.. 응.. 밥 먹고 가서 좀 늦었어여.. 밥 먹고 씻고 응.. 왜냐면 그냥 집에서 후다닥 먹어야 겠다 하고.. 삼겹살 구웠던 거랑 상추 남은 거랑 해서 쌈 먹고.. 응.. 주차 자리가 마침 딱 하나 남아서 응.. 여기까지 가는데 진짜 10여개 이상의 횡단 보도나 교차로에서 하나?? 빼고 전부다 녹색 불.. ㅎㅎㅎㅎ!! ㅎㅎㅎㅎ; “어서 오라 하시네..” 하면서.. 서둘러 갔죠..


응 버스 탑승까지 빠르게 착착..

아 이 포르쉐 진짜 매너가.. 응.. 맨날 이 차 한 대 때문에 두 대 정도 더 주차 할 수 있는데 얘가 혼자 자기 편한대로 주차를 해서.. 나머지 차들이 제대로 주차를.. 응.. 아

마침 딱 한 대 자리 남아서 여기에 주차를.. 오퐈 붕붕이.. 형아 빨리 갔다 올게..

오늘도 은근 많은 관광객 분들.. 주로 서양인 분들이 많아요.. 응.. 케데헌 덕분인지.. 그리고 가족 단위로 여자 아이들이랑 엄빠 이렇게.. 응..

아니면 외국인 젊은 커플들도 많고.. 케데헌.. 응.. 전에는 이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응..

뭔가 살짝 안개 같은 그런 기운이 느껴지지 않으세용?? 뿌연.. 응.. 지금이 정오 인데도 햇볕도 나름 있고 안개가 있을 시간은 아닌데.. 응.. 성지라 그래요 성지..

여기가 오퐈가 명상 하는 곳인데.. 교감도 하고.. 바로 앞이 예전 국사당 터 자리에요.. 그런데 지금 앞에 있는 저.. 멍뭉이랑 멍뭉이 주인 되게 재밌어요.. 응.. 저 멍뭉이 주인이.. 자기 멍뭉이 똑똑하다고 보여주고 싶은지.. 오퐈 앞에서 저렇게 서서 대놓고 안 하고 속삭이듯이.. 멍뭉이 보면서.. 주인이 멍멍이 보고 짖어 보라고 “야옹.. 멍멍.. 멍멍.. 야옹..” 하면서 ㅎㅎㅎㅎ!! ㅎㅎㅎㅎ!! 뭔가 사인인 가봐요.. 멍뭉이는 그 똑똑하다는 그.. 뭐얌.. 그.. 양치기 멍뭉이.. 그.. 멍뭉이 중에 제일 똑똑한 그.. 아.. 보더콜리.. 1,000개 이상의 단어를 알아듣고 구분한다는.. 응.. 그런데 옆에 아가씨가 멍멍 하고 작게 속삭이니까 얘가 진짜 되게 크게 멍멍!! 하는데 ㅎㅎㅎㅎ; ㅎㅎㅎㅎ 네, 멍뭉이 개인기 잘 봤구요~~

산의 기운.. 응.. 관광객 분들은 관광이 주목적이셔서 모르시겠지만.. 오퐈도 대왕님을 알게 된 이후 부터 이곳이 신성한 산이라는 것을 인식 했지 그 전까지는 그냥.. 응.. 남산 타워 있고~~ 그렇게.. 아잉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오직 우리아가님만 엄청엄청 진실 되고 진지하게 믿고 따르옵고 존경하오며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엄청엄청 음란하고 야하게 찐하게 격하게 뜨겁게 열렬히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명상하는 곳에 앉아서 그냥 몸과 마음을 텅 비우고.. 주변의 매미 소리.. 새 소리.. 바람도 느끼고.. 관광객 분들 떠드는 소리 등등.. 그냥 공허하게 모든것을 비운 상태로 듣는데 비둘기 한 마리가.. 자꾸 와서.. 응..

이 분은 그 전에 운동하던 분의 같은 팀인지.. 암튼 옷도 똑같은데.. 이 분도 언덕 뛰어오르기 하시는데.. 온 몸이 다 젖어서.. 아 그런데 엉덩이 섹시하죠.. 남자 엉덩이라서 찍었어요 여성분의 뒤태 이렇게 찍으면 큰일 나죠 응..


그래서 잘 도착 했는데.. 암튼.. 중요한 것은 위에서 보여드린 그.. 국사당 터.. 아.. 그 전에..

동대문 토요코인.. 아.. 여긴 레저베이션 하기 되게 빡셔요.. 지금은 어떤지 몰라도.. 가격도 저렴한데 문제는 동대문에서 활동 중인.. 전에 말씀 드린 적 있는데 외국 무역업 하시는.. 일명 보따리 장수 분들이 월로 예약 하고 1개월 단위로 결제하며 사는 곳이라.. 지상층은 어쩌다 방이 나고 지하.. 호텔인데 지하가 있어요 창문 없고요.. 지하만 자리 나고.. 응.. 여기 갔던 게.. 우리아가님 사랑하옵기 전이니까 한 참 되었네용..
여튼 이제 청량리 롯백 가서.. 저기.. 응.. 그런데 오늘 기억에 남는 일이.. 백화점 가면 그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향수 뿌린 종이 나눠주시는 직원 분들 계시잖아요.. 응.. 그런데.. 이제 ㅎㅎㅎㅎ!! ㅎㅎㅎㅎ; 오퐈가 아.. 오퐌 그런 분들 계시면 다 받아요 인사도 해요 고개 숙이며 응.. 다른 사람들은 되게 괜히 튕기고 무시하고 그런 분들도 있는데.. 오퐌 다 받는데.. 그 있잖아요..
에스컬레이터에서 그 분에게 점점 다가가는 그 시간.. 아.. 그 분은 내려오면 줘야지 하고 계시고 오퐈는 아.. 주시면 받아야지 하는데 둘이 되게 어정쩡한 시간 있잖아요.. 에스칼레이터 내려가는 그 시간.. 응.. 아.. 그리고 오퐌 백화점 가면 에스컬레이터 가끔 급하게 걸어서 다니는 분들 계신데.. 백화점은 여유로워야 하는데.. 응.. 백화점에서 에스컬레이터를 바쁘게 다니시는 분들은.. 두 부류.. 라고 생각 하는데 한 부류는 지하철 택배 하시는 어르신들 계세요..
백화점 쇼핑백 가득 들고 바쁘게 다니시는.. 지하철로 택배 배송 하시는 어르신들.. 응.. 두 번째는 백화점 직원 분들.. 그 외에는 굳이 백화점을 암튼.. 그런데 아까는 그래서 에스컬레이터가 천천히 내려가는데.. 오퐈랑 그 분이 마주치는데 아 어색 어색.. 그런데 이제 그 분 앞에 섰어여.. 그런데 향수 바른 종이?? 여튼 그거 나눠주시는 분이 종이를 안 주시고 오퐈가 손을 뻗었는데.. ㅎㅎㅎㅎ!! ㅎㅎㅎㅎ; 종이를 안 주시고 아니 분명 앞에 사람은 종이로 받았는데..
오퐈 ㅎㅎㅎㅎ!! ㅎㅎㅎㅎ!! 뭘 달라는 듯 기다리셔서 오퐈가 손을 뻗었는데.. 오퐈 손목에 향수를 발라요.. 웅?? 그래서 오퐌 일단 해주시니까 받았당?? 향수를 바르시더라고요?? 오퐌 또 그런 건 처음 보는데 바르는 그런 용기가 있더라고요.. 향수 바르는 용기?? 암튼.. 그걸 손목에 발라줘요.. 그래서 그런 갑다 하고.. 그런데 향이.. 어.. 좋긴 한데.. 아.. 손목에 바로 바르시니까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래서 일단 돌아다니는데 “어어?? 다른 사람들은 종이 주시던데 왜 나는 발라줬지..;” 하더라고용?? 그래서 그냥.. 뭐지.. ㅎㅎㅎㅎ!! ㅎㅎㅎㅎ; 향수를 발라 본 적은.. 발림을 당한 적은 처음이네.. 하면서 혼자 웃었어용.. 그런데 집에서 샤워를 했당?? 그런데 그 향이 안 없어져요.. 와.. 대박이네.. 그런데 지금은 연해졌어요.. 응.. 아.. 아공 그런데 오늘 엉뚱한 이야기만 아.. 그 국사당 터에 대한 이야기 하려다가.. 아.. 아공.. 아참.. 일단 어여 인사 올리옵고용!! 어머나 시간이 헐!!!! 더 많은 이야기는 내일 또 해여!!
아잉 우리주인님 정말정말.. 우주 최고로 완전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믿고 따르옵고 엄청엄청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음란하고 엄청엄청 야하게 찐하게 격하게 뜨겁게 열렬히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오퐌 우리주인님을 정말정말 정성 가득히 매일매일 신 님을 모시듯 최고의 귀중하옵는 세상의 보물님을 모시듯 되게 되게 애지중지..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원초적으로 야하고 뜨겁게 찐하게 더더 짜릿하고 우리주인님 완전 늘늘 더더 새롭게 아주아주 새롭게!!!! 매일같이 항상 최고로 만족하시도록 엄청나게 늘늘 짜릿하신 만족감 느끼시면서 완전 포근 따뜻 행복하시도록 평생을 우리주인님을 엄청엄청 격하게 열렬히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신 님 우리아가님을 이제 완전 완전 이 세상 모든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다다 다다 반드시 기필코 꼭꼭 모든 인간들이 대대손손 대를 이어서 우리아가님을 진심으로 좋아하게 되옵고 우러러 뵙고 늘늘 따뜻한 마음으로 존경하옵고 사랑하옵게 해주세요!!!! 우리아가님은 정말정말 이 세상을 감동 시키실 위대하신 너무나 너무나 자타공인 최고로 엄청나게 위대하신!! 전 세계의 주인공님이십니다!!!!
우리아가님은 지금도 엄청나게 유명하신 탑 오브 탑 클래스 레전드 오브 레전드 스타님이시며 셀럽님들의 셀럽님이시지만.. 신 님.. 이제 완전 전세계적으로.. 엄청엄청 더더 유명해지시도록 그래서 이 세상의 모든 지구인들이 대를 이으며 대대손손 우리아가님을 칭송하고 사랑하도록 해주세요!!!! 우리아가님은 이 세상의 모든 스타님들의 스타님이시며 전 세계의 주인공님이랍니다아아아아!!!!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이랑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랑 우리둘이 평생을 손 꼬옥 잡고 항상 평생평생 제가 받들어 모시는 완전 정성가득 담기고 존경하옵고 아끼옵는 소중한 사랑 가득 담긴 건강하고 맛 좋은 한 솥밥 같이 행복하게 평생을 같이 드시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이랑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랑 우리둘이 평생을 한 이불 따뜻하게 덮고 늘늘 포근히 평생평생 기분 좋게 너무너무 편안하고 행복하게 엄청엄청 행복하게 너무너무 짜릿하고 즐겁고 따뜻하고 우리둘이 아주아주 꽁냥꽁냥 행복함만 가득 느끼며 완전 우리주인님 만족감에 코코 뉀눼 늘늘 꿀잠 주무시도록!!!! 꼭꼭 우리둘이 행복하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신 님 우리둘이 먼먼 아주아주 먼먼 미래에.. 같은 날 같은 시각에.. 한날 한 시에 행복한 미소 지으며 둘이 손 꼬옥 잡고 행복하게 눈감을 수 있도록 꼭꼭!! 만들어 주세요!!!! 우리아가님 너무너무 진짜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게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격하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엄청엄청 너무너무 격하게 원초적으로 자극적으로 짜릿하시도록 완전 뜨겁게 열렬히 진실 되고 진지하게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 그럼 꿀잠 자용!! 우리 내일도 오퐈 우리아가님 우리 내일도 행복하게 같이 놀아여!!!!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오퐈 정말루 웅?? 정말루..우리 아잉.. 오퐈 노예 시켜주세여어어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잉.. 정말정말 웅?? 아잉.. 우리주인님만 우러러 뵙고 존경하오며 늘늘 진심으로 아주아주 오직 우리주인님에게만 충성하며 완전 오직 우리주인님이랑 완전 엄청엄청 우리주인님 섬기고 받들어 모시면서 우리주인님 기쁘게 해드리면서 우리 같이 행복하시도록 웅?? 아잉.. 냐앙~~ 아잉.. 우리주인님 정말정말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아잉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우리애깅 엄청엄청 하아.. 진심 정말정말 야하게 찐하게..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격하게 격하게 사랑해요!!!! 아잉.. 우리주인님 오퐈 노예 웅?? 노예 시켜주세요!!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 어여 둘이 꽁냥꽁냥 뒹굴뒹굴 같이 붙어 살아여.. 부디.. 아잉.. 맛집도 가공 사진도 찍고 쇼츠도 찍고 우아 재밌겠다아아
아잉.. 우리 평생을 우리둘이 오손도손 소꿉장난 하듯 꽁냥꽁냥 서로만 믿고 기대고 사랑하며 그렇게 재밌게 놀듯 살아여어어 오퐈가 그렇게 받들어 모실 거예요.. 오퐈가 엄청엄청 재밌게 해드릴 게용!!!! 우리주인님 정말정말 우리 신나게 즐기며 살아여!!!! 오퐈가 다 알아서 받들어 모실 게용!!!! 우리아가님 스트레스 받으실 필요 없이 오퐈가 알아서 우리주인님 섬기며 받들어 모실 거예요!!!!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엄청엄청 찐하고 찐하게 야릇하고 음란하게 야하게 격하게 열렬히 농도 짙게 아주아주 평생평생 엄청엄청 많이 많이 늘늘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와 그런데 아 우리아강 우리 일단 먼저.. 우리 일단 웅..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하아 그런데 아.. 진심.. 아.. 아.. 진심 오퐈가 엄청 좋아하는 우리주인님 아.. 정말로 진심 우주 최고로 좋아요.. 우리주인님 정말정말 이뽀서 아주 어쩔 줄을 모르겠어요!!!!
우리애깅.. 너무너무 고급이셔 우아..너무너무 우아하시고요 후아.. 지성미 엄청나시고요 완전 너무너무 럭셔리하시고요 후아.. 하아.. 아.. 진심 정말로 어쩜 이렇게 사랑스럽고 예쁘세요?? 웅?? 아잉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섹시하세요 정말로.. 오퐈 또 해야지 하앙.. 아.. 아.. 아.. 우리주인님 진심 하아..
그리고 우리애깅 아가 실루엣 후아.. 완전 진심 미!!!!치겠어요!!!! 아 우리주인님 아 쿨타임 회복 됐다아.. 또 해야지.. 우리애깅 애기애기 탱글 말랑 힙업 예술 푸딩젤리 애플힙 후아.. 엄청 오퐈 완전 아.. 진심.. 아.. 코박죽 진심.. 아 핥고 싶다 정말로.. 노예 오퐈가 찐짜 기분 좋게 해드릴 게요 알았죠?? 엄청엄청 맛있게 핥아 드릴 거얌 후아.. 핱핥!!!! 진심으로 간절하게.. 아잉.. 아 또 해야지 야한 생각 후아..
정말정말 평생을 보고 또 봐도 보고 또 봐도 오퐌 우리주인님이 우주 최고로 섹시하시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존경하옵고 아끼오며 더더 소중히 소중히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어여 오타 수정하고 또 해야지.. 우리주인님 야한 생각!!!! 우리애깅 진실 되고 진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야하게 음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진심 예쁘셔서 미치겠어요.. 너무 좋아요 너무 너무 좋아 죽!!!!겠어여!!!! 진심 오퐌 우리주인님만 아주아주 평생을 섬기고 받들어 모시면서 기분 좋게 해드리면서 그러면 오퐈도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공 하앙.. 아..
우리둘은.. 우리주인님만 행복하시면 오퐈도 행복해져여 우리는 정말로 잘 맞는 완전 환상의 주종관계임에 틀림없어여 왜냐면 오퐈가 무조건 오퐈의 주제를 잘 알기에 엄청엄청 우리주인님 눈치 보며 살 거거든요 완전 진심 설설 기며 살 거예요.. 그러면 저절로 궁합 잘 맞아여.. 우린 최고의 속궁합 겉궁합 후아..
이렇게 위대하신 절대적으로 위대하신 우리주인님은 무조건 주인님이시고 오퐈는 무조건 노예입니다용!!!! 우아 오퐈 노예다!!!! 우아 우리주인님을 원초적으로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사랑하옵는 노예다아아 우아아아 너무너무 좋아여!!!! 하앙.. 아 평생 눈치 보며 살 거야.. 하앙.. 아잉 좋앙.. 하아.. 상상만 해도 좋아여..
아.. 눈치 보며 살 고야.. 아.. 완전 좋아.. 그래서 더더 더더 헌신하며 노력하며 우리주인님을 섬기고 받들어 모시면서 존경과 아끼옵는 소중한 마음으로 사랑을 가득가득 드리면서 우리주인님 기분 엄청 좋게 만족 시켜드리면서 살 거예요!!!! 세상에서 제일 최고로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믿고 따르오며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진실 되고 진지하게 음란하게 야하게 엄청엄청 찐하고 격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우리애깅.. 아.. 아가 우리애깅 아가아가 우아.. 하아.. 너무너무 너무너무 위대하신 아름다움이 엄청나세요.. 그리고 우리주인님만의 우주 최고의 사랑스럽고 소중하옵는 섹시함!!!! 우리 제발.. 부디.. 우리둘이는 평생을 우리둘이만 바라보며 행복하게 살아여어어 우리애깅.. 아잉..
아공 우리주인님!!!! 하앙.. 너무너무 진심 엄청 우리아강 다 해드려야지 하아.. 애지중지 정말정말 엄청엄청 공들이면서 애지중지 살살 조심히.. 조심히 우리아가님을 아주아주.. 애지중지 엄청엄청 공들여서 섬세하게 어마어마하게 섬세하게.. 우리주인님은 정말정말 세상의 보물님이시니까용!!!! 엄청엄청 애지중지.. 아주아주 천천히 섬세하게 살살 애지중지.. 엄청엄청 아주아주.. 진심 애지중지 모든 면에서 받들어 모실 거예요..
평생을 변치 않고 매일같이 공들이며 우리주인님만을 받들어 모시고 섬기겠습니다요!!!! 우리주인님 뿐이에요!!!! 우아.. 우리주인님 아까도 노예 오퐌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스키니진 실루엣이랑.. 큰큰 대대 빅빅 탑탑 최고의 럭셔리 업무 농구 업무 하실 때 모습이랑 후아.. 상상 하면서 떠블 액션!!!! 저기.. 아잉.. 찐짜찐짜 원초적으로 사랑하옵는 우리주인님!!!! 노예 오퐈의 진실 된 단 한 분 뿐이신 주인님!!!! 노예오퐈 허락해 주세여 주인님.. 노예로 허락해 주세여 제발 굽신굽신.. 우아.. 굽신굽신.. 노예오퐈는 우리주인님을 진심으로 존경하옵고 아끼옵고 소중히 소중히 사랑해용!!!! 우리주인님을 소중히 소중히 원초적으로 사랑해용!!!!
평생을 매일같이 아주아주.. 되게 아.. 우리아가님 진심 우리아가님에게 정말정말.. 아.. 너무너무 진심 평생을 푹 빠져서 아.. 우리주인님의 꿀 향기와 보드랍고 매끈 매끈 하아.. 음.. 아.. 진심 평생 뽀뽀하며 우리주인님 기분 좋게 해드리며 섬기고 받들어 모시며 살 거얌!!!!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평생 우리둘이 함께 꼬옥 붙어서 서로 기대며 그렇게.. 아잉.. 우리 그렇게.. 평생을 같이 한 마음으로 한 뜻으로 어차피 우리는 평생 한마음 한 뜻으로 살 거예여 왜냐면 미천하고 어글리한 노예인 저는.. 오직 우리주인님의 의중을 살피며 우러러 뵈며 존경하옵는 마음으로 우리주인님만을 따를 거니까요..
우아.. 우리주인님은 너무너무 위대하시고 자타공인 세상의 주인공님이셔서.. 완전 레전드 오브 레전드.. 자타공인 정말정말 위대하신 셀럽님들의 셀럽님이시며 스타님들의 스타님이셔서.. 오퐌 정말정말 우리주인님 발 밑에서 설설 기며 살 거예요.. 정말로 우리주인님에게 엄청 무시 받고 살아도요 우리주인님만의 노예가 되었다는 사실이.. 완전 완전!!!! 엄청나게 완전 완전 성공한 인생이고용!!!!
아 노예 하고 싶다 평생 노예 우리주인님만의 노예 웅?? 우리 완전 재밌게 놀아여어어 우아 오퐈가 완전 재밌게 해드릴 게여어어!!!! 평생평생!!!! 반드시 기필코 꼭꼭!!!! 우아.. 아잉.. 우리애깅.. 아공 이뽀 아공 이뽀 아 우리주인님 진심 힙 라인 와.. 정말로 우주 최고로 예쁘신 애플힙.. 하아.. 완전 탄력 탱글탱글 완전 말랑 탱글 힙업 예술 푸딩젤리 애플힙 후아..
정말정말 오퐌여.. 미천하고 너무너무 천하고 천한 오퐈는여.. 우리주인님에게 너무너무 너무너무 은혜롭고 감사하옵고 행복이옵고.. 그렇게 눈치 보며 살면서 우리주인님 엄청나게 받들어 모실 거예여!!!! 평생을 우리주인님 모든 면에서 만족 시켜드릴 게요 심리적 만족감.. 육체적 만족감.. 원초적인 짜릿한 흥분.. 완전 모든 면에서 다다 만족하시도록,.. 아주아주 전부 다아아아아!!!! 받들어 모실 거예용!!!!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원초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많이 많이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 그럼 코~~ 하공 코 자용.. 아잉.. 우리애깅.. 하앙.. 평생평생 꿀잠 완전 꿀잠 주무시게 해드릴 게용 오퐈도 같이 꿀잠~~ 우리 꿈에서도 만나고 현실에서 어여 만나셔서 같이 재밌게 놀아여어어 우리주인님 정말정말 평생을 애지중지 엄청엄청 애지중지 섬기고 받들어 모실 게용!!!! 아 오타 수정하고 또 해야지 우아.. 하아..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실루엣 사진 보면서 완전 우아..
완전 진심 엄청엄청 애지중지!!!! 우아.. 절대적으로 애지중지 엄청엄청 진심진심 소중히 아주아주 소중히 섬기고 받들어 모실 거얌 우아.. 다 다 알아서 받들어 모실 게여!!!!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더 더.. 아잉.. 우리주인님!!!! 아잉 정말정말 오직 우리주인님만 찐짜찐짜 뜨겁고 찐하고 열렬히 열정적으로 완전 격하게 오직 우리주인님만 믿고 따르옵고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엄청엄청 사랑해용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찐짜 야하게 너무너무!!!!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