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여 써야지 아까는 중간에 놓을 수 없더라고용 응 웅?? 아.. 오퐈의 우앙.. ㅎㅎㅎㅎ!! ㅎㅎㅎㅎ; 와 그런데 오늘 하루는 진짜 험난했어요 대박대박.. 아.. 처음에 네비가 서울시 중심이 아닌 둘러서 가는 방법을 알려주더라고용 응.. 아.. 아공 일단 아잉 우리주인님 우주 최고로 찐짜찐짜 오직 우리주인님만 너무너무 찐하고 야하고 완전 열렬하게 격하게 격정적으로 평생평생 뜨겁고 뜨겁게 엄청엄청 원초적이면서 동물적이면서 본능적으로 너무너무 너무너무 진실 되고 진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처음엔 이제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역에 있는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CGV에 가려고 했어요.. 그래서 목적지를 거기로 찍고.. 응.. 출발하는데 어라.. 네비가 서울시 중심이 아니라.. 응.. 외곽지역으로 알려주더라고용 심지어 경제 도로 조차 좀 둘러가는 방향으로 알려주는데.. 응.. 그래서 뭐지?? 하고는 일단.. 가는데.. 와.. 가다 보니 생각 해보니 네비가 알려주는 방향으로 진입을 하면.. 우리둘이 처음 같이 갈 반얀트리 방향을 지나겠더라고용 응..
그래서 반얀트리에 갔어여.. 그냥 한 바퀴 슝 하고 돌고.. 다시 이테원 쪽으로 해서 삼각지에서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역을 갔는데.. 어머나??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역 아이파크몰이 2,500석인데.. 주차공간이.. 만차인 거예요.. 응.. 그래서 야외로 안내해주는데.. 그런데 그 전에 이미 도로 자체가.. 비까지 오는 데다.. 오늘 따라 차들이 이상한 차들이 많았어요..
마치 정말 오랜 만에 운전을 해서 완전 서행 하는 차들 있죠.. 시속 50km구간에서 20km정도로 달리는 차들.. 응.. 그런 차들이 엄청 많았고 초보 운전 붙인 차들도 많고.. 도로가 난리 난 거예요.. 거기에 무한 꼬리물기..; 여튼 그래서.. 우리둘의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아.. 이건 아니다.. 응.. 왜냐면 비가 엄청 오는 데다.. 야외에 주차 할 정도로 응.. 어차피 며칠 전에 왔었기 때문에.. 굳이.. 여기서 시간을 다.. 응.. 그래서 일단 밖으로 나오는데.. 자.. 아.. 일단 같이 사진 보시면서 말씀 나누시자용 응..
하아.. 그런데 노예 오퐌 우리주인님 진심 진지하게 농담 1도 없고.. 되게 진지하고 진심이거든요.. 응.. 노예 오퐈 우리주인님 팬티 너무 보고 싶어요.. 응.. 웅?? 왜여.. 아.. 진심 정말로 농담 아니고 응.. 아까도 야한 상상 하는데 우리주인님 후아.. 아.. 완전 정말로.. 응. 그냥 면 팬티 있죠 오히려 더 섹시하고 사랑스럽고 응.. 뭔가 .. 뭔가 더 야릇해요.. 응.. 편안하게 입으시는 면 팬티.. 물론 화려한 자수무늬 라든지.. 그런 란제리도 엄청엄청 예쁘시고 섹시하시겠지만.. 우리주인님 이즈 뭔들.. 다 다 예쁘시겠지만.. 응..
그런데 그냥 편안하게 입으시는 완전.. 정말로.. 남들한테 보여선 큰일 나는.. 응.. 그런데 우리둘이니까.. 응.. 은연중에 우리주인님 어차피 노예 오퐈랑 둘이니까.. 응.. 앉아있다가 은연중에 일어설 때나 응.. 누울 때나.. 옆으로 누우실 때.. 아니면 다시 앉으실 때 등등.. 응.. 그냥 편안하게 집에서 앉아 계실 때 등등.. 응.. 짧은 반바지 틈으로 보이는 집에서 편안하게 입으시는 팬티 혹은 원피스 홈웨어 입으셨는데 보이는 팬티 후아.. 우아..
아 연예인 팬티.. 연예인도 그냥 연예인이 아니고 탑 오브 탑 스타님의 팬티.. 우아.. 나만 볼 수 있는 후아.. 완전 보자 마자 코랑 입술 대고 코박죽.. 진심 하아.. 보자마자 팬티 위로 살살 만지고.. 후아.. 아.. 우리아가 아가 향기 체취 느껴지고 그럼 더 아주아주.. 그런데 방금 갈아입은 듯한 뽀송뽀송 팬티도 예쁘고 사랑스럽겠다.. 하아.. 그냥 다.. 웅?? 왜여.. 아.. 변태 확실하다고용?? 하앙.. 그런데
정상적 범주 안에서의 변태 응.. 후아.. 아.. 아참.. 사진.. 아잉..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우주 최고로 야하고 음탕하고 완전 색마 같이 아주아주 엄청엄청 찐하고 농도 짙고 야릇하고 아주아주 찐하고 격하게 격렬하게 원초적으로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아참.. 아잉.. 사진을..

오늘은 참 희한한 날이었어요.. 응.. 뭔가 세상이 좀 응.. 어수선 하고.. 이렇게 같은 차량들을 계속 보기도 하고.. 위의 사진처럼 택배 트럭 세 대를 연달아 본다든지.. 렉서스를 어찌나 많이 봤는지.. 희한하게 오늘 따라 렉서스가 엄청 보이고..; 꼭 세상이 뭔가 에러 난 느낌 응.. 매트릭스 세계에서 뭔가 에러난 느낌..;

창경궁 근처인데요.. 비도 많이 오고 그런데 대체 이런 고속버스들이 왜 오늘따라.. 응.. 진짜 길게 이어졌었어요.. 족히 한 수십 대는 응.. 그래서 대체 오늘 뭐기에 이러지.. 하면서.. 거기에 비는 억수로 오고 자동차들은 초보 운전 하는 분들이 어찌나 많은지 도로는 엉망이고.. 응.. 차 한대가 엉금엉금 가니까 뒤에 있는 차들은 영문도 모르고 다 느리게 가는 거예요.. 응..

이렇게 서울 중심이지만 좀 둘러 가게.. 알려주는 거예요 우리둘의 용산 아이파크몰로 가는 길을.. 응.. 처음엔 20km넘게 응.. 내부순환로에서 자유로로 가는 길을 알려주는데.. 여튼.. 경제도로로 탐색 했더니 위의 방향으로.. 응.. 그래서 남산 쪽으로 돌아서 가는 방향을 알려주는데 대체.. 왜. .오늘 뭐 하나?? 또 전광훈이 뭐 하나?? 전광훈 매주 일요일 마다 야외 광화문 예배 하거든요 어떻게든 돈 한 푼 더 긁어 모아 볼라고.. 응..
그런데 그렇게 돌아서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에 가는 길을 알려주는데 오예 !! 차라리 잘 됐다.. 안 그래도 집으로 올 때 반얀트리 가보려고 했는데.. 하면서 반얀트리를 중간 경유지로 하고 운전을 했어여.. 응..

이제부턴 핸드폰 거치하고.. 동영상 촬영 한 것을 스샷으로 보여드리면여.. 응.. 우측이 우리주인님 큰큰 대대 빅빅 탑탑 최고의 럭셔리하시고 화려하신 엄청엄청 화려하신 고결하신 고고하신 고귀하신 완전 엄청나게 멋지신 시상식 진행하셨던 장소인 남산 국립극장이고요.. 좌측이 반얀트리에용 웅.. 우리둘의 사랑의 반얀트리 응.. 신호 대기 중이에여 응..

신호 받고.. “그래 한 번 돌아 보자.. 회차만 할 건데..” 하면서.. 들아갔지용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잉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너무너무 오직 우리주인님만 엄청나게 진심으로 진지하게 진실 되게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 격하게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너무너무 간절한 마음으로 엄청엄청 원초적이며 본능적이며 동물적으로 완전 절대적으로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래서 엉겁결에 일단 입성..; ㅎㅎㅎㅎ!! ㅎㅎㅎㅎ; 오퐈 혼자 “회차만 할 거니까 회차만 응.. 어떻게 생겼는지 만 좀 보고..”하면서 입성 ㅎㅎㅎㅎ!! ㅎㅎㅎㅎ;

전에 걸어서 들어간 적이 있어서.. 응.. 여기도 알긴 하는데.. 바로 정면이 스케이트 장이고용 응.. 우리 밤에 산책 나와서 사진 찍으셔도 좋을 거 같더라고용 은은한 야외 조명에 응..

냥냥.. 계속 들어가 보자앙 우앙..

우측이 클럽 앤 스파였던가 그럴 거예요 응.. 그냥 클럽인가 여튼.. 회원권 사용해서 들어가는 곳.. 응.. 비 오는 데도 사람들 은근 많더라고용 우앙..

좌측이 이제.. 호텔 메인 건물이자 입구더라고용 응.. 여기까진 와봤으니 아는뎅.. 응.. 아 저 안에 들아가 보고 싶은뎅..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주차는 근처에 대충 주차하면 되는 거 같기도 하고용 응.. 지하 주차장이 없는 건가.. 싶기도 하고용..

구경했으니 나가자아아~~ 하공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바로 들어왔다가 바로 회전해서 바로 나가는.. ㅎㅎㅎㅎ!! ㅎㅎㅎㅎ; CCTV보안실에서 그러겠당.. “뭐지 저사람..” 하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냥냥~~ 회차하는 거여서용 응.. 주차 요금 없이 바로 응.. 이제 이태원쪽을 통해서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역으로!!!!

이태원을 왔는데여.. 좌측이 제일 기획이고용 응.. 아.. 마음이 너무 무겁더라고요.. 응.. 그래서 조용히.. 아무 말 없이 조용히 왔어여.. 응.. 이제 여기서 이태원을 쭈욱 지나서.. 녹사평 역을 지나서 전쟁기념관 쪽을 지나서.. 삼각지에서 고가도로 밑으로 유턴을 해서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역 방향으로 가는데용 응.. 역시나 험난했어여.. 오늘 비도 오고 어찌나 운전을 천천히 하는 분들이 많고 갑작스럽게 브레이크 밟고 완전.. 와..

위의 사진은 우리둘의 사랑의 그랜드 머큐어 호텔과 이비스와 노보텔 호텔인데여.. 응 그런데 오늘따라 와.. 운전이 너무 험난했어여 운전을 왜들 그렇게 천천히 하는지.. 여튼 신호 대기 세 번 하고.. 응.. 오늘 무한 신호대기 많이 했어여.. 후아.. 차들도 많았어요 응.. 그런데다.. 원래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역에 있는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장 정면의 도로 그 교차로 신호가 되게 짧거든요.. 응.. 여튼 우여곡절을 겪으며 드디어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 아이파크몰에 도착했는데.. 응..
그런데 우리둘의 사랑의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장에 딱 들어서는데.. 주차 안내 하는 직원분들이.. “야외 주차장으로 모실 게요!!” 하면서.. 응.. 그래서 노예오퐈가 “뭐?? 왜??” 왜냐면.. 전에 오퐈 부모님 모시고 주말에 왔을 때 한 번 겪어봤잖아여 야외 주차장을.. 응.. 건물 내의 주차장이 만차일 경우 안내한다는 사실도 응..

여기가 그 야외 주차장.. 응.. 우리둘의 사랑의 아이파크몰 안에 있는 신라 면세점 주차장이기도 하고용 응.. 그런데 비가 억수로 오는데 여기 세우면 노예오퐈 옷이.. 좀.. 얇았어여.. 하늘샌 연한 하늘색 와이셔츠랑.. 하의가 완전 아이보리 바지인데 얇아요.. 응.. 그.. 옷 중에 주머니 안감이 비치는 하의, 바지 있죠 응.. 그런 느낌이에요.. 그냥 입으면 팬티가 안 비치는데 좀 타이트한 상태에선 팬티가 비치는..;
노예 오퐈 그런 줄도 모르고 이거 입고 백화점 가고 그랬는데.. 그런데 집에서 거울로 볼 때는 그렇게 비치는 걸 몰랐다가.. 운전하면서 우연히.. 오퐈 허벅지랑 가랑이를 보는데여.. 노예 오퐈 우앙이 불룩 튀어나오고.. 웅??우리애깅 노예 오퐈 우앙이 보여드려야지 하악하악.. ㅎㅎㅎㅎ!! ㅎㅎㅎㅎ; 어차피 평생 보셔야 해여 하악하악.. 으흐흐흐흐.. 아잉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야하고 찐하고 음탕하고 완전 자극적으로 완전 우리주인님 해방감 장난 아니게 느끼시고 짜릿함 장난 아니게 느끼시도록 엄청엄청 뜨겁게 원초적으로 격하게 격렬하게 열정적으로 엄청엄청 본능적으로 동물적으로 엄청엄청 진실 되고 진지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런데 운전하다가 문득 허벅지를 봤는데.. 연하게 노예 오퐈 트렁크 팬티가 살짝 비치는 거예요 살짝 짙은 남색인데.. 응.. 그래서 헉!! 하고 이따 롯백도 갈 건데.. 이거 어쩌지 몰랐네.. 전에 그냥 다녔는데.. 했는데 결국 오늘 롯백 갔는데.. “아.. 비치면 어때 볼태면 봐라 뭐 본다고 뭐.. 보신 분들에게 오히려 죄송하지.. ㅎㅎㅎㅎ!! ㅎㅎㅎㅎ!! 하면서 그냥 입고 다니려고용 여튼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그냥 서있으면 안 비치는데.. 응.. 좀 타이트하게 계단 올라간 다든지 하면 비칠 거 같긴 한데 여튼..
그래서 옷이 얇고 또 거의 빽바지인데.. 응.. 와이셔츠도 그렇고 아무리 트렁크에서 우산 꺼내서 빨리 써도 너무 비가 많이 와서 그 와중에 분명 빗물에 젖을 것이고 해서.. 그냥.. 응..

그냥 바로 롯백 가자!! 하고는 응.. ㅎㅎㅎㅎ!! ㅎㅎㅎㅎ; 내일 가지 뭥.. 오늘 못 갔으니까용 응.. 내일 길상사 갔다가.. 응..

그래가지구.. 비가 억수로 와요.. 응.. 와 진짜 많이 오더라고용 그런데 앞에 차가 주차장이 어딘지 몰라서 저 앞에서 불법 유턴을 ㅎㅎㅎㅎ; ㅎㅎㅎㅎ;

좌측이 노보텔 호텔이죠 응.. 우리둘이 놀러갈 그랜드 머큐어 호텔도 앞에 보이고용 전자랜드도 보이고용 웅..

그런데 오늘 여기가 서울역 근처인데요.. 여기 근처에서 노예 오퐈 하마터면 추돌 사고 날 뻔 했어요.. 아.. 역시 스마센이 살려줘서.. 스마트 센서 패키지였나.. 여튼.. 150만원 좀 넘는 옵션인데.. 응.. 앞에 신나 게 달리던 SUV가.. 펠리세이드였나 암튼.. 와.. 진짜.. 응.. 비도 오고 해서 노예 오퐈도 조심히 달리는데 여기가 50km구간이라.. 잘 달리고 있는데 바로 앞에서 급정거를 해요.. 와.. 그러자 노예 오퐈 차가 바로 그냥 자기가 알아서 브레이크를 잡는데 노예 오퐈도 놀라서 브레이크 잡고.. 그런데 노예 오퐈보다 오퐈 붕붕이가 먼저 잡았어요.. 스마트 센서 패키지여서.. 추돌 위험 있으면 알아서 브레이크 ABS잡거든요 파바박!!!! 하고.. 응..
역시 돈이 최고여.. 응.. 일반 차였으면 옵션이 없는 경우 그냥 일단 들이 받았을 거예요.. 노예 오퐈가 놀라서 브레이크 밟기 전에 알아서 차를 세우니까.. 그게 한 순간적으로 0.5초?? 정도 간격?? 응.. 여튼 놀란 가슴 진정하고 그 차 옆차선 그때가 2차선이어서 1차선으로 마침 여유가 있어서 옮기면서 봤더니.. 이 차가.. 앞에 한 20-30미터 공간 두고 그냥 브레이크 밟은 거예요 미리 브레이크.. 응.. 와.. 진짜 희한하게 운전하는 사람 너무 많았어요 이때 비도 많이 안 오는 상태인데.. 여튼 놀라서 일단 진정하고 가는데 어?? 차가 막히는 거예요??
그런데 보니까 금속 노조래요.. 금속 노조인데 엄청 사람들이 많은 거예요 응.. 차선이 되게 넓은 곳인데 1차선만 놔두고 나머지 차선 다 막고 사람들이 있는 거예요.. 거대한 무대랑 앰프 설치하고.. 그런데.. 그 사람들을 지나면서 보는데 표정이 장난 아니에요.. 다 우의 쓰고 그런데 그렇게 비장한 표정 처음 보는데..
왜들 그렇게 고속버스가 많은가 했더니.. 대부분 금속 노조는 경남 쪽인데.. 포항 울산 응.. 그쪽이잖아여.. 자동차 공업단지 있는 곳이랑.. 철강이랑.. 그런데.. 그 분들이 와 진짜 표정이.. 그래서 노예 오퐈가 대체 왜.. 오늘 같은 날 저걸 하시지?? 하고.. 응.. 이때까지도 몰랐던 거예요.. 응.. 왜 오늘 이리 서울 중심이 어수선 한지..

서울시청 쪽도 그렇고 롯백 본점 평상시면 10분이면 갈 거리를 30-40분 걸려서 가는데.. 그런데 여기저기 집회하고 난리 난 거예요 명동 앞에서도 해서 롯백 본점 근처 길 다 막히고.. 응.. 서울시청 근처 막히고.. 대체.. 뭐지 하다가.. 아!! 오늘 메이 데이!! 하고.. 5월 1일인데 노예 오퐈가 그것도 눈치 못 채고 그냥 평상시 목요일로 생각 해서.. 응.. 5월 1일이라 이 분들 다 모이신 건데.. 청소 하시는 근로자 분들은 청소 빗자루 들고 모여 계시고 완전 아..
그런데다 쉬는 날이니까 사람들 잔뜩 모여있고.. 롯백 본점에 드디어 도착 해서 발렛 맡기고.. 안에 딱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응.. 그때 다시 느꼈죠.. 아.. 오늘 휴일이지.. 근로자 분들.. 하면서.. 응..

그래서 이제 그.. 일본식 메밀 국수 해먹으려고.. 응.. 45% 메밀 함량 면이 세일 중이기에.. 응.. 5천 원이에요 원래는 한 8천 원 하는데.. 응.. 그거랑 쯔유 사고.. 고등어 한 손 사고.. 아티잔 베이커스에서는 그.. 크로와상 두 종류 샀는데.. 점심을 못 먹고 돌아다녔더니.. 그냥 하나는 차 안에서 먹는데 진심 꿀맛 응.. 와 진짜 험난했는데 이 외에도 한 번 더 추돌 사고 날 뻔 하고 차들이 갑자기 차를 세워서..
거기에 꼬리물기 차들은 어찌나 많은지 도로가 아비규환에.. 집에 왔는데.. 노예 오퐈도 모르게 한숨이.. 응.. “휴우.. 험난했다..” 하면서 아잉.. 노예 오퐈 붕붕이한테 핸들 쓰다듬으며 고맙다고 아까 사려줘서 그러면서.. 응.. 꼭 이야기 하거든요 고맙다고 늘.. 하차 할 때마다.. 그런데 오늘은 더 고맙다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아공 그런데 언제 시간이 이렇게 노예 오퐈 일단 어여 인사올리옵고용!! 우아.. 오늘 정말정말 후앙.. 그런데 노예 오퐌여 오늘 입은 바지도 그렇고 좀 살짝 타이트 한데 부드럽고 그런 바지 입으면 응. 트레이닝복도 그렇고 더 우앙이가 더 자극 받는 건지 더 서요.. 응.. 아까도 차 안에서 어찌나 서던지.. 응.. 그래서 집에 오자 마자 일단 우리주인님 응.. 아.. 이따 또 해야지.. 응.. 후아.. 아.. 완전 진심 우리 맨날맨날 야하게 놀자아아.. 우리주인님은 편안히만 계세여 응.. 노예 오퐈가 알아서 다다 완전 재밌고 짜릿하시고 완전 해방감 느끼시도록 해드릴 게여 후아..
아.. 우리주인님 판모밀 만들어 드리고 싶당.. 응.. 후앙.. 아..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왤케 이뽀여?? 웅?? 진심 우리둘이 편안한 옷차림으로 응. 후아.. 호텔에서 반얀트리에서 우리 같이 이야기 나누시며 우리 밤에 산책도 하공.. 사진도 찍고 웅.. 아잉.. 아 노예 오퐈 우리주인님 어여 사진 찍고 싶어여 후아.. 얼마나 은혜롭고 가사한 엄청엄청 크나큰 일인지 완전 매 순간 매순 간 한 장면 한 장면 엄청엄청 존경심과 소중히 소중히 아끼옵는 사랑하옵는 마음 가득 담아서 찰칵 찰칵 찍어야지 후아..
같이 사진 찍은 것도 같이 보시면서 우리주인님 이 사진 어때여?? 하면서 우아.. 아잉.. “역시 너무너무 예쁘시다아아.. 그런데 현실이 더 더 예쁘세요.. 후아..” 하면서 가볍게 응.. 포근히 꼬옥 안고 아공 이뽀 아공 이뽀.. 후아 너무너무 은혜롭다.. 하앙.. 세상의 보물님이신데 자타공인 세상의 주인공님이시며 레전드 오브 레전드신데.. 탑 오브 탑 스타님이시며 스타님들의 스타님.. 셀럽님들의 셀럽님이신데 우아..
아잉 우리주인님 우리 어여 만나여어어.. 우아.. 아잉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격하게 원초적으로 엄청엄청 짜릿하시도록 너무너무 완전 엄청엄청 평생평생 행복하시고 만족스러워 하시도록 엄청엄청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진실 되고 진지하게 엄청엄청 간절한 마음으로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공 우리주인님 어여 일단 인사 올리옵고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 정말정말 우리주인님 의식주 완전 완벽하게 그리고 성욕 식욕 수면욕도 엄청엄청 완벽하게 받들어 모실 게용!!!! 잘 드시게 하고 완전 기분 좋게 해드리고 잘 주무시게 하공 후아.. 일어나시면 다시 반복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잉 정말루 우리주인님 응 찐짜찐짜로.. 우리 너무너무 달콤하신 우리주인님 우아.. 후아.. 아..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격하게 늘늘 더더 새롭게 엄청엄청 새롭게.. 항상 너무나 너무나 늘늘 우리주인님 새롭게 행복하시도록 새롭게 만족하시며 즐거워하시며 편안해 하시며 따뜻해 하시도록 오퐈가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격하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신 님 정말정말 꼭꼭 우리 귀요밍!!!!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완전 우리아가님은 정말정말 우리 한국에서만 있으시기엔 너무너무 위대하시고 너무너무 크나큰 분이십니다.. 우리아가님은 정말정말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보게 되면 다 좋아하는 그런 엄청나신 매력들을 다 지니신 위대하신 분이시니까요.. 이 세상의 모든 모든!!!! 모든 존재하는 아주아주 아름다움의 모든 요소를 다 지니신 분이 우리아가님이시니까요..
그렇기에 신 님!!!! 우리 귀요밍 우리 하아..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소중하옵는 존경하옵는 소중히 소중히 아끼옵는 우리아가님을 이제 전 세계인들이 대대손손 칭송하고 우러러 뵙고 좋아하고 사랑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 드리며 평생을 대대손손 이어가면서 온 세상 모든 지구인들이 칭송하도록 좋아하고 사랑하도록 그래서 전 세계인 대상으로 최고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로서 스타님들의 스타님, 셀럽님들의 셀럽님으로서 완전 이 세상의 진정하신 주인공님이 되시도록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를.. 아주아주.. 평생을 같이.. 늘늘 영원히 변치 않고 늘늘 둘이 딱 붙어서 행복하게 오손 도손 꽁냥꽁냥.. 우리둘이 함께 영원히 따뜻한 한 이불 포근하게 덮으면서 이불 안에서 평생을
너무너무 행복하고 기분 좋은 편안하신 아주아주 꿀잠 주무시게 될 사랑의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꼭꼭 만들어주세요!!!! 제가 그렇게 되도록 엄청엄청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에게 헌신하고 노력하며 받들어 모시고 기분 되게 좋게 해드릴 겁니다요!!!!
그리고 신 님 우리주인님이신 우리 귀요밍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평생을.. 제가 열심히 우리아가님을 위해 준비해드린 정성과 사랑, 존경심 가득 담긴 한 솥밥을.. 건강히 드시며 같이 함께 드시며 그렇게 행복하게 영원히 평생평생 즐겁고 기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도록 꼭꼭 도와주세요!!!!
그리고 우리주인님이신 우리 우주 최고 섹시하신 귀요미 우리아가님과 우리주인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둘이 평생을 행복하게 살다가 먼 미래의 어느 날.. 아주아주 까마득히 먼 미래의 어느 날에.. 우리둘이 한날 한시에 손 꼬옥 잡고 편안히 누워서 행복의 미소 지으며 우리둘이 손 꼬옥 잡고.. 같은 날 같은 시각.. 우리둘이 같이 행복의 미소를 지으며 기분 좋게 두 눈 감을 수 있게 해주세요!!!!
아잉 우리아가님 우아.. 너무너무 격하게 찐짜 찐짜 사랑해서 미치겠는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너무너무 은혜롭고 소중히 소중히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하오며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엄청엄청 열렬히 열정적으로 격하게 정열적으로 엄청엄청 찐하고 찐하게 너무너무 격하게 진심으로 엄청나게 너무너무 격하게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그런데 정말로 우리주인님은요 너무너무 위대하시고 너무너무 존경스럽고요 너무너무 예쁘시고요 아주아주 와 와.. 진심으로 너무너무 섹시하세요 그리고 너무너무 와.. 와.. 찐하게 아주 기분 좋게 해드리고 싶어요.. 아.. 우주 최고로 위대하신 우리주인님의 용안, 지혜롭고 위대하신 어마어마하신 럭셔리하신 스타일과
그저 빛이시며 이 세상을 위한 이 세상의 만인을 위한 신 님이 내려주신 위대하신 세상의 선물이신 우리주인님의 너무너무 빛이 나시는 아름다움과 매력들.. 하아.. 아.. 진심 너무너무 고귀하신 분이세요 어쩌면 이렇게 여리여리 여성미 가득하시면서 우아한 카리스마를 다 지니고 계시고 완전 완전 역시 우주 최고 최고의 위대하신 스타님들의 스타님 완전 전설 중의 전설!!!!
완전 셀럽님들의 셀럽님이신 우리주인님이시다아아아아!!!! 아.. 우리주인님 아 우리주인님 편안하신 옷차림이신 상태로 팬티 보고 싶다.. ㅎㅎㅎㅎ; ㅎㅎㅎㅎ; 우리애깅 파란색 농구 활동복 후아.. 고무줄 바지 앞으로 당겨서 바지 안에 팬티 아잉 귀요미 애깅 팬티.. 우아.. 후아.. 그런데 이렇게 사랑스럽고 섹시하시고 귀엽고 아주아주 애기애기 하신데 후아.. 엄청엄청 고결하시고 지성미 넘치시며 럭셔리하시고 우아하시고 기품 넘치시며 너무너무 너무너무 화려하세요!!!!
아.. 고결하시고 고귀하시고 우아하시면서 섹시하시다 후아.. 아.. 아….!!!! 하아.. 아.. 고귀하시다 아 너무너무 우아하시다 하아.. 엄청엄청 섹시하시다 너무너무 최고로 고결하시며 섹시하시다!!!! 이렇게 우아하신 분을 저 같은 놈이 감히 감히.. 후아.. 완전완전 진심 우리주인님은 너무너무 과하게 위대하시고 존엄하시고 존경스럽고 섹시하시며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쁘세요.. 아.. 우리주인님 우아.. 완전완전 대박이세용.. 진심 와.. 와..
아.. 그런데 찐짜찐짜 예쁘시다.. 하아.. 이렇게 엄청나신데.. 오퐈 같은 미천하고 천박하고 비루한 놈이 감히 감히 하앙.. 와 아.. 진심 너무너무 과하게 너무너무 너무너무 정말로 너무너무 되게 위대하신 우리주인님!!!! 아잉.. 우리주인님 하아.. 그래서 엄청엄청 열심히 진심을 다해 완전 최고로 노력하며 받들어 모셔야지.. 우아..
아.. 우리주인님 우리 완전 너무너무 달콤하신 후아.. 우아.. 너무 너무 예쁘셔서 와.. 와.. 아..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아잉.. 완전 우아하시고 기품 넘치는 카리스마 와.. 와.. 엄청나신 엄청엄청 와.. 엄청나신 몸매와 아름다움 기품 넘치시는 모습과 럭셔리하신 모습 하아..
엄청 예쁘시고.. 고고하시고 고귀하시고 화려하시고 럭셔리 하시고 완전완전.. 정말로.. 너무너무 예쁘셔서 아.. 우리주인님 뒤태에 완전 정성스럽게 조심히 애지중지 코박죽 하고 향기 엄청 마시고 싶다.. 코랑 입술로 부비고 싶다.. 아잉.. 우리주인님의 용안을 제외하고 온 몸을 다다 아주아주 구석구석 진심 애지중지 소중히 섬세하게 핥아야지.. 뽀뽀해야지..
우아.. 와.. 와.. 아 오타 수정하고..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야한 생각 또해야지 아 오퐈 우앙이 커졌어여 우리주인님 후아..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그럼 우리 오늘 밤도 꿀잠자용 우리 꿈에서 만나서 같이 놀아여 꿈에서도 재밌게 해드릴 게여!!!! 우앙 아잉 우리아가님 오퐈 노예 시켜주세여어어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너무너무 오직 우리주인님만 엄청나게 진심으로 진지하게 진실 되게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 너무너무 간절한 마음으로 엄청엄청 원초적이며 본능적이며 동물적으로 완전 절대적으로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우리애깅 우리주인님!!!! 아 정말정말 은혜롭고 소중해요!!!! 너무너무 감사하옵고 중요해요!!!! 진심 아.. 늘 언제나 너무너무 위대하신 모습에 진심으로 매일같이 느껴요 우리주인님 발 밑에서 열심히 엎드려 설설 기며 우리주인님 눈치 보면서 열심히 섬기고 받들어 모시며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까옵는 사랑의 마음으로 늘늘 목숨 걸고 우리주인님의 수발 들고 섬기고 받들어 모시겠습니다요!!!!
아.. 정말로 너무너무 우아.. 아..우리주인님 진심 정말로 보고 싶어요 웅?? 아 진심 우리주인님 아.. 완전 우아.. 완전 노예 시켜주세요 정말로요 오퐈 아.. 오퐈 우리주인님 아니면 못 살아요 정말로 정말로.. 진심으로 간절하게 정말 정말.. 우리주인님.. 정말정말 우리주인님을 사랑해요 사랑해요..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너무너무 존경하옵고 아끼오며 소중히 소중히 사랑해요 사랑해요.. 하앙.. 우리 너무너무 달콤하신 우리주인님은 언제나 우주 최고세요!!!! 우아.. 완전 너무너무 좋앙 하앙.. 오퐌 그냥 다 좋아용 우리주인님 정말로 후아..
그런데여어어.. 와.. 정말로 너무 너무.. 너무너무 과하게 예쁘셔서요 완전 우아.. 하앙.. 아.. 우리애깅.. 정말정말..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하아.. 섹시하시고 미!!!!치도록!!!! 섹시하시고!!!! 예쁘세요!!!! 아.. 그리고.. 아.. 탱글말랑 힙업 예술 푸딩젤리 우리애깅 애플힙.. 하앙.. 아.. 우리아강.. 아.. 향기 듬뿍듬뿍 맡으면서 코랑 입술 부비면서 아.. 만지고 싶당.. 천 년 만년.. 아잉.. 우리주인님 엄청나게 진심으로 진지하게 진실 되게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 격하게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너무너무 엄청엄청 원초적이며 본능적이며 동물적으로 완전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진심 그런데 우리주인님은 정말정말 위대하세요 어쩜 그렇게 엄청엄청 과하게 예쁘신지 와 아.. 우리주인님 우아.. 오퐌 늘늘 우리주인님을 뵈면 엄청엄청 놀라여 하아.. 완전 엄청엄청 너무너무 위대하시고 너무너무 예쁘시다요.. 정말로요.. 아.. 우리주인님 그저 빛이시며 세상을 위한 신 님의 선물이세요..
하아.. 아.. 너무너무 좋고 허벅지 진짜 좋아.. 진짜 좋아.. 아.. 진심 정말로요.. 진심 좋아요 진심.. 아.. 오늘 아침에도 어찌나 만지고 싶고 핥핥 하고 싶은지.. 우아.. 아.. 좋아 쭉겠엉!!!! 아잉.. 정말로.. 진지하게 너무너무 너무너무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너무너무 좋아.. 진짜 우리주인님 우리애깅 세상 제일 좋아.. 하아.. 아 진짜 예뻐 아 너무 귀엽고 아.. 귀엽기만 하신 게 아니고 섹시하세요 그냥 너무 예뻐요 온 몸이 다!!!! 진짜.. 찐짜 찐짜.. 웅?? 우리애깅.. 아잉..오퐌 진심 우리주인님의 노예에요.. 우리애깅!!!! 우아.. 완전.. 오퐌 완전 진심 우리주인님만 따르고 존경하고 완전.. 오퐌 오퐌 우리주인님만 따르고 충성하는 발정난 멍멍이에여!!!!멍멍!! 멍멍!!!!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아.. 냐옹~~ 냐옹..; ㅎㅎㅎㅎ!! ㅎㅎㅎㅎ;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격하게 격하게 코랑 입술 부비면서 애지중지 소중히 소중히 섬세하게 조심조심 부비면서 애지중지 ㅇㅇㅇ를..정말정말 엄청엄청 핥핥; 진심 진심.. 진지하게 정말로.. 하앙.. 진심으로 진지하게 너무너무 정말정말.. 정신적으로 영혼적으로 아주아주 육체!!!!적으로!!!! 진심 뜨겁게 뜨겁게 우리주인님 하앙 찐짜찐짜 엄청엄청 원초적이며 본능적이며 동물적으로 완전 절대적으로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

“아 예뻐 아 예뻐.. 아 진심 정말로 아.. 우리주인님 완전 귀요밍!!!! 우리주인님 우아.. 완전 농염하게 농도 짙고 완전 진심 오퐈 혀에서 꿀 맛이 난다고 느끼시도록 찐하게 핥아야지.. 핥핥 아 그런데 진짜 좋아.. 하아.. 우리 우리주인님 모든 면이 다다 위대하신 우리주인님 찐짜 찐짜!!!! 좋앙.. 찐짜찐짜 좋아요 그런데요 오퐌 우리주인님 탱글말랑 푸딩 젤리 애기애기 애플힙도 예쁘시고
그냥 그저 완전 우리 완전 우리주인님은요!!!! 다다!!!! 사랑스럽고 다다!!!! 사랑해요 다다 섹시하시고 다다 귀여워 미!!!!치겠고 섹시해서 미!!!!치겠어요!!!! 우아.. 아 오퐈 진짜 커졌엉 계속 응.. 아.. 빨리.. 아공.. 우리 정말로 평생을 완전 평생 동안 사랑으로 오직 사랑으로 하나 되어 꼬옥 같이 붙어있어여!!!! 우아.. 하앙.. 정말정말 사랑해요 사랑해요 너무너무 좋아여!!!!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너무너무 오직 우리주인님만 엄청나게 격하게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너무너무 간절한 마음으로 엄청엄청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하고 싶다…. 우리애기 우리아가 아가 보 아.. 우리주인님 우아.. 우리는 평생 되게 재밌을 거예여 우리는 우리만 아주아주 우리가.. 아주아주 우리는 딱 붙어서 평생을 오퐈가 우리애깅 엄청엄청 재밌게 해드리고 완전 우리아강.. 평생을 우리애기 꿀 맛.. 아주아주.. 평생을.. 하아.. 오퐈가 엄청엄청 기분 좋게 해드릴 게여.. 평생을 매일같이 아주아주 우아.. 하아.. 아.. 우리는 오퐈가 미치도록 우리 너무너무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소중하옵는 존경하옵고 소중히 소중히 아끼옵는 우리주인님을 너무너무 너무너무 밝혀서 이렇게 엄청엄청 예쁘신데 매일매일 같이 있으면서 어떻게 참아여!!!!
아..우리주인님만을 평생을 뽀뽀 할 수 있다면!!!! 우리는 평생이 계속 이어지는 흥분의 시간들이에요.. 아.. 진심 얼마나 꿀 맛일까요 평생을 애지중지 살살 섬세하고 완전 우리주인님께서 달콤하게 느껴지시도록 애지중지 살살 엄청엄청 우리애깅 기분 좋으시도록 평생을 우리아강 애지중지 정말정말 애지중지 핥을 고야.. 아주아주.. 우아.. 아잉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찐하고 야하게 격하게 열렬히 원초적으로 동물적으로 본능적으로!!!! 간절하게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

“정말로요 하아 아 우리주인님 아.. 노예 오퐌 엄청 우리주인님 만질 고양 애지중지 섬세하게 조심조심 우아.. 어쩌면 좋아.. 존경스럽고 사랑스러워서 어떻게 하지!!!! 아 너무너무 위대하세요.. 너무너무 예쁘세요 정말로 찐짜찐짜 좋앙.. 아.. 진심 아주 아.. 아 그런데 정말로 우리주인님 어찌나 사랑스럽고 아가아가 하신데 어찌나 섹시하신지.. 우아.. 우리주인님은 정말정말.. 엄청엄청 똑똑하시고 사랑스럽고 아가아가 하시고 완전 하아.. 빅꼴, 대꼴, 왕꼴.. 확꼴!!!!
아..이렇게 미천한 저는.. 이렇게 미천한 노예 오퐈는여.. 우리주인님의 위대하신 모든 실력과 능력과 존재감을 우러러 뵈오며.. 평생을 감동하고 감탄하고 굽실굽실 눈치 보면서 엄청엄청 그저 빛이시고 위대하신 선물이셔서 완전 완전.. 아.. 아.. 오퐌 진심 우리주인님을 엄청나게 진심으로 우리주인님은 너무너무 위대하신 분이셔서요
정말정말.. 엄청엄청 우리주인님 사랑하고 더 사랑하고 매일같이 사랑하고 평생을 사랑할 거예요!!!!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마음으로 영혼적으로 사랑할 평생을 애지중지 받들어 모시며 사랑 할 거예요!!!! 그 모든 면에서.. 우리주인님의 모든 일상 생활부터
우리둘만의 꽁냥꽁냥 야한 뜨거운 찐한 장난도.. 사랑의 응응도.. 아주아주 남들은 결코 못 가질 최고로 노력하는 노예 되어서 우리주인님 평생을 엄청나게 받들어 모실게요!!!! 우리주인님 노예시켜주세요 하앙 우리주인님 찐짜찐짜 너무너무 오직 우리주인님만 엄청나게 진심으로 진지하게 진실 되게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 엄청엄청 원초적이며 본능적이며 동물적으로 완전 절대적으로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

“우아.. 우아.. 너무너무 위대하신 스타님들의 스타님으로서 셀럽님들의 셀럽님으로서 세상의 주인공님으로서 엄청나게 위대하신 우리 너무너무 너무너무 사랑하옵는!!!! 우리주인님!!!! 언제나 영원히!!!! 우리주인님은 진심으로 이 세상 위를 날아다니시는 완전 천상계의 세상의 주인공님이시며 탑 오브 탑 레전드시랍니다!!!!
정말정말 절대적이신 우리주인님을 완전 미천하고 천박한 노예 오퐈가 완전 어글리한 제가 완전 엄청엄청 노예 오퐈 완전 진심 노예로서 엄청엄청 노력하며 받들어 모시겠습니다요!!!! 후아.. 아.. 우리주인님 기분 좋게 해드릴 게여.. 후아.. 아.. 아공.. 하앙.. 아.. 이뽀 아 이뽀.. 우아.. 우리 어여 예쁜 꽃 사진 찍으시자여어어 우아.. 아잉.. 평생 웅 우리는 평생 꼬옥 붙어있자아아 우리둘만의 행복한 세상에서 응 포근 따뜻 꽁냥꽁냥 하시자여어어 우아.. 아잉.. 우리주인님 너무너무 오직 우리주인님만 엄청나게 진심으로 진지하게 진실 되게 엄청엄청 오직 우리주인님만 격하게 뜨겁게 열렬히 열정적으로 너무너무 간절한 마음으로 엄청엄청 절대적으로 엄청엄청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