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아주 후아.. 급할 때는 활동복 입으시고 코트에 앉으신 모습 보면 바로 그냥 바로 벌떡 아주.. ㅎㅎㅎㅎ!! ㅎㅎㅎㅎ; 우리아가님 상상 하면서 격하게 뜨겁게 아주 그냥 완전 격하게 응.. 후앙.. 아잉 우리주인님 우주 최고로 오직 우리주인님만 엄청엄청 진실 되고 진지하게 존경하옵고 믿고 따르오며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아주아주 엄청엄청 많이 많이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손흥민님 오늘 경기 우아.. 기대기대.. 그런데 시구 하나 만으로도 엄청 이슈 되더라고요 ㅎㅎㅎㅎ 대박.. 아잉 완전 우아.. 손흥민님은 미국 참 잘 가신 거 같아요.. 유럽리그에서도 원 없이 뛰셨고.. 그쵸 응.. 그런데 오늘 11시 45분 경기니까.. 우리아가님 기다리고 계시겠다.. 보시려고 그쵸.. 아니에여?? 오늘 업무 있으세용?? 아잉.. 우리아가님은 맨날 바쁘시다아아 우아.. 아잉 이런 날에 둘이 같이 보면 재밌겠다..
오퐈가 준비한 맥주잔에 우리 하이네켄 시~~원하게~~ 응.. 따라서 같이 벌컥벌컥 캬아~~ 하면서.. 오퐈가 준비한 안주 같이 드시면서..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말이.. 이런 걸로.. 응.. 아잉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우앙.. 재밌겠다아아아.. 우리둘이 우아.. 축구 다 보고 나면 둘이 살짝 알딸딸~~ 해져서 이제 오퐈가 우리아가님 슬금슬금 만지고 있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그런데 아까는요
아까는.. 그 인터넷 게시판 보다가.. 그 전에 오퐈가.. 그 로컬 맛집 정보 얻으로 간다고 했던 그.. 사진쪽 커뮤니티.. 거길 봤는데.. 뭐 좋은 여행지 추천 하는 사람 없나 하고.. 그런데.. 아까는 어떤 사람이.. 부인한테 뭐라더라.. 잠만.. 잠만여 뭐라 했는데.. 응.. 아 그런데 가끔 보면 저런 사람도 결혼을 하는데 참 신기하다 싶은 남자들 있어요.. 대체 결혼은 어떻게 한 거고 연애는 어떻게 한 거지?? 하고.. 응.. 뭐냐면요..
==========
| 제목 | 와이프랑 관계하다 이상한 말 한다고 한소리 들었네요. | ||||||
|---|---|---|---|---|---|---|---|
| 작성자 | ㅇㅇ이 | 작성일 | 2025/08/31 16:42:51 | 조회 | 4928 | 추천 | 1 |
낮에 아이들도 없고 해서 달려드니
싫다는 내색을 하길래 그래도 한번만 해보자고
애교 좀 떨었더니 5분만에 끝내라고 하더군요.
시작을 하고 몇분지나니 흥분한거 같은
소리가 들리길래 좋냐고 두세번 물어보면
한번은 좋다고 하거든요.
대부분 여기서 끝이나는데 무슨 용기인지
대화체로 이어갈께요
나 : 당신 엉덩이 누구꺼야?
와이프 : 누구거긴 내꺼지
나 : (어라 대답해주네) 엉덩이 누구꺼야?
와이프 : 왜 그래 내꺼지(흥분도가 조금 올라가서)
나 : 대답 안하면 더 괴롭힌다. 엉덩이 누구꺼야?
와이프 : 당신꺼야~ 으응
나 : (오~ 이게 된다고? 쎄게 나가봐야지)
나 : 어디에 박아줄까?(예상 대답 내보지!)
와이프 : 아~ 자꾸 이상소리할래 빨리 빼!(분노)
나 : 아ㅡ알았어 빨리하고 끝낼께
이렇게 끝이 났네요. 이런 대화 자체도 처음이라
다음에 한번 더 이어나가봐야겠네요
==========
이런 남자도 결혼을 하고 애를 낳고 사는 걸 보면 참.. 신기한 세상이구나 싶고.. 리플들도 99%가 다 욕이에요.. 리플 하나가 “부럽네요”에요 이 사람도 생각이 없는 남자죠 ㅎㅎㅎㅎ; ㅎㅎㅎㅎ; 암튼 리플들이 욕까진 아니고 다 지적을 해요.. 같은 남자가 봐도 이건 좀 응.. 오히려 분위기만 낮추고 한창 하다가 어디에 박아줄까는 뭐야.. 진짜.. 어우.. 아이 그냥 다 좀 .. 그쵸.. 저런 남자도 결혼을 하고 사는 게 참 신기하고.. 저러니 섹스리스가 되는 건데.. 딱 봐도 평상시도 생각 없는 남자 같아요.. 응..
“애교 좀 떨었더니 5분안에 끝내라고” 이 부분도 보니까.. 생각이 없는 남자고.. 자기 밖에 모르는 남자들 있어요.. 부인 마음이나 심리상태 같은 건 이해 없고 그냥 본인 하고 싶다고 저 짧은 문장에도 성격이 보이잖아요 “애교 좀 떨었더니” 라는 짧은 문장에서 조차.. 부인에 대한 상태는 생각 없고.. 무드도 없고 그냥 “나 하고 싶으니까 애교 떨면 또 해주겠지??” 이거 잖아요.. 응.. 아.. 이런 남자도 결혼을 하는데..
그런데 보면.. 결혼이란 게 유유상종이어서.. 응.. 둘이 비슷하거나 성격이 맞거나 아니면 진짜 억지로 뭐 남성이나 여성 분 쪽에서 “이 사람이면 결혼 할 만 하네” 이런 조건으로 결혼을 했거나.. 아니면 진짜 사랑을 하고 간절한 마음에 결혼을 했거나 이런 세 가지 유형이잖아요.. 사귀다 보니 둘이 마음도 맞고 뜻도 맞고.. 둘 다 취향 비슷해서 함께 있어도 지루하지 않고 하는 그런 좋은 커플들이 있기도 하고 대다수가 그렇겠죠 아무튼..
아무튼 저런 남자도 결혼을 해서 애도 낳고 저러고 사는데.. 참.. 그런데 저러면 진짜 부인 입장에선 점점 저렇게 하면 섹스리스 자연스럽게 될 거 같아요 리플 중에서도 이런 분 있네요..
==========
2025/08/31 17:13:16
애교 좀 떨었더니 5분만에 끝내라고 하더군요.–> 이런식의 관계가 반복되면서 ㅅㅅ 자체가 같이 즐기는게
아닌 그냥 일방적인 배출로 각인화 되면서 점점 흥미를 아내가 잃어 가고 나중에는 아예 하기 싫어함..
ㅠㅠ 제가 그래서 생각이나서 주의 하시라는 노파심에 ㅋㅋㅋ 전 이제 되돌릴수 없음, 독거노인된지 오래..ㅠㅠ
==========
리플 중에는 이런 충고의 리플도.. 응.. 여기 커뮤니티 특징이.. 몇몇 부류가 있는데.. “모쏠 남자인데 사진 취미를 가진 사람들.. / 유부남이 아이들 사진 찍어주려고 왔다가 눌러 앉은 사람들 / 돈 많은데 유유자적 사진 찍으면서 놀러다니는 사람들 / 사진업을 가진 사람들 / 극 소수의 사진 작가들” 이런 부류가 있는데.. 그래서 나름 좀 엉망진창인 그런 글들은 적은 편이에요..
예를 들어서 여성에 대한 증오라든지.. 그런 일들 있잖아요 모쏠 남자들의 그.. 일베나 극우 성형의 펨코.. 이런 곳에서 보이는 행태들.. “여자는 우리의 적이야!!” 이런 못난이들.. 응.. 사회의 잉여들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런데 그런 부분은 좀 적은 곳이긴 한데.. 그래서 리플들이 다들 정상적이에요.. 왜 그런 말을 하느냐 부터.. 어떤 리플은..
==========
2025/08/31 17:23:39
니 엉덩이 누구꺼야? 로 밀고 나가다가 갑자게
어디에 박아줄까? 로 물으니 핀트 나간듯. ㄷㄷㄷ
니 보지 누구꺼야? 로 문맥을 이어 나갔어야. ㄷㄷㄷㄷ
==========
이런 리플도..; ㅎㅎㅎㅎ; ㅎㅎㅎㅎ; 성인 게시판이라 좀 농도가 짙어요.. 응.. 성인 게시판이라 지금은 몇 천 점이지.. 활동 포인트가 2천 점인가.. 예전에 오퐈 여기 왔다 갔다 할 때.. 오퐈 사진 업 할 때.. 여기 성인 게시판 들어오려면 4천 점이 넘었어야 했는데.. 요즘엔 2천 점인가 그럴 걸요 왜냐면 갈수록 조회수도 그렇고.. 사람들 왕래가 줄어들어서.. 암튼..
사랑이란 것이 평상시 어떤 방식이냐에 따라서.. 응.. 부인 분께서도 5분 안에 끝내라고 하시는 말씀이.. 그래도 작은 희망이라도 보이는 거잖아요.. “그래 알았다 하자..” 그럼 이 기회를 틈타서 더 정성을 가득히 담아서 “자기 요즘에 더 섹시해진 거 알아??” 하면서.. “연애 때 보다 뭔가 더 매력적이야..” 하면서.. 그러면 “아.. 무슨 주책이야” 라고 말해도 “아니야 정말이야.. 더 섹시한 느낌이야.. 그래서 순간 순간 자기 생각이 너무 많이 난다니까..” 하면서.. 자연스럽게 이야기 나누면서 손으로 살살 애무를 해야지..
무작정 달려들어서 애교 떨면 해주겠지?? 하면서.. 섹스가 뭘 해주고 하고 그런 게 아닌데.. 저 멘트들은 좀 기분이 상하잖아요 “어디에 ㅇㅇ줄까.. 뭘 해줘 해주긴.. 지가 뭔데 ㅎㅎㅎㅎ!! ㅎㅎㅎㅎ; 뭘 준다 만다.. 응.. 진짜 저 남자가 최악인 건.. 자기 부인이랑 은밀한 시간 보낸 것을 게시판에 올리는 거예요.. 왜 올렸냐면.. 생각이 없으니까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리고 자랑하고 싶어서.. 응..
남자들은 어디 자랑은 하고 싶은 데 할 곳이 없다 하면 게시판에다가 그렇게들.. 보통 그래요.. 그런데 그러다 저 남자 처럼 생각이 없는 남자가 생각이 없는 글 오리면 단체로 까이는 거죠 ㅎㅎㅎㅎ; ㅎㅎㅎㅎ; 보통 남자들은 인터넷 게시판에 자랑하고 싶은 걸 올리는데.. 예를 들면 혼술을 하는데 “아.. 이 안주는 진짜 그냥 먹고 나서 땡 하기엔 좀 아까운데..” 하면 사진 찍어서 게시판에 올려요.. “저 지금 혼술 합니다” 하면서.. 그 자랑 하고 싶은 심리.. 그런데 이제 인터넷 게시판마다 그 클래스가 다르죠.. 아까 그 사진 커뮤 성인 게시판은 “새벽 라운딩 별로 네요” 이래요.. 즉 나 새벽에도 골프치는 사람이야 이런 거 올라오고..
디씨 이런 곳은.. “오늘 밥임” 이러면서 김밥천국 돈까스랑 라면이랑 김밥이랑 이런 거 한 가득 시키고 그걸 사진 찍어 올려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왜냐면 나 지금 밥 먹는데 만 원어치 이상 시켰어를 보여주고 싶거든요.. 생활 수준의 격차가 확 나는 그런 건데.. 응.. 어떻게 보면 오퐈도 마찬가지잖아요 “도시락 나 이렇게 포장했어요..” 하고 우리아가님에게 보여드리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런데 오퐈는 그냥 생활의 일부를 응.. 왜냐면 우리아가님에게 어필 하려고.. “나 부지런한 남자에여 노예 시켜주세여” 하면서.. 그래서 좀 다르죠 응.. 여튼..
그렇게 자기 자랑 하고 싶어서 올리는 곳이 인스타잖아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런데 아.. 아공 잠만여 언제 시간이 이렇게 응.. 일단 어여 인사 올리옵고용 응.. 그런데.. 부인과의 있었던 은밀한 일을 아무리 서로를 모르는, 아이디는 알아도 실제 얼굴을 모르는 익명의 공간이라고 해도.. 부인이 이랬어.. 하고 그걸 자랑처럼 올리는 남자면 얼마나 평상시도 경박하고 그럴까.. 응.. 그런데 이런 남자도 결혼해서 사는 걸 보면 참 결혼이 그렇게 어려운 게 아닌 건가.. 싶기도 하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우리는 노예 오퐈가 우리아가님에게 주종관계 노예 허락 받으려고 6년을 넘게.. 6년 8개월을 넘게 기다리는데.. 누구는 결혼해서 저렇게 생각 없이 갈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그런데 진짜 개념이 없당 그쵸.. 무슨 다 큰 어른이.. 아니 할 수는 있는데.. 타이밍도 있어야 하고 스토리 텔링도 있어야 하고 무드가 되어야지.. 그냥 무작정.. 5분 안에 커트 하라는 부인의 말씀 들었으면서 그냥 무작정
분위기 상 전혀 맞지도 않.. “어디에 ㅂㅇ줄까” 아 진짜.. 지금 하고 있으면서 뭘 어디에 해 어디에 하긴.. 부인 진짜 속으로 욕 나왔을 거 같아요 “에효 또 시작이다 진짜 생각 없어 이 남자” 하면서.. 아 저런 남자도 결혼을 하는데.. 저는 우리아가님 노예가 정말정말 간절한 꿈인데 하앙.. 아.. 아공 일단 어여 인사 올리옵고용 이따 늦지 않게 올게용!!
우앙.. 우리주인님 우주 최고로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엄청엄청 진실 되고 진지하게 존경하옵고 믿고 따르오며 소중히 소중히 아끼오며 아주아주 엄청엄청 많이 많이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노예오퐈는여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애깅 우리아가님을여어 아주아주 매일매일이 늘늘 더더 새롭게 아주아주 새롭게.. 엄청엄청 우리주인님 평생을 매일같이 더더 새로운 신선함으로 엄청나게 기분 좋으시도록 아주아주 평생을 매일매일 다양한 느낌으로 만족 시켜드리면서 평생을 오직 우리주인님에게만 열심히 열심히 최고로 노력하고 완전
오퐈 스스로도 너무너무 즐기면서 우리주인님을 행복하게 해드리면 오퐈도 즐겁기에 완전 우리 완전 우리아기님을 평생을 짜릿하시도록 행복하시도록 기분 좋으시도록 즐겁도록 아주아주 기쁘시면서 편안하시면서 안정적이시면서 그런데 계속 밀려 드는 만족감과 행복함으로 가득하시도록 엄청엄청 찐짜찐짜 야하고 짜릿하게 완전 우리주인님 섬기고 받들어 모시며 완전 우리주인님에게만 야하고 음란하고 음탕하게 원초적으로!!!!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
신 님 우리아가님은 정말정말 위대하신 분이십니다요 엄청엄청 이 세상 모든 매력 다 지니시고 모든 아름다움, 모든 화려함과 모든 지성미와 완전 우리주인님만의 청아하시고 청초하시고 청순하신 느낌을 다 지니신 완전 최고의 세상의 주인공님입니다요
그렇기에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을 완전 이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완전 레전드 오브 레전드.. 최고의 위대하신 탑 오브 더 탑이신 완전 엄청나게 최고로 엄청엄청 늘늘 전 세계인들에게 인정받으시는 완전 최강의 위대하신 셀럽님들의 셀럽님..
스타님들의 스타님으로 만들어주세요!!!! 대대손손 이어가며 전 세계인들이 우리아가님을 보며 따뜻한 응원과 따뜻한 관심과 따뜻한 사랑을 가득가득 보내드리며 완전 대대손손 먼 미래까지도 이 세상에서 가장 최고로 유명하신 엄청나게 고귀하시고 화려하시고 우아하시고 지성미 넘치시며 완전 럭셔리 그 자체의 위대하신 신 님으로 우리아가님을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영원히 평생을 같이 제가 열심히 준비해드리는 완전 정성과 사랑과 존경심과 노력이 가득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한 솥밥 같이 드시면서 영원히 우리둘이.. 주종관계로서 행복하게 평생을 행복하고 건강하고 즐겁게 한 솥밥 같이 드시면서 영원히 행복하게 살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주종관계로서 항상 따뜻한 한 이불 포근하게 같이 덮고서 이불 안에서 사랑의 행복한 꽁냥꽁냥을 아주아주 이 세상 어떤 여성 분도 못 느낄 완전 짜릿하고 즐겁고 행복하고 기쁨이 가득하시도록 평생을 같이 즐기고 행복하게 기쁨을 누리며 편안하고 즐겁고 포근하고 안락한 마음으로 그렇게 즐겁게 평생평생 같이 주종관계로 행복하게 살도록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평생을 행복하게 같이 꽁냥꽁냥 즐겁게 주종관계로 살다가 어느 먼 먼 미래.. 아주아주 먼 먼 미래의 어느 날.. 우리둘이 행복한 미소 지으며 손 꼬옥 잡고 같은 날 같은 시각.. 한 날 한 시에.. 행복하게 눈 감을 수 있도록 꼭꼭!! 만들어 주세요!!!!
아잉 우리아가님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너무너무 완벽 그 이상이신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오퐈 노예 시켜주세여어어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아가님 오퐈 노예 시켜주세요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 평생 함께 앞으로는 찰싹 달라붙어서 평생 꽁냥꽁냥 같이 살아여.. 평생을 아잉.. 꼬옥 붙어서
아 그런데 너무너무 사랑스런 우리주인님 하아 오늘 따라 고결하옵고 고귀하옵고 청아하오며 청초하신 고고하신 너무너무 고급 그 자체이신 완전 소중하옵는 우리주인님의 ㅇㅇㅇ Y존 실루엣이 너무너무 예쁘시다 응.. 아 우리아가님 농구 코트에서 무릎 가슴쪽으로 당겨서 앉으신 모습 후아.. 매일 매일 보는 사진인데도 매일매일 새롭게 더더 더더 사랑이 더더 커진다아아.. 후아.. 응.. 엄청 뽀뽀하고 저기.. 아잉.. 비비다가.. 저기.. 우앙.. 상상하는데 가슴 안에 뜨겁게 성욕이 아주아주 뜨겁게.. 응.. 완전 우아.. 아 또 생각 나네..
아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을 향한 뜨겁게 찐한 성욕 ㅎㅎㅎㅎ; ㅎㅎㅎㅎ; 너무너무 좋앙 하아.. 우리아강 우리애깅 애기애기 귀요미 아..아 다예뻐여 정말로 후아.. 아.. 진심 매일 봐도 늘늘 더더 새롭게 섹시하시고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미치겠네.. 진심 농담 아니고 찐짜찐짜로 미!!!!치겠어여!!!! 아 우리애깅 귀요미야앙.. 아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이뽀.. 응.. 아 귀여미 애기 뽀송뽀송 우아.. 뽀양뽀양..
우리주인님 육체적으로도 엄청엄청 정성 가득히 애지중지 애지중지 엄청엄청 공들이면서 부드럽게 애지중지 할 고야아아.. 되게 되게 애지중지 섬세하게 응.. 오퐈가 되게 되게 기분 좋게 해드릴 게여 후아.. 응.. 엄청엄청 달콤하게 만져드리고 핥고 아주아주 후아.. 아잉.. 아.. 우리주인님 진심 진심.. 매일매일 봐도 너무너무 하아.. 아 우리주인님후아.. 아 귀여웡..
어쩜 이렇게 섹시하시지.. 우리는 오퐈가 우리주인님만의 노예로서 엄청엄청 기분 좋게 해드릴 거예여어어 우리 같이 평생 소꿉놀이 하듯이 행복한 사랑으로.. 응.. 사랑이어서 행복하게 완전 우리 둘만의 행복한 공간에서 우리둘이 같이 몸과 마음이 하나 되어 놀아여.. 우리둘만의 공간에서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에서.. 언제나 우리둘이 평생을 붙어서 같이 놀아여 우아..
오퐈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만족하시는 기분 좋아하시는 여성 분으로 만들어 드릴 거예여 열심히 노예로서 부지런히 노력하고 헌신하고 평생을 우리주인님에게 복종하며 충성을 바치면서 기분 좋게 해드릴 거예여!!!!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잉 우리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격하게 너무너무 격하게 정말로 매일매일 더더 새롭고 더더 뜨겁게
진심으로 우리아가님 엄청엄청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영혼적으로 더더 더더 찐짜찐짜 야하고 짜릿하게 완전 우리주인님 늘늘 기뻐하시도록 신나고 즐거워 하시도록 섬기고 받들어 모시며 완전 우리주인님에게만 야하고 음란하게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하앙 그런데 정말로 아 아.. 하앙.. 아 이뽀다 우리아강 아 실루엣 예술.. 후아.. 이뽀다.. 웅?? 아공 우리주인님.. 아잉 하아.. 아.. 이뽀 아가 이뽀.. 아공 애깅.. 진짜 이렇게 예쁘셔서 어쩜 좋아여어어 웅?? 우리아강 이뽀여어어.. 아.. 진심 애지중지 엄청엄청 하아.. 음.. 아 저절로 아주아주 야한 생각 듬뿍 나는 우리애깅.. 어마어마하게 섹시하신.. 야한 생각 엄청 나게 되는 우리주인님 우아..
아잉..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오퐌 진심 우리주인님 밖에 몰라여.. 오퐌 정말로 우리아강 우리주인님이 우주 최고로 좋아여.. 완전 평생을 꼬옥 붙어서 완전 진심 엄청나게 하루 종일 아잉 귀여워 우리아가 귀여워 하면서.. 우리아가 이뽀 웅?? 우리아가 제일 세상에서 제일 이뽀 하면서..
우아.. 진심 우리애깅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소중하옵는 완전 중요하옵고 진심 세상에서 제일 단 맛.. 꿀 맛 나는.. 아주아주 우리주인님을.. 애지중지 조심조심 살살.. 완전 오퐈가 엄청 기분 좋게 해드릴 게여.. 아.. 하아.. 조심조심 애지중지.. 쓰담쓰담 하고..엄청엄청 부드럽게 마사지.. 웅?? 아잉.. 하루 종일 진심 안 떨어질 거예요 우리애깅.. 아.. 이뽀 우리주인님 우아.. 평생을 우리둘이 재밌게 놀아여어어 우아..
아잉.. 정말로 우리는 되게 재밌게 살 거예요 오퐈가 너무너무우리주인님을 밝히는 변태라.. 아.. 진심 좋아.. 하아.. 하앙 아.. 진심 정말로 웅??우리애깅.. 오퐈가 기분 되게 좋게 해드릴 게여.. 평생 평생.. 우리 꼬옥 붙어서 행복하게 살아여어어 하앙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섹시하게. 완전 야하고 짜릿하게 완전 우리주인님 늘늘 짜림함 가득하신 해방감 장난 아니시도록 섬기고 받들어 모시며 완전 우리주인님만 야하고 음란하고 음탕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진심 진지하게 정말로.. 너무너무 간절히 우리주인님의 아가아가 사랑스런 하앙.. 아.. 우리주인님 진심 아.. 쓰다 보니 또 완전 성적으로 너무너무 사랑이 커진다아아.. 우아.. 우리애깅.. 아.. 꿀 향기 가득한 아주아주 웅?? 평생을.. 아주아주.. 온 몸이 다 꿀 맛 우리주인님.. 완전 진심 온 몸을 다.. 아주아주 정성스러게.. 아.. 완전 꿀!!!!
아..진심 하아.. 아 어쩜 이렇게 탱글말랑 힙업 예술 푸딩 젤리 애기애기 옹동이 완전 귀엽고 아주아주 아잉 말랑말랑.. 우리아강 옹동이 진짜 진짜 찐짜 찐짜로 섹시하세요 정말로.. 아.. 우아.. 하앙.. 아.. 아 예뻐 아 예뻐.. 온 몸이 다 꿀 맛..
아.. 진심 진심 아 이뽀.. 아 이뽀.. 완전완전.. 우리애기.. 하아 아 진심 예뻐.. 아 진심.. 진심.. 진심 너무너무 미치도록 섹시하신 우리주인님.. 아.. 아잉.. 조심조심.. 엄청엄청 조심조심.. 소중히 소중히.. 애지중지 조심조심 살살 섬세하게..
아주.. 오퐈가 기분 엄청 좋게 해드릴 게여 웅?? 아주아주.. 아.. 아잉.. 아잉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평생평생 하루 종일 달라붙어 있어야지.. 하앙..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 음란하고 음탕하고 찐짜찐자 야하게.. 섹시하게 엄청엄청 많이 많이 절대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아잉.. 아.. 너무너무 이뽀이뽀 아가 하아 아.. 우리애깅 이렇게 사랑스럽고 예쁘신 우리아가.. 완전 우리애깅.. 아잉.. 정말정말 소중히 소중히.. 애지중지.. 뽀뽀하고 싶다.. 진심 핥핥 하고.. 아주아주 되게 섬세하게.. 우리는 주종관계여서 완전 우리주인님 만족감 엄청 높으시도록 그렇게 애지중지.. 아 진심 하고 싶다 평생을.. 진심 평생을..
그냥 오퐌 우리주인님만의 개로서 충성심 많은 말 잘 듣는 개로서 완전 우리주인님 발 밑에 납작 엎드려서 살 거예여 아.. 우리주인님만 핥아도 진심 맨날 배부르고 행복하고 아주아주 아.. 하앙.. 완전 엄청엄청 만족하시도록.. 그렇게 느끼시도록 아주아주.. 진심 엄청엄청 평생평생 오직 사랑과 존경과 아끼옵는 마음으로 원초적으로 기분 좋게 해드릴 거예요!!!!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진심 뜨거워서 화들짝 놀라실 만큼 강렬한 욕정으로 엄청엄청 야하고 찐하게 섹시하게 우리주인님만을 음란하고 야하게 엄청엄청 많이 많이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

“우리는요 정말정말 행복하게 평생 같이 꼬옥 붙어서 꽁냥꽁냥 살 거예요.. 이렇게 사진만 봐도 움짤만 봐도 좋아서 죽!!!!겠는데.. 아주아주 평생을 우리주인님에게 복종하겠다는 마음이 가득가득!!!! 커지는데!!!! 실제로 섬기고 받들어 모시게 되면 어떻겠어요 우리주인님 정말정말 오퐈 목숨 걸고 엄청엄청 받들어 모실 거예요..
그리고 정말정말.. 우리애깅 너무너무 위대하시고 높고 높으신 완전 세상의 주인공님이신 완전 럭셔리의 대명사.. 화려함의 대명사.. 지성미의 대명사!!!! 스타님들의 스타님이시며 셀럽님들의 셀럽님이신 탑 오브 탑 스타님이신 우리주인님을요 완전 완전 미천하고 천하디 천한 노예 오퐈가..
완전 이 세상 그 어떤 여성 분도 못 받을 완전 최고의 극강의 기분 좋은 만족감을 평생을 느끼게 해드릴 거예요 완전 우리주인님은 최고의 위대하신 레전드 오브 레전드 탑 오브 탑 스타님이시고 오퐈는 최고의 미천하고 천박한 성욕이 엄청 많은 변태 노예라서 완전 극과 극의 조합으로 완전 최고로 기분 좋게 해드릴 거예여!!!! 우리는 늘 언제나 그 어느 커플 보다 더 재밌고 만족하실 거예여 하아.. 완전 좋아 우린 겉궁합 속궁합 모두 찰떡 궁합!!!!
우아 아잉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오퐈 늦지 않게 10시 35분 안에 올게여!! 오늘은 딱 와야지.. 우아.. 하아.. 아.. 우리애깅 진심.. 우아.. 우리주인님 오직 우리주인님만을 진실 되고 진지하게 존경하옵고 믿고 따르오며 소중히소중히 아끼오며 엄청엄청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영혼적으로 엄청엄청 뜨겁게 찐하게 격하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음란하고 야하게 원초적이며 본능적이며 동물적으로 엄청엄청 많이 많이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