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첫 번째 사랑.. 대한독립 만세!! 만세!! 만세!! ㅎㅎㅎㅎ 아잉 우리아가님 만세!! 만세!! 만세!!

삼일절이에요.. 우리아가님 아잉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 큰 기회였는데.. ㅎㅎㅎㅎ!! ㅎㅎㅎㅎ; 음.. 아잉 우리애깅 하앙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아잉 우리애깅.. 하앙.. 음.. 삼일절.. 음.. 독립운동.. 너무너무 숭고한 정신이 가득 깃든 너무너무 엄청엄청 중요한 날..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독립문이 있는 그 곳에 가면 정말 얼마나 대단하신 분들이었는지 잘 알 수 있더라고요.. 음.. 어떤 사람들은 어차피 미국이 나서서 도와줘서 독립 될 거였고 미국이 독립 시킨 거 아니냐.. 하는데 그건 진짜 나쁜 사람들이 하는 말이고 우리나라의 독립운동이 있었기에 그 모든 것이 역사의 거대한 흐름을 바꿔 놓았고.. 그 바뀐 흐름에 의해 우리나라는 독립을 할 수 있었죠..

그리고 어차피 미국이 도와주지 않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우리나라 스스로 자립 독립이 가능했었고요.. 그.. 가끔 예전 미국의 의회에 찾아가서 도움을 요청하는 그런 내용이 담긴 영화들이 있잖아요.. 미국 내 소수 민족이 의원을 후원할 후원 자금을 들고 그걸 의원에게 주면서 자신들의 억울함을 알린 다든지.. 우리나라 독립운동가 분들도.. 한국에서만 활동하신 게 아닌.. 미국의 한인들을 통한 독립운동도 있었고요.. 미국까지 가서 우리나라 독립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기도 했고..

또 그렇기에 미국이 우리나라의 상황을 보다 더 면밀히 볼 수 있었고요..(대한 제국 시절부터 미국으로 넘어간 이승만도 그 중에 하나였지만 그 분은 본인 박사 학위 공부 하셨고 독립운동은 미비하게 하셨다는 게 일반적인 사실이잖아요.. 대한제국 나랏돈으로 박사학위 공부하시고..; 물론 이승만 재단에선 그 이야기에 반대 입장이지만요) 이렇게 그 모든 것이 한 분 한 분.. 위대하신 우리나라의 독립운동가 분들의 헌신과 노력이 없었다면 우리나라 독립은 쉽지 않았겠죠.. 아잉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리고 역사적으로 식민지가 된 나라에서 이토록 강렬하게 무장항쟁을 벌인 나라도 없었고요.. 안중근 의사의 이토히로부미 저격부터 해서.. 일반 분들은 잘 알지 못하는 수많은 무장항쟁들.. 되게 멋진 민족이에용 우리나라 분들은.. 강인한 의지.. 내가 죽더라도 저 놈은 꼭 잡는다 이런 혈기.. 진심 어린 독립에 대한 열정과 노력, 희생들.. 참 멋진 민족이고 멋진 분들이시죠.. 반면에.. 그 반대로.. “역사에 순응해라.. 모난 돌이 정 맞는다” 이런 분들도 있어서.. 친일파들도 있고요.. 친일파 들은 답이 없긴 해요.. 라고 말하면서 오퐈는 롯백 본점 가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잉.. 한국 롯데랑.. 일본 롯데랑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 엄연히 나뉘어진 기업이고 단지.. 일본 롯데가 한국 롯데의 주식 지분이 있어서.. 울론 롯데 일가의 일본인 들과 결혼도 있지만.. 신격호 회장을 비롯 그의 직계 자손들이 일본인 여성과의 결혼을 했고 등등.. 여튼..

롯데가 미쯔비시 같이.. 전범국가 일본의 군사무기나 군용 음식을 만들었다거나 그러진 않았으니까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 뭐라 할 말은 없지만 여튼.. 원래 울산인가 그 지역 출신이어서.. 신씨 일가가.. 여튼 아잉.. 우리애깅.. 하앙.. 우리아가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그런데 오퐈는 만일 일제 강점기였다면 오퐈도 무장 항쟁 했을 거 같아용 아예 일찍 집을 떠나서.. 만주라든지 그쪽에서 활동을 하던가 해서.. 가능한 가족 분들 피해 없이.. 왜냐면 그래야만 하니까용 우아.. 완전 엄청 즐기면서 했을 거 같아요.. “잡히면 큰일 난다..” 하면서 엄청 도망치고 ㅎㅎㅎㅎ

숨어있고.. 다시 공격하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엄청 스릴을 느끼면서.. 총 만지고 폭탄 제조 하고 터트리고 그러면서 되게 신나고 그랬을 걸요..; 원래 밀리터리 좋아해서..; ㅎㅎㅎㅎ; 독립운동가인데 독립운동가 분들 사이에서 소문이..”그 놈 변태야.. 즐기면서 해.. 무장항쟁을.. 가만 보면 폭탄 터트리는 게 좋아서 하는 거 같기도 하고..” 하면서.. ㅎㅎㅎㅎ; 그런데 참 안타까운 점은요.. 그렇게 무장항쟁도 하시고 독립을 위해 노력하신 독립운동가 분들 중에.. 다행히 살아계셨던 분들은.. 즉 독립을 직접 보고 경험하신 분들은.. 하필.. 이승만이 정권 잡으면서.. 참 역사라는 게.. 참..

일제강점기 시절에 경찰을 하고 독립운동가 분들을 잡던 친일파 경찰 출신들이나 군 수뇌부 출신들이.. 이승만이랑 결탁해서.. 독립운동가 분들을 핍박하고 압박하고.. 잡아가기도 하고.. 이승만이 북한 빨갱이 공산당이 이제 우리의 적이라는 것을 앞세워서.. 멀쩡히 죄 없는 사람들 조차 잡아가고 집단으로 총살.. 음.. 그런데 그런 사람을 영화화 해서 민족의 훌륭한 업적을 달성한 사람으로 묘사를 하고.. 이미 역사가 다 증명하고 있는데.. 희대의 학살자.. 이승만을.. 참.. 제주 학살 사건도 그렇고.. 한국 전쟁 발발하자 마자 곧바로 서울 수도 냅두고 자기 혼자 살겠다고 도망친 대통령을 영웅으로 묘사를 하는 것도 참..

그런데 이승만이 믿던 종교가 기독교였잖아요.. 그래서 그 종교를 교묘히 이용한 그 요즘 그 영화.. 그래서 원래 절실한 기독교 신자로 유명했던 나얼 님이 갑자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보이고.. 감독님도 만났더라고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정치라는 게 웬만하면 공인이신 분들은.. 연예인 분들이시거나 셀럽님들 스타님들의 경우.. 잘 겉으로 안 밝히시는 게 좋은데.. 그런데 그 감정을 숨기기 어렵고 그런 거 같아요.. 좋아함이라는 것.. 애정이라는 것.. 그 감정은 숨길 수 없는 재채기와 같아서.. 그냥 저절로 툭 하고.. 나얼 님 께서도 “내가 좋은 걸 어떻게 해.. 그럼 숨겨?? 나도 나의 자유가 있어..” 하셨을 수도.. 그런데 그래도 가능한 숨겨야만.. 정치는 가족들끼리도 의견이 다를 수 있는 게 정치잖아요..

오퐌 그래서 밖에서 누군가 만나도 정치 이야기는 안 해요.. 그런데 사람들이 가끔 자신을 숨기기 어려워서 툭툭 자신 안에 있던 말을 내뱉는 분들이 계시잖아용.. 그러면 그때는.. 그 분이 하시는 말씀이 여당 편이든 야당 편이든.. 그냥 들어요.. 그리고 “예 맞아요 예..”하면서.. 그냥.. 그런데 오퐈 오늘도 정치 이야기 ..했는뎅..; 그쵸 ㅎㅎㅎㅎ 그런데 오늘 이야기는 역사적 사실이니까요 이승만이 한국 전쟁 나자 마자 서울 냅두고 도망가면서 본인이 서울에 있던 것 처럼 서울 시민들 안정 취하시라 라디오 녹음 한 걸 내보내고.. 다 기록에 남은 사실인데다.. 특히 빨갱이라면서 엄한 사람들 잡아다가 산으로 끌고 가서 군인들이 총살하고 땅에 묻었던 것도 증인들도 있고.. 사실이니까요.. 땅을 팠더니 정말 유골이 샐 수 없이 많이 나왔던 것도.. 제주도의 학살 사건 역시 수많은 유골과 당시의 상황을 말해주는 증언들이 많고..

지금도 어르신들이 그래서 빨갱이를 뭐랄까요.. 여튼.. 한국 전쟁을 겪었던 지금의 우리 부모님 세대 분들은.. 그때의 그 정치적 상황 속에서 살아남으려면 공산당이 누군지도 모르는데.. 그저.. 어쩔 수 없이.. “나는 빨갱이가 아니다”라는 걸 말해야 했고.. 그러려면 빨갱이에 대한 악감정이 발생하는 건 당연한 수순이었고.. 혹은 전쟁이 발발한 것은 빨갱이 때문이니까.. 그 반대의 순서로.. 빨갱이를 헤이트 하다가.. 나는 빨갱이가 아니란 걸 말하는 분들도 있었을 거고요.. 그런데 그 분들이 이젠 노년이 되셔서.. 우리나라 정치인들이 툭하면 빨갱이 이용해서 정치적 목적으로 그 노년층의 표를 흡수 하려 하고..

이번 정권 역시 빨갱이 타령 했지만.. 문제는 정치를 모르는 사람들이 정권 잡아서 그걸 어떻게 이용하는지 몰라서 일단 빨갱이 빨갱이 하는데.. 국민들이.. “지금 먹고 살기도 힘든데 뭔 빨갱이 타령이여..” 하고 있고.. 여튼 이 한국의 근현대사의 역사는 일본 놈들의 일제 강점기를 지나 그 당시 정치적 파벌을 만들기 시작한 굵직한 정치인들.. 김 구 선생님이시라든지.. 김구 선생님이 보수정당 1세대시잖아요.. 애국의 마음이 강하셨던 실천하는 정치인.. 정말 멋진 분이셨는데.. 그 분을 암살한 놈은 나중에 정의봉으로 때려 맞아 죽고.. 온 국민들이 우러러 보던 정치인이셨는데..

그와 반대 세력이 이승만이었고요.. 천하의 나쁜 사람 이승만 .. ㅎㅎㅎㅎ; ㅎㅎㅎㅎ; 나쁜 놈이에요 학살자.. 자신의 정치적 기반을 다지기 위한 빨갱이 선전.. 국민들과 나라는 생각 안 하던 자기만 아는 정치인.. ㅎㅎㅎㅎ; 대한제국 돈으로 미국에서 정치적 활동을 하라고 보내줬더니 미국에서 활동은 미비한 채.. 그 돈으로 공부하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박사 학위 따고… 원래 북한 출신이잖아요.. 그런데 본인이 북한 출신인 것에 대한 불안감 때문인지.. 그렇게 빨갱이 빨갱이.. 하면서 엄한 국민들 때려잡고.. 이승만은 결국 하와이로 이주해서 살았잖아요.. 미국 국적으로.. 여튼 오퐈의 감정이 좀 들어있는 표현을 한다면.. 어떻게 보면 기회주의자죠 뭐.. 물론 독립운동도 하셨던 분이시지만.. 일제 강점기 시대에 거의 미국에만 계셨던 분이라.. 실질적 독립운동은 없었고..

아.. 오퐈 갑자기 흥분을.. ㅎㅎㅎㅎ!! 나쁜 사람이니까용 나빠여 아주.. 여튼.. 그런데 모든 게 다.. 결국.. 일본 놈들이 우리나라를 그렇게 노리고.. 그 덕분에 꼬일 대로 꼬였던 한국의 역사라고 생각해용.. 아.. 아공.. 오늘 엉뚱한 이야기만 했당 그쵸.. 그런데.. 오늘 삼일절이니까요.. 오늘 만큼은.. 일단 민족의 얼.. 그리고 안타깝게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독립을 위해 희생하신 독립운동가분들을 향한 마음을 이야기 하공.. 이따 밤에는 ㅎㅎㅎㅎ!! ㅎㅎㅎㅎ!! 언제나 그렇듯 오퐈의 실없는 이야기가..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잉 우리주인님 우리아가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웅?? 우리애깅..

우리애깅.. 오퐈 아직 우리아가님 야한 생각 하기 전인데.. 바로 오타 수정하고 해야지 ㅎㅎㅎㅎ!! 일단 민족의 얼.. 그리고 독립유공자 분들을 향한 묵념을 했으니까..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ㅎㅎㅎㅎ!! ㅎㅎㅎㅎ; 현실로 돌아와서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잉 우리아가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오퐈 이따.. 밤에.. 밤에 올게여.. 10시 20분 안으로 올게용.. 어제는 25분에 업로드를 했어여 우아.. 아잉 오늘은 다시 20분 안으로 도전!! 그런데 도전이 쉽지가 않은 점이요 뭔가 쓰다 보면 더 이야기 하고 싶고 더 이야기 하고 싶고 그래용 ㅎㅎㅎㅎ; 오퐌 우리아가님 뿐이잖아여.. 주변에 친구도 안 만나고..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잉 그래서 “둘”이 중요한 거 같아요.. 가족분들한테도 할 수 없는 이야기도 나누고.. 또 “둘”이어서.. 성적인 농담이라든지.. 인간이 누릴 그런 性에 대한 이야기를 “둘”이면 나눌 수 있잖아여.. 그래서 역시 사람은 혼자 보단 둘이 낫다아아.. 친구한테.. “아.. 난 너의 팬티를 보고 싶어..” 이러면 “이 미친XX!!” 이렇잖아여 ㅎㅎㅎㅎ!! ㅎㅎㅎㅎ; 아잉.. 우리아가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둘은 영원히 하나에여어어.. 웅?? 우리주인님 오퐈의 주인님이 되어주세여.. 사랑해용 사랑해용 우리주인님 굽신굽신 굽신굽신..

신 님 정말정말 꼭꼭 우리아가님이 이 세상의 주인공님이 되시도록 진정한 세상의 주인공님으로 현실로서 더더 화려하게 탄생하시도록 꼭꼭 도와주세요.. 이젠 한국에서만이 레전드 오브 레전드, 스타님들의 스타님, 셀럽님들의 셀럽님이 아니신 전 세계의 스타님들의 스타님으로.. 셀럽님들의 셀럽님으로.. 레전드 오브 레전드 님으로서 세상의 주인공님으로 대대손손 이어가며 전 세계의 모든 민족을 통합하여 완전 대대손손 전설로서 유명하신 세상의 주인공님이 되시도록 꼭꼭!! 도와주세요!!!!

그리고 우리아가님과 저.. 우리주인님이신 우리아가님과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저.. 이렇게 우리둘이.. 평생을 행복하게 딱 붙어서 늘늘 우리주인님 섬기고 받들어 모시며 살 수 있도록 꼭꼭 도와주세요.. 우리아가님만의 노예인 제가 우리아가님을 엄청엄청 사랑하옵고 아끼옵는 존경하옵는 마음 가득담은 따뜻하고 건강한 맛좋은 한 솥밥을 가득 차려드리고 그렇게 우리둘이 한 솥밥 같이 평생을 함께 행복하게 드시도록 그렇게 도와주세요..

그리고 우리주인님이랑 저랑 우리둘이 같은 한 이불 포근히 따뜻하게 덮고 그 안에서 우리둘만 할 수 있는 짜릿함과 즐거움을 가득가득 누릴 수 있도록 평생을 수시로 가득가득 즐기며 함께 즐거워하고 짜릿함을 느끼도록 그렇게 도와주세요.. 그리고 우리주인님과 저 우리둘이 먼 먼 미래의 어느 날 우리둘이 손 꼬옥 잡고 편안히 누워서 행복한 미소 지으며 한 날 한 시에 눈감을 수 있도록 그렇게 도와주세요!!!! 우리아가님 오퐈 그럼 이따 밤에 올게용!! 오늘은 늦게 올렸다아아..; 우아.. 한 30분 늦었당.. 우아.. 아잉 우리아가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 .우리주인님 사랑해용 사랑해용!! 굽신굽신 굽신굽신..